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년 전 수술 한 쌍커풀이 점점 얇아져 속쌍처럼 보이고 눈매가 답답해보여 늘 밑트임 화장을 필수로 하고 다녔어요ㅠㅠ
아무래도 화장만으론 늘 아쉬움이 있어서 이번에 큰 마음먹고 수술 받고 왔습니다!
뒷밑트임은 부작용도 많고 시간 지나면 다시 붙는단 후기를 많이 봐서 수술을 망설였는데 기린 성형외과는 붙지않게 수술로 유명하다해서 상담 받았어요.
우선 저는 자연스러움을 추구하고 겁이 많은 쫄보라서..ㅎㅎ
수면+국소 마취로 수술이 진행되고 수술 중간중간 눈이 좀 당겨지는? 느낌이 들었고 2번 정도 약간 아픔이 느껴졌지만 그 외엔 불편한거 없었어요. (아픔의 강도는 10 중 4 정도..?)
수술 끝나고 회복실에서 30분동안 얼음찜질하며 충분히 마취 기운을 깨고 집에 가셔야해요ㅠ 저는 보호자가 있어서 10분만에 나갔더니 집가는내내 어지러워서 보호자 팔 잡고 귀가했습니다ㅎㅎ;
저는 수술 당일에 생리가 터져서.. 수술 첫날부터 붓기가 좀 있었고 오른쪽 눈에 피가 고여 있었어요.
다음날부터 본격적인 붓기와 결막부종이 시작됐고 각오는 했지만 결막부종 너무너무 아프고 불편하고 힘들었어요ㅠㅠ
그래도 최대한 붓기를 줄이고자 처방약, 붓기약 3종세트, 안연고 부지런히 챙겨먹고 발랐습니다.
5일정도는 잘때도 거의 앉아서 잔 것 같아요.
5일차에 쌍커풀, 밑트임 실밥을 뽑았고 8일차에 뒷트임 실밥 뽑았습니다.
2차 실밥 뽑을때까지도 결막부종이 너무 심각해서 병원에서 붓기주사 맞고 처방약 추가로 받아서 더 먹었어요ㅠㅠ
실밥 뽑았더니 다음날 귀신같이 결막부종 사라지고 붓기가 미친듯이 빠지기 시작..
저도 기린 상담 고민 중인데...
궁굼한 부분이...
다른 병원은 부작용을 우려해서 2~3mm 까지만 트는 걸로 알고 있는데...
기린은 부작용을 최소화 하는 자신만의 수술 법이 따로 있는 건지...
아님 부작용은 니 문제고 난 최대한 터 주마.... 라는 자세인 건지... 알고 싶어요.
눈이 시리거나하는 다른 부작용은 없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