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는 문 ~ 원장님까지 모두 만족했습니다.
시술, 성형 같이 하는 것 같은데 주말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은 편도 아니었고 본인은 코상담하러갔었는데 기다리는동안 혹여나 시끄럽거나 불편할까봐 많이 배려해주셨습니다.
강민석 원장님 성예사에서 성함 많이 들어봤는데, 역시나 코 보자마자 척척척 설명해주시고 원하는 코 사진 수술날 들고오면 벽에 붙여놓고 수술한다고 해주셔서 신뢰감이 올라갔습니다.
상담실장님, 원장님 모두 상담에 집중해주시고 서두르는 느낌이 없어서 궁금한 부작용, 이물감, 사후관리 등등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질문하고 왔습니다.
예약금 강요 없고 충분한 시간을 갖고 상담해주셔서 첫상담임에도 불구하고 편하게 상담하고 왔습니다!
24-02-19 16:01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0.11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절개 재수술 알아보려고 6곳 돌아다니다가 여기가 5번째였는데 상담 끝나고 다른 곳 더 안알아봤어요~
여기가 제일 믿음이 갔고 금액적으로도 합리적이다 생각되서 바로 진행했습니다!
수술실, 원장실, 로비는 청결하다는 느낌이 있는데 실장님이랑 상담하는 공간은 살짝 위생적이다는 느낌은 없었어요ㅠㅠ..
그리고 실장님이랑 다른 직원분들도 대부분 쿨+친절하신데 찐은 간호사분들 너무 친절 그자체에요,, 물론 강원장님은 말할것도 없어요ㅠㅠㅎ
어제 수술 받고 너무 맘에 들어서 쓰는 1000000퍼센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절개는 무조건 스웨이 강추에요, 아 그리고 후기 작성하면 할인해주신다 해서 할인받은 금액적은건데 정확히 얼마가 할인된건지는 기억이 안나네요ㅠ
24-09-05 15:34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37.00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가슴수술이 큰 수술이라 많은 고민끝에 박원장님께 받았어요
편안한 분위기의 상담이었고 상담 간 곳 중 제일 신뢰가 갔습니다. 안전을 중요시 하고, 미적감각이 좋으셔서 제 체형에 맞게 수술 잘 받은 것 같아요
커뮤니티에 종종 타 병원에서는, 수술 후 기존환자는 조금은 귀찮은? 느낌으로 대한다고 본 것 같은데 제가 이전 병원 환자였는데 기존환자에게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사후관리도 해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25-03-20 12:58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13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가슴수술은 큰 수술이다보니 손품발품 진짜 열심히 했는데 결국 스웨이에서 받기로 함 처음 상담 다닐 때 무조건 원장님 경력 기간 위주로 봤는데 ,사실 원장님과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냐도 중요하게 생각하게됨 소통이 안되는 원장님 꽤 있음 ㅠ ㅠ 무엇보다 가슴은 미적 감각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에 .. 안전 추구+미적감각+소통 잘 이루어진 박지훈원장님 믿고 .. 제발 잘 됐으면 ^^!!!
25-04-12 12:53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6.93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내가 수술 받고 나서 논란이 생겨 충격먹은 적이 있지만.. 그래도 재수술 가장 많이 하는 게 코수술인데 나는 아직까지 모양도 잘 유지되고 문제되는 건 하나도 없어서 좋아.
아무튼 나는 원하는 코모양이 확실했고, 무조건 기증늑 사용하고 싶다고 말씀드렸어. 짧고 낮은 코라고 말씀하시면서 그래도 최대한 원하는 높이 원하는 모양대로 해주시겠다고 하셨고, 너무 마음에 들게 잘 됐어.
다만 하나 안 좋은 건 콧구멍 모양이 양쪽이 아주 조금 달라. 크기가…
자연유착 인라인 + 앞트임 + 눈매교정 후기입니다~ 눈 감았을 때 보이던 쌍커풀 흉터도 많이 옅어졌고, 깜빡일 때도 전혀 불편함 없어요! 앞트임 같은 경우에는 눈꼽이 많이 끼거나 눈이 시릴 수 있다는 주변 얘기를 들었어서 걱정이 됐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시간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자리 잡는 것 같아요
갑작스럽게 찐 살에 허리랑 러브핸들? 쪽이 진짜 너무 부각되고 몸도 움직이기 힘들고 내가 흉통이 넓고 골반 자체가 넓은 편이 또 아니다 보니까 조금만 쩌도 진짜 많이 쪄 보이는 게 고민이어서 아 이김에 허리를 할까 고민하다 바로 그냥 수술을 해버렸어!
원래 허리가 살이 빠졌을 때도 라인이 이쁘지 않은 게 고민이 좀 많이 되기도 했거든
압구정탑라인에서 수술이 이번이 3 번째ㅎ
그럼 말 다 한거 아닐깡ㅎㅎ
20대 초에 허벅지 엉덩이 즁반에 팔 이번에…
어릴때부터 넓은 이마가 너무 콤플렉스여서
항상 앞머리에 목숨걸고...ㅜ바람불면 앞머리 잡느라..
데이트도 자전거타기는 꿈도 못꾸고!!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이마축소 수슬을 작년 10월달에 했는데
흉터만 남고 이건 뭔가
싶어서 성예사에서 모발이식 병원 알아봄
옥건이 제일 후기믆아서 상담해봄
옥건 전에다른 병원에서는 4000모 심어야한다해서 넘 마니심는거 아닌가
했큰데 여기는 원장님이 2700모 심는다하심
또 넘 쩍게 심는거 아닌가 햇지만…
눈 재수술 1년 6개월차 후기
당시 눈재 이중턱 지흡 실리프팅 이마거상 함께 했음
눈은 뭐 눈재로 유명하시더 하여 찾아갔던 원장님이라 너무 만족하는데 나머지는 다른 원장님께 받은거라 애매함 지흡 실리프팅은 그렇게 드라마틱한 효과 못봤고 이마거상은 1년 미만되었을때까지는 눈뜨는거 진짜 개편해지고 주름펴지니 개만족이었는데 지금은 중력땜시 좀 내려온것 같긴함 그래도 주름펴진거에 만족 근데 거상은 진짜 회복과정이 좀 힘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