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성형외과를 알아볼 때 오프라인 지인들에게 수소문해서 알아봤던터라 성예사같은 성형카페(?)의 존재를 몰랐다가 성형을 고민하는 중학교시절 친구로 인해 최근에 알게되었어요. 생각보다 성형외과를 알아볼 때 수많은 브로커들과 정확한 정보의 부재로 인해 고역을 겪는 분들이 많다는 걸 알고,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해서…
24-06-01 05:29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56.86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시술로 어느정도 보완이 될까 싶어 리프팅,보톡스 다 맞아봤는데 유지력도 짧고 점점 내성 생겨서 더이상 효과를 못봤어요
결국 사각턱 수술을 했는데 진작 할 걸 그랬나봐요..
딱 제가 원하던 얼굴형이에요 지금 ㅠㅠ
귀밑각까지 자연스럽게 남겨주셔서 정면,측면 어느각도로 봐도 정말 자연스러운 얼굴형이 됐어요
저로 인해 주변에서 윤곽 하고 싶어하는 친구들이 생겼는데 고민없이 바로 노트 추천해주려구요
23-09-13 13:06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6.04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모두가 부러워하는 살 안찌는 뼈말라체질임
근데 난 마른것도 스트레스고 가슴까지 없으니 너무
스트레스였음 뭘 입어도 초딩같고 볼품없는 상체땜에 ;;;
사실 가슴 수술이 정말 큰수술이고 비용도 그렇고 덜컥
받을 수 없는 수술이잖아? 그래서 수술하자!라는
결심을 할때까지가 진짜 오래 걸린듯 그만큼 꼼꼼하게
원장님 경력부터 시작해서 자잘자잘한 것들까지 다
따져본거 같음;; 그렇게 선택한게 노트 권원장님이였고
원하는부분 세심하게 잘 봐주셨고 내가 가진 체형에서
어떻게 수술해야 되는지 솔직하게 말씀해주시는 부분들이 신뢰감 확 들었던듯! ㅋㅋㅋㅋㅋ수술 결과도 아직 촉감은 덜 풀려서 잘 모르겠지만 모양 일단 대만족임
25-09-03 13:44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7.72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ㄴㅅㄹ (논현역) 여기서 성형하고 코 안쪽 길이 둘다 좁아져서 숨쉬기도 힘들고 당연히 콧대는 휘었고, 콧볼 오른쪽은 심하게 꺼져서 콧구멍도 심히 짝짝이로 만들어졌구요 ㅠㅠ ...
비개방이라고 했는데 비주랑 코 안쪽 흉살 장난 아니고
2년 정도 지나니 일자였던 코가 흉살(?)로 인해
들창코 + 휜코가 되버렸네요 ;;;
안녕하세요 :) 이유구강외과에서 김종윤 원장님께 수술 받은지 어느덧 7개월이 넘어가고있는 남성 환자 입니다!
중학교 때부터 키가 클수록 턱도 같이 자라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고등학교에 입학했을 때는 이미 자라버린 턱 때문에 놀림도 많이 당했고
나도 원해서 턱이 이렇게 자란 게 아닌데 왜 나만 이런 취급을 받아야 할까 하는 생각에 슬프고 힘들었습니다ㅠㅠ
하지만 계속 이렇게 살 수는 없다는 마음으로 변화를 결심했고, 결국 양악수술을 하기로…
수술 전 코가 사실 낮은 건 아니었는데
보다시피 매부리도 있고, 복코 느낌도 있어서…^^
혼종의 코랄까 ㅋㅋ 솔직히 이쁜 코는 아니었어요
특히 매부리 때문에 옆모습도 마음에 안 들었고
어릴 때부터 코는 언젠간 꼭 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진짜 맘먹고 발품 빡세게 팔아서 결국 ㅃㄹ에서 수술했어요!
이왕 하는 거 너무 티 안 나는 자연스러운 코보다는
적당히 오똑하고 화려한 느낌이 나는 라인을 원해서
코 많이 해본 병원 위주로 찾았고요…
수술 전에는 눈꼬리가 올라가 있어서 인상이 차갑고 사나워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어 큰 콤플렉스였어요ㅜㅜ특히 오른쪽 눈이 왼쪽 눈에 비해 답답한 느낌이 들어 고민 끝에 로웰성형외과에서 뒤밑트임을 하기로 결정했어여 뒤트임 수술 직후 붓기가 덜했지만, 3일 차 정도에 붓기가 심해졌다가 5일 차부터 붓기가 확 빠지기 시작했어요! 확실히 붓기는 개인차가 있는 거 같아요! 실밥 제거 후부터는 일상생활에도 크게 불편함이 없어서 매우 편했어요. 저는 6일 차부터 바로…
십년 전에 쌍꺼풀 수술했는데도 눈이 답답해 보이는 게 계속 신경 쓰이더라구.
몇 군데 알아보다가 제일 먼저 간 곳이 여기였는데, 일정이 애매해서 그냥 당일에 바로 수술하기로 했어.
막 무작정 결정한 건 아니고, 상담 때 원장님이 비대칭은 어느 정도 개선되고 한계가 있는 부분은 솔직하게 얘기해줘서 믿음이 갔거든.
그래서 여기서 진행했는데 지금 2달 정도 지났고, 별다른 부작용 없이 잘 지내는 중이야.
평소에 꾸준히 운동하는데도 팔뚝만 유독 1.5배 느낌이 강했고,
압박복을 입고 일상생활을 하는데 시간이 필요한만큼, 개인적으로 쉬는 기간이 맞아 떨어져 이번 기회에 해버리자 ! 하고 수술을 해버렸어요!
병원에서 진료 보는데 원장님이 팔을 만져보시고는
피부가 두꺼운편이라구ㅠㅠㅠ
효과가 가장 잘 나오는 케이스는 아니어서 드라마틱한 변화는 아닐꺼라고 하셨어요ㅠㅠ
(피부가 얇고 지방이 많은 팔이 제일 드라마틱하다고 하셨던것같아요)
그래도 제가 예…
팔지흡한지 한 3-4년 된 후기
처음에 만족도 쩌렀슴 워낙에 굵었다가 뺀거라서..
나는 운동하면서 팔이 더 굵어진 케이스.. 근육붙으니까 안얇아지더라
사이즈 자체가 엄청 줄고 어깨라인 이뻐져서 만족해
근데 부작용 있다
부작용은 캐뉼라 지나간 자국 남음
이건 내가 피부가 얇아서 그런거같기도 해
움직일때 비치긴 해. 울퉁불퉁하게
근육도 비치고 ..
지흡할까 알아본 사람은 내 팔보면 했구나 알거같아
그리고 탄력 진짜 0.…
안녕하세요^^ 신희진 원장님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3개월차 후기에용~~^^ 저는 20대는 지났지만 지금이라도 제 얼굴과 삶의 질을 조금 더 나아지게 하고 싶어서 이유구강에서 양악수술 받은 환자입니다~ 어릴 때부터 살짝 있는 주걱턱과 부정교합 때문에 사진 찍을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았고, 나이가 들수록 턱 라인 처짐도 신경 쓰이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큰 용기를 내어 양악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처음엔 단순히 양악 수술이 필요한 케이스인지 아니면 윤곽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