이빨이 갑자기 아파서 치과에 가보니까ㅜㅜ
갑자기 이빨이 까만게 있는거에요.근데 재밌는 만화나 영화랑 마취주사도 별로 안아파용.
꼭 충치생길땐 여기추천합니다.
원장님이 친절하시고 할인도 많이 해줘여~~~~~~~
사랑니가 매복이라서 그냥 두고있었는데 사랑니가 점점 앞의 이를 밀면서 치통이 발생했다. 그리고 사랑니랑 어금니 사이에 음식물이 끼면서 치통이 발생했다. 치료방법은 사랑니를 빼는 방법이라고 해서 일단 타이레놀 먹으면서 버티다 발치했다.
어릴때부터 치아가 약해서 치과 달고살았는데 무서운 기억때문에 자꾸 안가려고 하다가 치통이 심해서 갔어요 근데 요즘 치과에서는 마취도 안아프고 의사쌤도 과잉없이 사진 보여주면서 선택할 수 있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어릴때만큼 치료하면서도 아프지도 않고 치아가 원래 건강한 사람들 제일 부러워요 ㅜㅜㅜ
이가 시려서 치과 찾아가니 이를 꽉 깨무는 습관때문에 그런거라고 하더라구요! 과잉진료 없이 어떻게 해야되는지 방법 등이나 치약 칫솔 등 다양한 방법도 제시해주시고 좋았습니다. 스케일링도 꼼꼼하게 해주시네요
신경치료 신경 완전 죽을때까지 시린느낌 없을때까지 완전하게 치료안하면
재발 된 느낌들어요 진료받는 과정 힘들겠지만
깨끗하게 신경 죽이고 이빨 덮어야합니다
음식 씹을때 처음엔 불편했는데
지금은 아무렇지도 않네용
치통으로인해 썩은이 쪽으로는 음식도 못씹고 물마실때마다 시려서 고통스러웠지만 치과가기 무서워서 몇년을 참았습니다만..
결국 후에는 통증으로인해 잠까지 설치게 되어
치과에 가게 되었습니다. 마취로 인해 통증은 없었지만 치료과정이 한번에 안끝나고 여러번을 치과에 가야한다는것에 정신적으로 고되고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이제 더이상 치통으로 고통받지 않아서 좋네요.. 진작에 치료받을걸 싶습니다..
충치 치료하고 오른쪽 어금니다 계석 욱씬욱씬 거려서 깄더니 근처 잇몸에 얌증이 있다고 히는 거야ㅠㅠㅠ 난 오른쪽만 안 좋은 더 같애
잇몸 치료 받으니까 지금은 많이 호전됐어 ㅎㅎ 치가운 음식이랑 그란 거 먹지말래
고기를 씹으면 어금니가 너무 아프고 어금니 사이에 이물질이 끼어서 치과에 방문하였더니, 이가 깨져 있어 그 안으로 이물질으 들어가 잇몸을 자극하고 있다고 진료 받았습니다. 그래서 충치 치료 후에 크라운으로 다시 치료했습니다.
충치가 생겨서 치과 가서 충치치료 받았습니다 ! 마취할 때만 살짝 따끔하고 그 이후로는 그냥 편하게 받구 왔네용 !!! 밤마다 충치 때문에 치통이 너무 심해 잠을 잘 못 잤는데 마취 풀리고나서도 딱히 통증 없었고 이젠 밤에 통증도 없네용 치과는 미리미리 가기...!
치통이 너무 심해서 치과 가서
치료 받았었어요 근데 잘 안됐는지
그런 치료만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 갔더니
잘 나았어요~^^
엑스레이 전문적으로 구비해두고 찍는 치과 추천합니다
구체적으로 잘 봐주시는게 중요해요~
동네 처음 가 본 치과에서 충치 치료 한 이후에 한 쪽 어금니가 조금이라도 딱딱한 걸 씹으면 너무 아파서 못씹는 거예요. 그래서 옛날부터 가던 치과로 다시 가서 신경치료를 했는데 알고보니 충치 치료할 때 신경에 닿게 떼운 게 문제였던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신경치료 하고 지금은 잘 씹고 있습니덩. 저처럼 충치 치료해도 치통 증상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욥
별안간에 갑자기 이가 시리고 통증이 심해져서 치과에 가야겠다 하고 말았는데 어느순간 지나니 아얘 통증도 사라졌어요. 이가 많이 썩어서 일반치료로도 불가능하고 신경치료까지 받아야되었더라고요. 신경이 아얘죽어버린것이죠.
딱딱한거나 차가운거 먹으면 이빨에서부터 전해오는 시린느낌이랑 어금니에 아프고 찌릿한 느낌때문에 신경치료를 3~4번 받고 치료비용과 시간을 많이 투자했어요 관리가 제일로 중요한거 같아요 기본적으로 양치랑 치실를 사용많이권하더라고요
신경치료 하러 방문했는데 다른 곳보다 신경치료 비용이 싸고 양심적이에요.
의사분들이 유쾌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십니다.
다른 곳 갔을 땐 바로 이 뽑으라 그랬는데 여기는 최대한 살리면서 치료 해보자고 하셔요.
찬물 마실 때 너무 아프고 바람만 스쳐도 아플 지경이 되어서 충치겠거니 하고 갔는데 치경부쪽 잇몸이 패여서 신경이 그대로 드러나 아주 예민해진 상태였던 거임. 치료는 레진으로 빈공간을 떼워주면 되는 간단한 시술임.
장유진2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