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눈수술했습니다. 접근성이 쉽지만 또 불만족으로 재수술하는 분들도 많은게 눈수술일텐데요.
다른 곳 크게 알아보지 않고 정말 멋모르고 만난 곳이 시우성형외과였고 감사하게도 잘 수술받아서 지금까지 잘 살고있습니다 .
위치는 지금 말고 강남역 10번인가 11번 출구쪽에서 있었습니다. 지금은 확장이전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당시 성형이 처음이고 갑작스럽게 수술을 결정한터라 궁금한 점도 정말 많아서 선생님 붙잡고 이 말 저 말 많이 한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해도 길게 상담했는데 싫은 내색하나 없이 친절하게 응해주셨어요.
그 덕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엄청 부탁드렸고 딱 그렇게 해주셔서 주변에서 제가 말 안하면 아무도 몰랐어요.
6번 코수술후 7번째 수술로 시우에서 제거했어요. 잘못된 수술들로 너무 지치고 병원에 대한 불신들로 너무 힘든시간을 보내고있었고 그래서 상담실장님도 저때문에 고생스러우셨을텐데 너무 친질하셨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수술이 정말 잘되어서 보는사람마다 제거만 한거 맞냐고 코 다시 한거 아니냐고 정말 이쁘다고 원래 내얼굴로 돌아왔는데 코가 너무 이쁘다고 계속 물어봐요. 다른분들은 수술후에 코가 딱딱하다고하는데 전 거의 2주차 되가는데 코가 젤리같이 말랑하…
덧글 알바 아닙니다
진짜로 원장님 친절하시고 상담도 수술도 되게 잘해주셨습니다...
솔직히 4번째 수술과 변하지 않는 염증들 구축.. 의사에 대한 불신 원망이 많았습니다 대학병원임에도 부족한 실력과 뻔뻔한 의사 두번째 했던 성형외과도 과도한 늑연골 높이와 염증 성의없는 상담 굉장히 거만하고 불친절했던 의사분 정말 믿을 사람없다 생각했는데 시우는 정말 달랐습니다 그동안 고생했던 제 마음도 알아주시고 수술 후 의사선생님의 책임감있…
CT도 찍고 실장님+원장님+실장님 순으로 자세하게 1시간정도 상담 받음. 원장님이 전후 사진도 많이 보여주고 최대한 원래 코로 되돌리겠지만 여러번의 수술로 완전히 안 돌아올 가능성이 크진 않지만 연골재배치하고 코끝 연골 비치는거 귀연골막으로 잘 덧대면 지금보다 훨씬 자연스러울거라고 함. 원장님도 실장님도 친절하고 신뢰가 갔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고 또 귀까지 건드리고 싶지않아서 결국 안하게 됨.
25-04-17 20:06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5.98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제가 상담만 받음. 여태 상담 받은 곳 중에 가장 오래 했음. 코수술 전 사진이랑 수술 후 붓기 가득했을 때 사진도 봐주심. 자신감이 넘쳐보이셨음. 이전에 수술한 사례들도 보여주심. 다 괜찮은데 하나 걸리는 건 여기서는 비염 없다. 알레르기성비염이라고 했는데 다른 제거전문 병원에서는 비염 심하다고 함. 비염수술 권유 받을 만큼 심하다고 함. 누가 맞는건지,,,?
25-03-03 03:03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5.50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수술한지 3개월 됐어요! 처음 상담할 때부터 꼼꼼하게 봐주시고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저는 한 쪽 쌍커풀이 계속 풀랴서 수술했는데 지금은 쌍테 안 붙여도 돼서 편해요 한두달 차 때는 부기가 생각보다 안 빠져서 살짝걱정했는데 병원에서 부기주사도 놔주시고 3개월째인 지금도 계속 좋아지고 있어서 다행이에요
원래도 눈큰 무쌍이었는데
점점 나이들수록 쳐지는게 보여서 쌍수했어
지금은 쌍수한지 1년 좀 지났지만
그냥 찝는거라 붓기도 별로없었구
난 최대한 자연스럽게 원해서 라인도 6mm 로했엉
계속 쭉쭉 붓기빠지면서 라인이 내려오는데..
좀더 라인을 크게잡을걸그랬나.. 싶기도해 ㅋㅋㅋ
나중에 나이먹고 쳐지면 다시할듯!
그래도 쌍수 자체는 만족함!!
총 3천모 심음 나중에 부족하면 더 심으면 된다고 처음에 많이 이마라인 안내렸는데 개후회하고
여러분 본인 이마가 진짜 넓다 싶으면 이마 축소랑 같이 하세요 머리자르는게 오바인거같애서 저는 당시 안했는데 지금 보니 헤어라인 아무리 교정해도 이상함..
그리고 그 심은 머리 꼬불거리는건 점차 좋아짐 완전 좋아질순 없겠지만
다들 아직 유지하고 있냐는 말 있냐고하길래!! 살 좀 더 빼고 유지중이야 ㅎ ㅎ 이제 복부지흡+골반지이는 한지 10개월이 되어가구 팔지흡은 7개월, 허안지방추출은 3개월차가 됐어!! 탄력은 보이는거처럼 쳐짐 없이 유지중이구 !!
정말 의느님 손덕에 다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었구 요즘 청바지 입는 맛에 지내는거같아 여름오는데 스트레스 안받는날이 오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