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수술방식도 다른 병원들이랑 아예 달라서 신기했고 나중에 처짐이 안 생길 것 같아서 신뢰가 갔음 근데 첫수인데 비용 너무 부담스러워서 못할 듯..
실장님이 원장님을 엄청 자랑스러워 하시는 느낌?ㅋㅋㅋ 성격 유쾌하시고 정리 꼼꼼하셔서 좋았어 자가늑 진짜 빨리 채취하시는지 다른 병원들에 비해 수술시간 제일 빨랐음 평생보장해주시는 거 보면 믿음도 가고 책임져주신다는 게 좋은 것 같음 재수술은 진짜 여기 믿고 상담 꼭 가봐!
25-03-08 23:40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7.05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상담이 가장 길고 자세했음
자가늑, 재수술 전문이심
내 얼굴에 대한 진단도 구체적이고 본인이 하는 수술 방식에 대해서도 ppt까지 띄워서 길게 설명해주심
실장도 원장을 신뢰하고 있는 게 느껴짐, AS는 평생, 사후관리를 모두 원장이 직접 하는 점, 1년까지 원장님 경과 일정 잡는 점, 원장님이 본인이 수술한 환자를 자주 보는 걸 좋아하신다고 말하는 부분에서 믿음이 갔음
유일한 아쉬운 점은 가격... 실견적과 이벤트가 차이가 커서 후기는 거의 무조건 작성한다고 쳐도 다른 곳들보다 200가량 더 비쌌음
25-02-27 13:06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25.59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아 진짜 알유에서 한시간반 넘게 코재수술 상담받고 후기적어유
결론적으로는 알유에서 수술 결정한건 아니지만 내가 금액적으로 여유있었으면 무조건 알유에서 받았을 거 같음
김현주 원장님 코수술 유명한거 알고 자가늑 추구하시는게 나랑 잘 맞아서 알유성형외과 후기 많이 없어도 코재수술 결심하고 상담 제일먼저 예약잡음 원장님 상담이 정말 좋았던게 얼굴 비율 고려해서 추천해…
24-10-13 17:55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6.73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재수술 3차였어서 그런지 비용이 너무 비쌌는데 (1200 -부분교정)
구축코 짧은코 교정
자가늑을 아주 잘 다루시고
수술시간이 다른병원은 5시간넘게 잡았는데 2시간반~3시간 잡고 마취과 쌤 상주해서 전신마취.
평생 as 에 흉터치료 도 무제한.
여러가지로 비싼 값을 할 거 같아서 예약하고 수술함.
25-08-16 05:08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3.30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하고 나니까 힘들긴해도 하길 잘한거 같아요! 수술전 과추천 안하고 양심있는 병원들 추천 받아서 발품 다녔는데 본디 원장님이 턱끝은 굳이 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씀해주셨고 제가 원하는 얼굴형을 만들려면 턱끝을 건드리면 안 된다고 하셨어요 턱끝 길이를 줄이면 얼굴이 갸름해지는 느낌보다는 오히려 동그란 느낌이 날 수 있다고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했고 왜 안되는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어요 다른 병원 두 곳에서는 턱끝까지 3종 수술을 추천했는데…
쌍수 매몰로 했는데 주변에서 전혀 티 안 난다고 해요. 눈 감아도 흉터 하나 없이 깔끔하고 자연스럽습니다. 원래 제 눈 같다는 말도 많이 듣고, 붓기도 금방 빠져서 일상 복귀가 빠르더라구요. 인라인 느낌으로 잡아서 부자연스럽지 않고, 사진 찍을 때나 실제로 봐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려서 만족스러워요.!!!!!!!
모태 얼굴 살 많은 사람이었고 이중턱은 없었으나..
이중턱이 사각치고 거죽이 축 늘어지면서 뼈를 친 그 빈공간에 지방이 쌓이면서 생겨남
20대 후반때 수면마취로 600샷 때렸을땐 깨고나서 이렇게까지 시간이 지나도 통증이 있고 아프다는 느낌이 없었는데 마취크림만 하고 600샷 맞으니까 9일째인 지금도 뼈쪽이 뻐근하고 아리고 아픔.. 구냥 삼시 세끼 평상시 처럼 먹는데 얼굴살만 빠지는 중인게 느껴짐 신기함
앞으로 마취크림1시간하고 맞을 생각임
…
수술을 결심한 계기
: 어릴 때부터 무턱인 게 컴플렉스였고 누군가 옆에 앉는 것조차 꺼려해서 자존감도 높이고 당당해지고자 수술하기로 마음 먹음!!!!!
회복과정 및 변화
: 2-3일 정도 아팠고 서서히 자연스레 붓기 빠지는 게 보임 사실 먹고 싶은 음식을 먹을 수 없는 게 제일 힘들었음 마취할 때 기도삽관한 것 때문에 삼키는 게 힘들어서 물 삼키는 것 마저도 힘들어서 약 먹기도 힘들었음 근데? 턱이 생겼다는 것과 한 달 후의 나를 생각하며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