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상담 많이 다녀봤는데 눈썹뼈가 눈이랑 가깝고 눈 구멍이 원래 작아서 자신있어하는 병원이 없었음. 그리고 3번째 재수술이여서 좀 쉽지 않은 케이스인데 와우 크리티컬 터졌음..
모든 사람들이 눈 예쁘다고 해요 ㅠㅠ
원장님이 수술실에서 한땀한땀 수술해주신 기억이 아직도 나네요 너무 감동이였습니다.. 제 눈버지입니다..
24-07-16 05:59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57.59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저는 자연스러운걸 추구하는데 의사선생님도 화려한 아웃라인 눈은 별로 추구하지 않으시는 것 같아서 믿고 맡겼습니다. 결과적으로 정말 자연스러워서 말 안하면 모르는 얇은 속쌍을 얻었는데, 제가 원했던 결과입니다. 쌍수보다 트임이 예술입니다. 앞뒷밑트 전부 자연스럽게 확 트여서 라인이 얇은데도 눈이 두배는 커진 것 같아요. 흉진 곳도 하나도 없습니다. 너무너무 만족해요. 다만 붓기는 전부 빠지는데 8개월 이상은 걸린 것 같네요.
24-06-12 13:26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9.51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여기서 2년전쯤 수술했음
세미아웃라인 원해서 다른 곳에서는 절개로 추천했었는데 여기선 비절개로 해주신다고 해서 했는데 결과 매우 만족함ㅎㅎ일단 지금까지는 상태 짱짱하고 괜찮음
그리고 세미아웃라인 이쁘게 잘 나옴!! 내 눈두덩이 두툼해서 될까 싶었는데 내눈에서 최선의 예쁜 라인을 만들어주신 거 같음 만약 나중에 풀리거나 하면 여기서 다시 할 예정 (비절개로 하는 걸 고집해서 나중에 풀릴 수도 있다고 미리 말해주셨고 각오하고 한거임)
24-07-13 21:58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1.32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1달 정도 지나니까 붓기도 쭉 빠지고 라인도 안정돼서 거울 볼 때마다 완전 만족 중이야ㅎㅎ (원했던 라인은 자연스러운 직반버선이었어!)
낮고 뭉툭했던 코 때문에 고민 많았는데 마이티에서 자가늑으로 했거든? 지금은 진짜 자연스럽게 자리 잡은 거 같아 ㅎㅎ
전에는 복코처럼 둥글둥글해서 답답했는데 이제 코끝이 깔끔하게 정리돼서 주변에서도 예쁘다고 칭찬 엄청 받아! 사진 찍을 때마다 결과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수술하길 진짜 잘했다 싶다ㅋㅋ
수술 잘 된것같아서 후기 써본다
친구가 피알에서 코 했는데 자연스럽게 잘되서 친구 따라 가게되었고
내가 원하는 방향이랑도 잘 맞아서 수술 받게되었어
내 코가 유난히 콧볼이랑 코끝이 엄청 뭉툭하고 퍼진코라서 정면에서 코만 보이는 느낌인데
수술 후에는 콧볼이 얄쌍해진게 가장 맘에들고 콧대도 살짝 매부리가 있었는데 콧대까지 수술 하면서 튀어나온게 사라져서 좋아
난 생각보다 숨쉬는거 이외엔 불편한거 없었고 ㅎ 여기 부목 없어서 코수술 하고…
코끝이 더 눌려 보이는 느낌이 싫어서 수술을 계속 고민만 하고 있었는데, 회사 동료가 어느 날 코가 너무 예뻐져서 온 거예요 자연스럽고 딱 필요한 만큼만 높아졌달까? 인상이 또렷해졌는데 티는 안 나고, 딱 제가 원하던 느낌이라 혹시 어디서 했냐고 물어봤더니 에이트 성형외과를 추천해주더라고요
마침 수술 생각 중이라 상담 받아봤는데, 병원 분위기도 너무 깔끔했어요 대기 사람이 많아서 오래 기다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금방 들어갔어요 사실 첫 성형이라 이것저…
처음 광대수술은 2011년에 받았어요.
수술 후 저는 바로 해외로 가서 수술후 경과를 제대로 못 봤었죠...
그렇게 해서 10년 넘게 광대수술 했다는 걸 잊고 살았고 결혼과 출산을 하게 됐어요.
출산 후 2022년도에 광대에서 소리가 났고 움직이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수술 받은 병원에 가서 CT 확인을 하니 광대 불유합이 왔다는걸 알게 됐어요. 원장님도 저 같은 불유합을 오랜기간 방치해둔 케이스는 처음이라고 하셨어요...
너무 충격을 받…
어릴 때부터 주걱턱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고 위험한 수술이라는 생각 때문에 많은 고민을 하다가 하루 1개의 수술, 실시간으로 수술 CCTV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 등의 안전을 위한 점들로 인해 와이구강에서 양악수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1개월까지는 정말 시간이 안갔는데 한 달만 지나니까 정말 시간이 금방 지나간 것 같아요!
3개월차인 지금은 입도 잘 벌어지고 감각도 어느 정도 돌아왔고 붓기도 거의 다 빠져서 처음 보는 분들은 수술을 한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