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눈수술했습니다. 접근성이 쉽지만 또 불만족으로 재수술하는 분들도 많은게 눈수술일텐데요.
다른 곳 크게 알아보지 않고 정말 멋모르고 만난 곳이 시우성형외과였고 감사하게도 잘 수술받아서 지금까지 잘 살고있습니다 .
위치는 지금 말고 강남역 10번인가 11번 출구쪽에서 있었습니다. 지금은 확장이전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당시 성형이 처음이고 갑작스럽게 수술을 결정한터라 궁금한 점도 정말 많아서 선생님 붙잡고 이 말 저 말 많이 한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해도 길게 상담했는데 싫은 내색하나 없이 친절하게 응해주셨어요.
그 덕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엄청 부탁드렸고 딱 그렇게 해주셔서 주변에서 제가 말 안하면 아무도 몰랐어요.
6번 코수술후 7번째 수술로 시우에서 제거했어요. 잘못된 수술들로 너무 지치고 병원에 대한 불신들로 너무 힘든시간을 보내고있었고 그래서 상담실장님도 저때문에 고생스러우셨을텐데 너무 친질하셨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수술이 정말 잘되어서 보는사람마다 제거만 한거 맞냐고 코 다시 한거 아니냐고 정말 이쁘다고 원래 내얼굴로 돌아왔는데 코가 너무 이쁘다고 계속 물어봐요. 다른분들은 수술후에 코가 딱딱하다고하는데 전 거의 2주차 되가는데 코가 젤리같이 말랑하…
덧글 알바 아닙니다
진짜로 원장님 친절하시고 상담도 수술도 되게 잘해주셨습니다...
솔직히 4번째 수술과 변하지 않는 염증들 구축.. 의사에 대한 불신 원망이 많았습니다 대학병원임에도 부족한 실력과 뻔뻔한 의사 두번째 했던 성형외과도 과도한 늑연골 높이와 염증 성의없는 상담 굉장히 거만하고 불친절했던 의사분 정말 믿을 사람없다 생각했는데 시우는 정말 달랐습니다 그동안 고생했던 제 마음도 알아주시고 수술 후 의사선생님의 책임감있…
생각보다 원장님은 친절함.
여기 방문 전날 상담갔던 병원에서 내가 원하는 모양이 나오려면 콧대 실리콘을 써야한다해서 실력없는거라고 팩폭?을 날리셔서 선택장애인 나에게는 도움이 되었음. 하지만!
씨티찍는데 너무 오래걸려서 자세 불편해서 담 걸리는 줄 알았고, 겨우 촬영 끝나니 갑자기 촬영이 잘못 됐다며 다시 찍어야 한다 함. 그래서 다시 찍기 싫다고 하니 이해되지 않는 얘기를 하시며 계속 다시 찍어야 한다길래 난 상담을 아주 많…
25-03-25 16:53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58.39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오블리성형외과에서 무보형물 매부리코성형 한지 어느덧 6개월이 되었네요!
심한 긴코 화살코 매부리코로 마녀처럼 처져 있었는데 지금은 매부리코성형 받고 완전 개선 되었어요!
이제는 이 코가 원래 내 코라고 생각하며 지내고 있어요 ㅎㅎ
가끔 옛날에 찍은 사진을 보면 좀 많이 놀란답니다…
확실히 코가 얼굴의 중심이다 보니 풍기는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다는 이야기를 자주 들었고 저 또한 그 변화를 많이 체감하며 지냈어요
지금은 어느 각도에서 사진이 찍히…
얼마전에 얼굴살 처지는거랑 살짝 팔자주름 있는거 신경쓰여서
ㄹㄴㅇ에서 실리프팅 받고 왔는데 효과 좋은듯!
양쪽 다 합해서 4줄씩 민트실로 넣었고 시술 당일에 붓기 없어서 신기했는데
일단 팔자주름도 옅어졌고 얼굴 라인도 살짝 비대칭 있었는데
원장님이 디자인 해서 맞춰주셨어욬ㅋㅋㅋㅋㅋ
수면마취로 해서 별로 아프단 느낌도 없었는데 추천합니당..
어릴때부터 워낙 턱이 작고 짧아 사진을 촬영하거나 옆모습이 보여지는게 큰 컴플렉스여서 턱끝을 전진해주는 수술을 결심하게됐습니당
저는 귀찮음이 심해서 ㅜ 최대한 자연스러움 + 성형외과가 아닌 구강악 전문 + 대형병원X 요렇게 3가지를 초점으로 두고 찾아봤을때 양윤돌말고는 눈에 들어오는 곳이 딱히 없길래 발품 팔지 않고 한곳에서만 상담받았어요!
후기에 원장님 상담 방식 호불호 많이 갈리던데
말투는 다소 딱딱하고 정없어보일 수 있지만,,
강…
화려하게 부탁드렸더니 진짜 화려하게 잘해주심
입꼬리 내려간게 좀 신경쓰여서 입꼬리 보톡스까지 같이 했는데 보톡스때문에 입꼬리가 잘 올라가서 진짜 만족스러웠음 근데 보톡스는 2개월~3개월 짧게 끝남.. (상담때부터 유지기간 짧다곤했음)입술은 필러 제일 싼걸로 맞았었음 5개월쯤 화려하다가 점점 자연스러워졌는데 아직 필러가 좀 남아있어서 맞길잘했다싶었음
짝눈에 작은 눈으로 살다가 부모님의 권유로 하게 된 쌍수입니당
수술은 부산 서면에서 했고 수술 받기 전 상담은 6곳 했었고 한군데 빼고는 다 같은 수술을 추천해주셔서 후기 꼼꼼히 본 후 추리고 추려서 전화로 예약 후 수술받게 되었답니당
두번째 사진은 일주일+2일 후 사진이고 수술할 때 원장님이 워낙 꼼꼼하셔서 오른쪽 눈이 대칭이 안맞아서 여러번 봐주셔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붓기가 살짝 있지만 만족하고 있답니다
눈 했더니 부모님이 이제는 코가 낮아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