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성형외과를 알아볼 때 오프라인 지인들에게 수소문해서 알아봤던터라 성예사같은 성형카페(?)의 존재를 몰랐다가 성형을 고민하는 중학교시절 친구로 인해 최근에 알게되었어요. 생각보다 성형외과를 알아볼 때 수많은 브로커들과 정확한 정보의 부재로 인해 고역을 겪는 분들이 많다는 걸 알고,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해서…
24-06-01 05:29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56.86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시술로 어느정도 보완이 될까 싶어 리프팅,보톡스 다 맞아봤는데 유지력도 짧고 점점 내성 생겨서 더이상 효과를 못봤어요
결국 사각턱 수술을 했는데 진작 할 걸 그랬나봐요..
딱 제가 원하던 얼굴형이에요 지금 ㅠㅠ
귀밑각까지 자연스럽게 남겨주셔서 정면,측면 어느각도로 봐도 정말 자연스러운 얼굴형이 됐어요
저로 인해 주변에서 윤곽 하고 싶어하는 친구들이 생겼는데 고민없이 바로 노트 추천해주려구요
23-09-13 13:06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6.04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브이라인 (턱끝, 사각턱) 880만원
셀카 부분공개, 후기 5회시 715만원 상담 당일 예약시 650만원
상담까지 한달 기다려서 방문 했으나 대기 시간이 한시간 밀림
병원 시설이 좋다보니 손님이 많이 밀리는 편
그렇기 때문에 원장님과 상담 시간이 짧았고 상담 받고서도 시원한 고민해결은 안됐음
시설이나 관리는 좋을 듯
25-04-18 19:19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9.50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엄청 꼼꼼하고 오래 상담해주셔서 좋았어요. 미니브이생각하고 갔는데 절골추천해주셔서 핀리스는 안되냐고 물어보니 가능할것 같다그래서 뭔가 더 헷갈리긴 해요.. 근데 상담실장님이 좀 너무 별로라서 (예약금강요, 묘하게 띠꺼움, 하관이 거의 없다 싶은 개턱 성형티나는 얼굴 ) 후순위로 밀려났어요
25-03-30 13:19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29.19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지방이식 해본 사람들아 봐줘
이거 자연스러운게 아니라 지방 너무 안넣어서 안한거 같은거 아니야?
언제부터 자연스러운게 붓기 빠지고 티안나게 이쁜게 아니라 하기 전이랑 후랑 차이 없는거였어..
이번이 지방이식 3차고 1년 반전쯤에 생지방으로만 1-2차 했음
이전 두번 다 생지방으로 했고 두번 해보니까 수술 하고 직후 모습이 결과라고 보면 되던데.
오엠에서 한 수술 직후는 안했을 때랑 마찬가지야. 수술 끝나고 바로 본 친구도 그렇고 엄…
쌍둥이 낳고 잃어버렸던 자존감
진짜 조금씩 되찾는 중이야ㅜ
원래 몸무게는 50kg였는데,
출산 직전에 90kg까지 찍었었거든
그 이후에 헬스도 열심히 했는데 60kg 언저리에서 도무지 안 빠지더라
게다가 살이 빠져도 라인이 예전 같지 않아서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지흡 결심했어
병원에서는 상담부터 수술 당일까지
직원분들이랑 원장님까지
전부 다 너무 친절해서 놀랐고
회복도 생각보다 수월하게 잘 지나갔어
근데 진짜 제일 놀라운 …
쌍꺼풀 재수술을 절개로 3번째 진행했어요. 이전 수술이 마음에 들지 않아 다시 결정한 건데, 아직 수술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확실한 결과를 말하긴 이르네요. 붓기도 덜 빠졌고 자리 잡는 중이라 매일 거울 보면서 마음이 싱숭생숭하지만, 그래도 망했던 지난번보다는 훨씬 나아진 느낌이에요. 완벽하게 만족스럽진 않지만 이번에는 시간이 지나면 좀 더 자연스럽고 예쁜 라인이 자리 잡을 거라 기대하고 있어요. 같은 고민하는 분들도 신중하게 병원 선택하시길 바래요…
다른 사람이 찍어준 옆모습 사진을 보고 처음으로 얼굴형에 대한 큰 위화감을 느꼈어요. 체지방률이 낮은 편인데도 이중턱이 도드라지게 보이고, 턱선이 부자연스럽게 처져 있는 듯한 느낌이 계속 마음에 걸렸습니다. 거울로 볼 때보다 사진 속 모습이 훨씬 더 어색하게 느껴졌고, 그게 쌓이다 보니 턱끝전진술을 진지하게 고민하게 됐어요.
상담은 꽤 만족스러웠어요. 수술 방법부터 회복 과정, 예상되는 변화까지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신뢰가 갔고요. 다만 걱정됐던 건 …
손형빈 원장님
680콩
3개월
제목
(안양성형외과) 종이몸매 탈출 ㅋㅋ
저도 드디어 볼륨있는 가슴 가지게 됐슴 ㅋㅋ
평생을 A컵으로 살다가 자존감 바닥에 여름에도 항상 겹겹이 옷을 입고 다녔거든..
이번에 진짜 큰맘먹고 수술했는데 왜 이제 했나 싶을정도로 넘 만족스러움 ㅋㅋ
안양에 있는 한나이브에서 멘토로 350cc 넣었어
나같은 마른 체형한테 딱 볼륨감있게 어울리는 사이즈인것같음!
크다는 말보다 라인 진짜 예쁘고 자연스럽다…
수술한지 3개월 됐어요! 처음 상담할 때부터 꼼꼼하게 봐주시고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저는 한 쪽 쌍커풀이 계속 풀랴서 수술했는데 지금은 쌍테 안 붙여도 돼서 편해요 한두달 차 때는 부기가 생각보다 안 빠져서 살짝걱정했는데 병원에서 부기주사도 놔주시고 3개월째인 지금도 계속 좋아지고 있어서 다행이에요
원래도 눈큰 무쌍이었는데
점점 나이들수록 쳐지는게 보여서 쌍수했어
지금은 쌍수한지 1년 좀 지났지만
그냥 찝는거라 붓기도 별로없었구
난 최대한 자연스럽게 원해서 라인도 6mm 로했엉
계속 쭉쭉 붓기빠지면서 라인이 내려오는데..
좀더 라인을 크게잡을걸그랬나.. 싶기도해 ㅋㅋㅋ
나중에 나이먹고 쳐지면 다시할듯!
그래도 쌍수 자체는 만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