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알림 0
회원등급
1
출석횟수
97
포인트
0
S코인
0
게시글작성수
댓글작성수
받은좋아요
35,106
누른좋아요
0

코제거 재건성형포럼

- 구축 : 보형물이나, 염증에 의해 피부조직이 오그라들어 흉살이 과도하게 차올라 전체적인 코 길이가 짧아지는 현상
- 코연골비침원인 : 코 피부가 얇은경우/연골 삽입 위치가 적절하지 못한경우
- 재술의적합시기 : 최소6개월
총 게시물 12,015건, 최근 8 건
글쓰기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2015 코제거   내일 콧대 실리콘만 제거하러가요
by Moss12   32   16:22
Moss12 16:22 32
12014 염증과구축   코 구축.. 글이 길지만 꼭 읽어 주세요ㅜㅜ 1
by 하루아지   71   11:24
하루아지 11:24 71
12013 비중격   첫수술 비중격 재취 후 비중격 무너져서 생긴 안장코 3
by 유우니11   100   09:38
유우니11 09:38 100
12012 비중격   비중격 연장술 원상복구 문의
by 현문우답   58   06:49
현문우답 06:49 58
12011 코제거   저만큼 코각도 들리셨다다 제거 하신분은 안계신것같아요 2
by ㅇㅇ00ㅇㅇ   142   10-27
ㅇㅇ00ㅇㅇ 10-27 142
12010 코제거   염증와서 실리콘 제거후 필러
by 익명   66   10-27
익명 10-27 66
12009 코제거   기증늑펼침 남겨도 될까요... 속상하네요.. 2
by 쿄쿄쿄미인   137   10-26
쿄쿄쿄미인 10-26 137
12008 비중격   비중격연장 제거 13
by 그만하고싶다구   277   10-26
그만하고싶다… 10-26 277
12007 코제거   콧대 제거 후 코끝성형 1
by 자두자둑   166   10-26
자두자둑 10-26 166
12006 코제거   코 완전제거 하려하는데 도와주세요 ㅜ 2
by 익명   240   10-25
익명 10-25 240
12005 코제거   콧대 알로덤 제거 1
by 자두자둑   123   10-25
자두자둑 10-25 123
12004 코제거   없어진비주..제거하면 돌아올까요ㅜㅜ 6
by 별린이   351   10-24
별린이 10-24 351
12003 코제거   비중격연장 지지대비중격
by wlstjs90   120   10-24
wlstjs… 10-24 120
12002 코제거   보형물 조기제거 해보신분 ㅠㅠ 2
by hxxaxx   119   10-24
hxxaxx 10-24 119
12001 염증과구축   꼭 좀 도와주세요 ㅠㅠ 8
by 매장소   233   10-23
매장소 10-23 233
12000 코제거   실리콘 제거 4
by 애옹쓰냠   199   10-23
애옹쓰냠 10-23 199
11999 코제거   코수술 한지 10개월 밖에 안됐는데 고민중입니다ㅠㅠ 7
by 에바쓰   350   10-21
에바쓰 10-21 350
11998 코제거   ㅍㄹㅁ에서 비중격 연장 제거하신 분 또는 상담 9
by 퓨퓨링   321   10-21
퓨퓨링 10-21 321
11997 코제거   코 제거 고민중입니다! 하신 분들 답변 부탁드려용 ㅠ 12
by 냥냐냐냥   328   10-21
냥냐냐냥 10-21 328
11996 코제거   코제거 고민 중입니다!! 3
by 돌아가고싶어요오   205   10-20
돌아가고싶어… 10-20 205
11995 코제거   제거한지 7~8개월정도 된 후기글(거의잡담?) 34
by 꽃길가득   618   10-20
꽃길가득 10-20 618
11994 코제거   코 제거 하신 분 도와주세요ㅠㅠ제발 73
by wlstjs90   701   10-20
wlstjs… 10-20 701
11993 코제거   코 전체제거 해보신 분 5
by 방당링   229   10-20
방당링 10-20 229
11992 코제거   혹시.. ㅅㅇ에서 전체제거하시고 코들리신분계실까요ㅜㅜ 12
by 별린이   433   10-20
별린이 10-20 433
11991 코제거   콧대 실리콘 제거하려고 하는데 ㅠ 3
by 냥냐냐냥   162   10-19
냥냐냐냥 10-19 162
11990 코제거   절골 후 제거
by 누연   134   10-19
누연 10-19 134
11989 코제거   연골재배치 ㅅㅅㅇ 3
by tneserp   243   10-19
tneser… 10-19 243
11988 코제거   ㄱㅇㅅ ㅍㄹㅁ 고민 11
by 율이잇ㅅ   337   10-19
율이잇ㅅ 10-19 337
11987 코제거   펼침이식 제거 하신분 있으신가요? 7
by 노벨라1   177   10-19
노벨라1 10-19 177
11986 코제거   얇아진비중격에 귀연골 덧댈 수 있나요? 12
by 쿄쿄쿄미인   167   10-19
쿄쿄쿄미인 10-19 167
11985 코제거   아..혹시 이게뭘까요ㅜㅠ 콧구멍천장??콧구멍윗쪽?? 9
by 별린이   361   10-18
별린이 10-18 361
11984 코제거   코제거 5
by tneserp   262   10-18
tneser… 10-18 262
11983 코제거   코제거시 기존수술병원에 어떠한거 확인해야될지 도와주세요 17
by 쿄쿄쿄미인   339   10-18
쿄쿄쿄미인 10-18 339
11982 코제거   들리는거랑 구축이랑 다른거예요?? 10
by 윤기맘   272   10-18
윤기맘 10-18 272
11981 코제거   코끝 재수술 .. 어케 해야될지 7
by 서성서성   226   10-18
서성서성 10-18 226
11980 코제거   코들림 2
by 익명   226   10-18
익명 10-18 226
11979 코제거   기능+미용 수술후 제거해보신분..ㅠㅠ 21
by 별린이   337   10-17
별린이 10-17 337
11978 비중격   비중격연장제거하신분들이나 전체제거하신분들 ㅠㅠ 5
by 리티트   222   10-17
리티트 10-17 222
11977 코제거   코 실리콘 제거 마음의 결정했습니다.. 3
by Qoqjfu   368   10-15
Qoqjfu 10-15 368
11976 코제거   반복되는 코 수술...제거냐 재수술이냐 고민입니다. ( 긴글 주의) 22
by 자두자둑   586   10-15
자두자둑 10-15 586
11975 코제거   연골재배치고민중입니다 ㅠ 1
by manzaroman…   279   10-14
manzar… 10-14 279
11974 코제거   4달정도 됐어요 7
by 에스프레소라떼   366   10-14
에스프레소라… 10-14 366
11973 코제거   실리콘염증으로 제거해야된대요.. 6
by 아삭사과   313   10-14
아삭사과 10-14 313
11972 코제거   코제거 병원 선택 코수술 했던 병원 vs 제거 전문 병원 17
by 말랑코로돌아갈래   418   10-13
말랑코로돌아… 10-13 418
11971 코제거   코전체제거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기능코+미용코+콧볼축소) 19
by 쿄쿄쿄미인   485   10-13
쿄쿄쿄미인 10-13 485
11970 코제거   코가 엄청 쳐지고 화살코가 되었는데... 7
by 보라호빵   366   10-13
보라호빵 10-13 366
11969 코제거   메드포어 제거 상담 후 혼란스러워요.. 9
by 자빙   343   10-12
자빙 10-12 343
11968 코제거   제거하고 코 필러 맞을라 하는데 괜찮을까요? 9
by 냥펀냥치   250   10-12
냥펀냥치 10-12 250
11967 코제거   비중격 연장 제거 후 지지대 3
by Keny   316   10-12
Keny 10-12 316
11966 코제거   코끝 비주 늑연골 제거하면 코무너질까봐 걱정이네요. 25
by 내짱이   552   10-10
내짱이 10-10 552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