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작은코 고민으로 수술했는데 병원도 깨끗하고 좋아! 수술 솜씨는 있으신지 붓기도 많이 없고 편했어.
코가 길어졌다기보다는 짧은 코 느낌이 많이 없어진게 신기해.
난 부드러운 직반 원했는데 원장님 추천으로 직선 강한 직반으로 했는데 자연스럽고 코도 반듯해 보여서 좋아.
수술한지 반년 넘어가니까 이제 진짜 내 코 같음.
24-10-31 13:20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6.97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설명 친절하고 좋아요
여성스러운 곡선으로 하고 싶어서 반버선으로 했습니다
그래도 요즘 직반으로 많이 하니까 혹시 조금 촌스러워 보이는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원장님이 그런 걱정은 전혀 하지 말라고 하셨어요
크게 손 안대고 콧대랑 코끝만 손 봤고요
코끝을 잘 세워주고 곡선 라인을 살리면서도 세련된 반버선으로 만들어주셨어요 ㅋㅋ
코 하니까 눈도 하고 싶은데 눈도 탑티어 갈 의사 충분히 있습니다
24-01-07 23:09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02.38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원장님이 막 친절하신 스탈은 아닌데.. 그래도 설명은 전문적인 느낌들었어요
눈꼬리를 고치면서 인상을 부드럽게 하고 싶었는데, 눈매교정만으론 힘들고 밑트임까지 같이 하게 되었습니다.
라인은 인아웃으로 또렷하게 잡길 원했는데 예쁘게 잘 나왔고 자연스러워요.
수술한 티도 안나고 흉도 없이 손 빠르게 잘 해주셨어요.
23-12-18 21:45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88.35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주변에서 하도 극찬해서 알게된 병원인데 지인은 재수술이라 그런지 비용이 좀 많이 나갔던걸로 기억... 걱정하고 갔더니 생각보다 안비싸서 별 고민없이 수술 받았어요 눈 코 수술을 그냥 상담해주는게 아니라 기존 가지고 있는 이미지나 모양틀에서 최대한 예뻐질수있게 해주려는 느낌 그래서 상담받안던 병원중 제일 좋았음 결과도 좋고 사후관리는 눈코 같이해서 붓기가 심했던지라 요청하니까 더 해줌 화려하고 자연스러운 그 사이 딱 그느낌
25-11-11 15:46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6.71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병원 내 수술 대기, 경과 보러 온 분 등 다양한 분들이 있어 눈, 코하러 많이 오는 구나 싶었음. 실장님 상담 - 원장님 상담 - 다시 실장님 상담함. 원장님 지정은 안하고 예약했기에 방문 후 지정해 준 조용진 원장님께 상담 받음. 내 눈이 어떤지, 어떻게 개선하면 좋을 지 설명해 주시고, 라인도 잡아주심. 빨리빨리 치려는 느낌은 없었고, 자세히 봐주셨음. 상담은 좋았으나 끌리는 게 없어서 상담만 받음. 불필요한 수술 및 예약금 강요 없음.
25-10-10 21:46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6.68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안녕하세요
소굼으로 수술 초기에 망했다고 글 올리고 100일 지난 후기 남겨용ㅎㅎ
올해 봄쯤 10년 전에 한 매몰 쌍꺼풀 오른쪽이 풀렸는데 그래도 겹주름이 있어서 이상하진 않았고 사진 찍을 때 티나는 정도였어요.
올해 11월에 예식이 있어서 사진 많이 찍을텐데 그 전에 짝눈 교정하자 하고 재수술을 결심했었죠.
첫수도 이 병원에서 했어서 아주 만족스럽게 10년을 살았기 때문에 재수할 때 큰 고민 없이 했던 것 같아요.
이게 아주 큰 오산…
낮은 코, 복코로 인해 스트레스가 있었는데 매번 필러로 컴플렉스를 감추고 있었다가 코수술 하기로 결정했어요.
자연스럽게 수술하고 싶어서 후기 찾아보다가 상담 후에 바로 아우어로 결정!
상담시에 연예인 사진 (오연서)보여드렸고, 원하는 디자인 콧대 높이 등 상담 하면서도 선생님이 수술에 대한 자신감이 있으셔서 너무 믿음직스러웠어요.
티가 났으면서도 안났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렸는데 니즈를 잘 파악해주셨고, 수술 후 너무 만족합니다!!!!
코끝 콧대 너…
안녕 ! 내가 코수술을 6/24일날 했어
한지는 좀 되었는데 솔직히 너무 자연스러운거같아서 좀 아쉽긴한데ㅜㅜ 보면 좀 어때????
차이가 많이날까,,? 전이랑?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은 잘 모르더라고..
그래서 좀 더 화려하게 하면 좋았을까 생각이 드는데 사진으로 봤을땐 어때??
하관이 투박하게 커보이는게 콤플렉스라서 수술을 결심하게 됐는데 여기저기 손품발품 팔면서 해당 병원을 알게되어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정석원장님께 상담 받았을 때 시원시원하게 불필요한 수술은 권유 안 하시면서 수술에 자신 있어 확신을 주시는 느낌과 뭔가 친한 형 같은 느낌을 받고 아! 이 병원이다 하고 느껴서 당일에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이걸 보시는 분들은 진짜 꼭 여기서 상담은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수술은 사각턱,지방흡입으로 넙데…
제가 코가 작고 콧구멍도 작고 돼지코 같은 복코라서 재수술 경험이 많은 원장님을 찾고 있었어요
코전문으로 경력 많고 젊은 감각으로 트렌드 잘 아는분은 어딨을까 손품도 많이 팔고 열심히 발품 다니면서 메이드영 성형외과 이병회 원장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상담 가는곳마다 제가 원하는 코라인을 만들려면 자가늑 수술이 필요하다고 했는데...그중에서 수면마취를 한다는 병원은 제외했고 마취과전문의가 상주하는 안전한 병원으로 메이드영이 확실하게 신뢰가 생기고 선…
학생때부터 눈깔이 왜 그모양(?)이냐는 소리를
자주 들어 정병터질것 같아 수술했음
실장분이 나이가 좀 많으시던데 사실상 간호사분
파워가 더 쎈거같았음 둘다 친절함
원장님 역시 친절하고
수술 스타일은 자연빵을 추구하심.
정확히는 사용자의 다라이에
얹을 수 없는 라인은 안하시는듯
비절개보다 절개를 좋아하시는 것 같음
그렇게 더욱 생각하게 만드는 대목이
붓기 정병 극심할때 레이저 받으러 갈때마다
뒤트임 노래를 불렀는데 최소…
정말 오랫동안 고민했던 윤곽수술이었다.
항상 옆광대가 신경 쓰였고, 거울을 볼 때마다 그 부분이 마음 한켠에 걸렸다.
요즘처럼 기대수명이 길어진 세상에서,
‘후회하며 또 1년을 보낼 바엔 지금 해보자’는 생각이 들었다.
그게 내 결심의 결정적인 이유였다.
처음엔 솔직히 광고 많이 뜨는 곳 위주로 상담을 다녔다.
하지만 상담을 거듭할수록 ‘내 얼굴을 진짜 이해해주는 곳’이 어딘지 감이 오더라.
그때부터 손품을 팔기 시작했고,
후기들을 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