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눈수술했습니다. 접근성이 쉽지만 또 불만족으로 재수술하는 분들도 많은게 눈수술일텐데요.
다른 곳 크게 알아보지 않고 정말 멋모르고 만난 곳이 시우성형외과였고 감사하게도 잘 수술받아서 지금까지 잘 살고있습니다 .
위치는 지금 말고 강남역 10번인가 11번 출구쪽에서 있었습니다. 지금은 확장이전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당시 성형이 처음이고 갑작스럽게 수술을 결정한터라 궁금한 점도 정말 많아서 선생님 붙잡고 이 말 저 말 많이 한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해도 길게 상담했는데 싫은 내색하나 없이 친절하게 응해주셨어요.
그 덕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엄청 부탁드렸고 딱 그렇게 해주셔서 주변에서 제가 말 안하면 아무도 몰랐어요.
6번 코수술후 7번째 수술로 시우에서 제거했어요. 잘못된 수술들로 너무 지치고 병원에 대한 불신들로 너무 힘든시간을 보내고있었고 그래서 상담실장님도 저때문에 고생스러우셨을텐데 너무 친질하셨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수술이 정말 잘되어서 보는사람마다 제거만 한거 맞냐고 코 다시 한거 아니냐고 정말 이쁘다고 원래 내얼굴로 돌아왔는데 코가 너무 이쁘다고 계속 물어봐요. 다른분들은 수술후에 코가 딱딱하다고하는데 전 거의 2주차 되가는데 코가 젤리같이 말랑하…
덧글 알바 아닙니다
진짜로 원장님 친절하시고 상담도 수술도 되게 잘해주셨습니다...
솔직히 4번째 수술과 변하지 않는 염증들 구축.. 의사에 대한 불신 원망이 많았습니다 대학병원임에도 부족한 실력과 뻔뻔한 의사 두번째 했던 성형외과도 과도한 늑연골 높이와 염증 성의없는 상담 굉장히 거만하고 불친절했던 의사분 정말 믿을 사람없다 생각했는데 시우는 정말 달랐습니다 그동안 고생했던 제 마음도 알아주시고 수술 후 의사선생님의 책임감있…
의사 , 실장한테 혼나러 온 ? 느낌이 드는 상담이었습니다. 이러네요?~~~그랬네요? 라고 말하면 ... 수술 3이 많기도 적기도 할 수 있는 횟수인데 많다고 어렵다고 함 . 구축코도 아닌데..저도 성형해서 잘되려고 그 전에 한 수술인데 핀잔 받는 느낌이었고 매너도 별로 없었습니다. 말투는 이래도 수술에 자신감이나 이런게 있음 좋았을텐데 애매하게만 말하고. 애매하고 수술해봐야 안다 이런 식으로 말하는데 가격은 제일 비싸네요 . 자신감이 없는데 제일 비싸면 할 생각을 떨어뜨리려고 비싸게 부른건지 .. 막상 시우 네이버 블로그도 자세히 보면 댓글 알바들이 글 달아줍니다 병원에서 쓴 글에만 댓글 많음 저는 수술 안할 예정
25-05-11 23:37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6.56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입술필러 고민만 몇 년.. 전 옹졸해 보이는 그 입술이 너무 싫었어요ㅠㅠ
오버립 해도 매번 립 지워지면 이상해서 진짜 엄청 고민하던 와중.. 꼼꼼한 동생이 병원 알아보고 맞고 왔는데 너무 자연스럽고 예쁘게 잘 되었더라구요. 무엇보다 이물감이 안 느껴지더라고요??!!!
입술 만지만 딱딱 해지는 건 옛말인 것 같아요!!
인중 쪽에 잔 붓기가 있음에도 너무너무 만족!!!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 되길 바라며!
르에이치의원에서 맞았고…
우선 공장형입니다. 그래서 가격이 저렴해요. 저는 일산 주위에서 알아봤는데, 공장형 치고도 저렴한 편이었던 거같아요. 팔, 다리 처럼 넓은 부위는 가격대가 좀 있는데 보톡스/필러 같은 디자인이 필요없는 시술이 레이저 제모다 보니까 가성비로해도 충분한 거 같아요. 저는 원장님 지정 안하고 랜덤으로 했지만, 지정해서 받고 싶으면 인포?에 말씀하시면 해주십니다.
시술 비용은 부위별로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저는 팔 하완+종아리 5회씩 받았었네요.
센트럴치과 강남 인비절 교정 상담 후기야
우선 상담실장님과 원장님이 엄청 친절하셨고
과하게 추천하거나 요구하는 것도 없었어
나는 인비절을 하기로 결정해서 정밀검사까지 받았는데
3D로 인비절 교정 전 후까지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좋았당
무엇보다 내가 원하는 방향 쪽으로 많이 맞춰주시고
지방사는 사람이라 서울 자주 올라오기 힘들다고하니까
상담만 예약하고 갔는데도 정밀검사 + 인비절 본뜨는 것까지 당일에 다 마무리했어
직원분들도 나 많…
수술 전엔 미간 사이에 콧대가 거의 없고 코도 퍼지고 짧은 편이라서…
사진 찍을 때마다 옆모습이 진짜 스트레스였어 ㅜㅜ
특히 코가 납작하게 나오는 사진 볼 땐 나는 왜 이렇게 코가 없지… 싶어서
자신감도 떨어지고 점점 사진 찍는 것도 피하게 됐던 기억이 나
근데 지금은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오고
자연스럽게 살아난 코 라인 덕분에 예전보다 자신감이 훨씬 생겼음!
딱 원하던 과하지 않고 조화로운 코 자체야 >_<
병원 선택은…
미용보다는 어깨가 너무 굳어있어서 받았는데..
오히려 보톡스 받고나서 승모에 힘이 빠져서인지
어깨가 더 결리는 느낌입니다 ㅠㅠㅠ
그냥 공장형 피부과에서 받은거라
병원명은 굳이 안올렸어요
내가 이걸 왜 굳이 돈주고 받은건지 넘 후회중..
팔도 안올라가고 미칠노릇이네요 ㅠㅠ
가슴 수술받은 지 3개월 됐어요
한 달 차 때보다 모양이 훨씬 자연스러워 졌어요
윗 볼록도 많이 내려왔구 촉감도 점점 풀려가고 있는지
서서히 말랑해지고 있어용 한 달 차 때는 탱탱볼 느낌이었다면 지금은 밀도 있는 스펀지 공 느낌?
잠도 가슴이 완전 눌리지 않는 선에서 편하게 자고
무거운 거 드는거며 뛰는거며 활동하는 데에도 아무런 지장 없구 편해요 !! 옷도 가슴 신경 안쓰고 그냥 아무거나 ㅎㅎ
흉터도 서서히 옅어지고 있는 것 같…
수술 전에도 짧은 코에 매부리코였는데, 수술 후에도 그게 크게 개선이 안 돼서 디데이에서 코 재수술 받았어…ㅠ
한 번 코 수술하고 결과가 마음에 안 들어서 재수술도 반신반의하면서 받았는데, 이번엔 진짜 수술 잘 된 것 같지??
처음부터 잘하는 병원에서 했으면 여러 번 수술할 필요도 없고 돈도 아낄 수 있었을 텐데… 좀 아쉽더라구 ㅠ
나는 고민하다가 자가늑으로 수술 받았는데, 초반엔 너무 아파서 후회했었거든! 근데 통증 좀 나아지고 나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