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장님께 윤곽 수술 받은지 벌써 1년이 지났네요 아무런 문제없이 잘 지내는중입니다 원장님 상담때부터 수술후 경과까지 늘 같은 태도로 친절하게 해주시고 실장님 코디분들 다 친절하게 잘해주셨네요 얼마전에 CT 촬영해서 보니 뼈도 이쁘게 붙어있고 아직까지 처짐이나 불편함 없이 잘 지내고있습니다 얼굴선이 많이 부드러워졌고 이미지 개선이 정말 많이됐습니다.. 원장님이 절대 무리하지 않으시고 안전하게 잘 해주신다 하셔서 선택한 병원인데 아직까지는 후회 없네요 붓기는 6개월까지 계속 빠졌고 7개월 정도되니 그이후로는 거의 비슷했던것같네요 원장님이 긴곡선으로 유명하시다고 하던데 그래서그런지 턱라인이 특히나 맘에듭니다.. 앞턱도 많이 짧아져서 나이도 훨씬 어려보이구요..
뒷밑트 상담받음
기린만의 방법이 특이해뷰여서 상담을 받음
시설 너무너무 좋은데 사람이 너무너무 많으요 ㅠㅠㅠㅠ
스텝 의사 다 친절한데… 나를 위한 상담은 아닌 느낌??
먼가 개인적으로 봐주는 느낌은 아닌거같애수 불안해서 수술은 더 발품팔고 결정항거갘애요…
당일 예약하면 이백만원임!!
아참 마취비 30도 따로있음 ㅠ
25-09-05 23:14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3.95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몇 년 전에 코수술 상담받고 예약금 걸고 수술예약을 했었어. 수술 당일에 의사샘이랑 마지막으로 상담받는데 내딴에 뭔가 받으면 안될 것 같다! 싶어서 취소했어. 수술대 위에까지 눕고 취소했지..예약금이 그때 당시에 50이었는데 마취팩 뜯었다고 마취팩 비용까지 내고 나왔어..거의 100가까이 날리고 나왔어
25-09-05 02:41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302.18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이중턱으로 이리저리 상담다니다,
상담 때 너무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으로 수술하게됐습니다.
그런데 제가 망했다고 느낀 이유는 아래 내용입니다.
(후기는 굉장히 주관적이므로 상담 후 나와 맞다고 생각이 들면 수술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당일에 태도 달라짐
- 인터넷에 나와있는 마취과 선생님이 마취 안해주시고 어떤 문신한 여성분이 (간호사로 추정) 마취해줌
- 수술실에서 마취 전 부터 수술 끝날 때 까지 의사선생님 얼굴 못…
고등학교때부터 3-4년 정도의 고민 끝에.. 첫 쌍수 결심하고 친한 언니가 추천해준 곳들 상담 가보고 결정!
수면마취했고, 애초에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어서 최대한 얇게 부탁드렸어
무쌍일때도 눈 지방이 많은 편 아니었고 한번씩 피곤하면 아웃라인으로 쌍커풀도 생길 때 있었음
앞뒷트임 여쭤봤는데 앞트임은 하면 부자연스러울거라 하셨고 자연스러운 걸 원한다고 하니까 뒷트임도 안해도 될것같다고 하셨음
라인이랑 완전 만족중.. 나 처음 본 사람들…
어렸을 때부터 낮고 뭉뚝한 코가 고민이라 개선하고 싶어 알아보던 중, 이지환 원장님이 자연스럽게 잘 하시는 것 같아 상담을 받았는데 친절하시고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딱 잡아주셔서 좋았습니다
맞춤 보형물, 귀연골, 비중격을 사용했고 원래 이미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움을 추구했는데, 주변에서도 가장 자연스럽게 잘 되었다고 해서 매우 만족 중입니다. 또한 사후 관리도 꼼꼼하고 다들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5월 30일에 수술해서 이제 꽉 채운 3개월 지난 후기야! 거의 1년을 코수술만 알아보고 고민 가득했었는데 ㅠㅠ 그런 걱정을 왜 했었나 싶을 정도로 너무너무 만족스러워.
시간이 지날수록 만족감이 더 더 올라가는 느낌? 난 코정병 기간도 거의 없었고 수술 직후부터 마음에 들었었는데 요새 진짜 제일 마음에 드는 것 같아...
붓기 빠질수록 코끝 쳐짐 있을까 긴장했는데 그런 거 전혀 없고! 오히려 완전히 자리 잡아가면서 얼굴이랑 더 챱 붙고 조화가 맞아가…
ㅇㅂㄹ에서 작년 24년 4월경 코수술하구
1년 반 지났엉
콧대가 아주 없었어서, 보형물+코끝 비중격,귀연골로!
첫수였고, 한 8년전에 코필러 1번맞은거 남아있어서 싹 녹이구 수술했당.
필러는 재수술로 치지는 않았는데, 병원 자체가 금액대가 꽤 있었던걸로 기억해. 상담 받았던 다른병원에 비해.
자연스럽게 해주시고 1달정도 정병시기 지나고는 아직까지도 부작용 없고 만족중이야.
2020년에 절개로 쌍꺼풀 수술을 했어..ㅎ
주변에 잘 된 친구 있어서 발품이고 뭐고 없이 그냥 그 성형외과로 갔어
원장님도 당연히 안 물어 봤지..
공장형인지 모르고 그냥 예약 잡히는대로 받았던 것 같아ᴛ.ᴛ
수술 과정 간단히 설명해 줄게
수술방이 쫘라락 나열 된 복도를 지나서 내 수술 방으로 들어가
베드에 누우면 간호사 선생님이 마치 주사를 놔 주셔
수면 마취를 하고 숫자를 세라고 하시거든
10정도 세고 잠 잠들었던 거 같애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