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에 갔는데도 대기가 많이 길었습니다..! 지금 까지 발품 판 곳 중에서 제일 길었던 거 같아요! 그만큼 유명하기도 하고 자세하게 해주십니다! 상담 하기 전 사진을 찍는데 지금까지 발품 팔았던 곳 들 중에서 사진을 다양한 각도로 찍었습니다! 다른 곳에선 그냥 눈 뜬 사진 + 감은 사진 두개 였다면 이곳은 눈 뜬거, 감은거, 반짝 뜬 거, 고개를 숙이고 위로 치켜 뜬 거 이렇게 찍었던 거 같습니다! 원장님 상담 때도 원장님이 자세하고 꼼꼼하게 여러라인을 잡아주시면서 상담해 주셨어요! 상담 다닌 곳들 중에서 라인을 제일 많이 잡아가면서 상담해 주셨습니다! 유명한 이유가 있고 원장님의 실력도 신뢰가 갔습니다! 개인적으로 상담 발품 때 넣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23-07-25 11:03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3.43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눈코수술 받았어요 원래 자연스럽게 수술하길 바랬고 상담할 때 김형석원장님께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한 이목구비 원한다고 말씀드렸더니 상담부터 제 의견 많이 반영해주시면서 눈이랑 코라인 잡아주셨었어요 특히 눈 라인 잡아주실때 여러가지 라인 잡아주시면서 어떤 라인이 제 눈에 잘 어울릴 지 보여주셔서 좋았네요
수술한지 10일 가량 지났는데, 눈은 자연유착으로 해서 생각보다 빨리 자연스러워진 거 같아요~ 쌍커풀도 어디 각지거나 한 부분없이 둥글게 잘 돼서 주변에서도 예쁘게 잘됐다고 하네요 코는 부목뗀 지 얼마 안됐는데 부목 떼고 나니까 하루가 다르게 붓기 훅훅 빠지는게 보이는거 같아서 만족^^ 상담실장님도 친절하시고 병원도 깔끔하고 여러모로 만족합니다~
23-06-12 13:16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7.97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이호준 원장님께 상담 받았는데, 궁금한 것 들에 대해 자세히 이해 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시고, 꼭 지방이식을 해야한다는 강요는 없으셨지만 선택권을 저에게 주셨음. 또한 그 수술에 대한 환상? 보다 현실적인 말씀을 많이 해주셨음. 차분하시고 상담 자체는 아주 마음에 들었음. 공장형이란 이야기 듣고 처음엔 거부감 있었지만, 가서 보니 또 나름대로 많이들 찾아오니 그렇게 느낄 수 있겠구나 싶었음.
25-09-03 12:17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33.51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예사들 안녕
내가 이번에 고민하다 눈밑지방재배치를 했는데
드레싱 제거하니까 눈 밑으로 동그랗게 뭐가 만져지면서 약간 눈 감았다 뜨면 통증이 있는거야ㅜㅜ
병원에서는 혈종인 거 같다고 주사 맞고 왔고 시간 지나면 사라질 거라는데 걱정이 되서 괜찮은 거겠지?
지금 수술한지는 2주는 안됐어…
이런 경우가 흔한 거 같진 않더라구.. 출근도 해야하는데 보라색 멍도 안 빠져서 스트레스야ㅜㅜ
20살이던 2년 전쯤 처음 코수술을 했었어.
그때 실장님이 무조건 실리콘을 넣어야 예쁘다면서 계속 권하길래 그냥 믿고 넣었지.
당시엔 유행하던 직반 코로 해달라고 했고 결과도 처음엔 괜찮았었어
근데 시간이 지나니까 염증 날까 봐 불안하고 술 한 잔도 마음 놓고 못 마시겠고,,, 그냥 미치겠더라
예민한 성격이라 그런지 그게 너무 큰 스트레스였고
흉살 때문인지 콧대 라인도 변해갔어
그래서 하게 됐어
이번엔 실리콘을 완전히 제거하고 콧볼만 …
예전에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후 눈밑이 꺼져서 지방이식 알아보던 중 지방이식 부작용을 보게되었어요. 수술 비용이 비싸더라도
안전하게 수술하고싶어서 진피이식 했습니다.
전 지금 만족스러워요.
일반 지방 울퉁불퉁해진 사진보니까 할 맘이 사라지더라구요.
지방이식 권해주는 병원들이 대부분이였는데 그게 눈 주위는 부작용이 많더라구요. 신중하게 잘 알아보고 다들 수술하시면 좋겠어요 !
입술필러 아무것도 모를 때 급 뽐뿌와서 어플 서치하다가 제일 상단에 있길래 급히 예약잡고 방문했었습니다.
아픈 거 나름 잘 참는 편인데도... 아프더라고요 ㅠ
시술 받고나면 처음에는 막 빨간 점같은 거 보이는데 며칠 지나면 사라지고 자연스러워 집니다.
또 받을까 고민중이에요
원래 쌍꺼풀이 있었는데 한쪽이 자꾸 풀려서 한쪽만 쌍수를 진행하게 됐습니다.
상담 받을 때 딱 라인 잡아주시면서 "이러면 대칭 맞죠?"하는데 딱 맞아서 좋았습니다.
회사다니면서 금요일 연차내서 수술 진행했고 그냥 대충 안경끼면 잘 안보일 만큼 붓기가 별로 없었어요.
만족합니다.
학생 때 턱에 이상이 있다는 걸 처음 인지하고 교정 전문 병원에 갔었는데, 당시 턱 뼈 길이가 달라 교정만으로는 개선이 불가능하다며 수술 케이스라고 성인 돼서 수술 진행 고려해보라고 이야기를 들었었습니다.
하지만 한 두 푼 드는 수술도 아니고 겁이 나기도 해서 잊고 살았었어요.
근데 시간이 갈 수록 불편함이 점점 심해져서 결국 양악수술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애초에 성형외과는 고려대상에 없었고 열심히 서치해보니 중앙대병원이 양악으로 유명하다고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