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병원 기증늑 플랜 받고 예약금까지 걸었는데 찝찝해서 마지막 한군데 더가보자고 한곳이 피니쉬였다. 상담이 맘에들었고, 결국 전 병원 취소하고 피니쉬로 선택한 이유에 대한 얘기를 하고자한다.
전 병원에선 출산도 하였고 자가늑은 석회화 되어있을 가능성이 커서 기증늑으로 플랜을 잡아줬다. 의료진이 명확한 설명이 아니고 내 상황을 보고 기증늑으로 안내해준게 이해가 안되었다. 피니쉬는 자가늑 전문이라고해서 상담받기전 엑스레이를 찍고 원장상담을 …
25-03-25 16:27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462.91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오늘 오전 마지막 6개월 경과 끝에 구축코로 맘고생 하였던 길고긴 시간이 끝났다.
첫수술후 보형물 튀어나오고 실리콘과 귀연골 뺐다 넣었다 여러차례 반복과 타병원에서 또 수술후 코가 점점 들리고 비주는 들어가고 실리콘까지 돌아가는 미쳐버리는 상황과 세안할때 코에서 딱딱한 소리까지 났다. 이런 내용들을 상담다니면서 다 얘기했지만 대부분 전병원 디스와 재료를 이걸 써야한다는 얘기들이었다. 원장들마다 플랜이 다 다르다. 이 중에서 선택해야 하…
25-03-07 16:18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8.69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발품을 4~5곳 정도 팔았는데 원장님과 가장 길게 상담했던 병원. 수술 생각 없어도 진짜 공부하는 마음으로 상담 가보는 것도 강추. 박귀용 원장님 살짝 성시경(?)처럼 조곤조곤 스윗하게 상담 꼼꼼하게 잘해주심. 궁금한거 다 물어봐도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워낙 자가늑 전문이시라 답변도 시원시원함. 6개월 자가늑 보증제도 있어서 정말 자부심이 있으시구나 느낌. 다만 견적가가 다른 병원에 비해 조금 높은 편이었음. 나는 콧볼축소 안하고 싶었는데 원장님이 무조건 해야 한다고 하셔서 수술 결정은 안했지만 상담은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다.
25-05-14 16:14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23.56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마음에 들었음 굉장히 원장님이 설명도 구체적이고 수술방식에 대해 전문적으로 설명하셔서 엄청난 집중력으로 잘 들어야함
너무 감사했음 수술안하더라도 상담 받는걸 추천할정도 상담비도 안받고 엑스레이 씨티다 찍음 처음봄 ㅠ .. 상담을 30~40분정도 했음 질문도 많이 하긴 함 다만 걸리는건 수술 후기를 비교해서 보고 실장님을 보면 보이는 특징이 있었음 그게 마음에 걸린거같음 재수였다면 했을듯 근데 첫수술치고 묘하게 스케일이 큰 느낌이라 안함 다들 상담은 한번 가보길 추천 굉장히 꼼꼼하신 분이라 수술에 대한 정리가 조금 됨
25-04-23 20:35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7.10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여기저기 지방분해주사 발품팔다가
이중턱 지방 삭제 주사라는걸 알게됨
< 장점 >
이중턱 지방이 반영구적으로 없어짐.
없어진 자리에 콜라겐으로 생성...어쩌구 탄력재생됨
< 단점 >
문제는 그 효과가 나오기까지가 기본 1달.
그리고 그 1달동안 이중턱이 어마무시하게 부어있음
총 3번정도 맞아야함
이중턱만 사용가능함
무튼 나는 즉각적인 효과보다는 반영구적인 효과를 원하기때문에
청담ㅁㅇ의원으로 브이올렛 주사 맞으러갔다왔움
…
수술전이랑 비교해보면 라인은 전반적으로 낮아졌으나 안검하수,눈매교정이 제대로 안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존 흉때문에 앞에 갈고리형 흉터가 생겼고 짝눈개선이 안된건 아쉽습니다
병원 의견은 수술은 너무 잘 되었고 눈의 구조때문에 어쩔수 없다고 합니다
라인은 전반적으로 낮아졌으나 부가적인것 때문에 만족도는 ..음..
비방목적은 없으며 병원에서 수술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을 쓰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저는 약 20년 전에 처음 코수술을 했고, 그 이후 줄곧 재수술에 대한 고민을 해왔어요.
결정을 내리기까지는 거의 10년이 걸렸고, 그만큼 신중하게 병원을 알아봤습니다.
기존 수술에서 코끝이 낮고 밑에서 보면 콧구멍 모양이 비대칭이라 항상 거울 볼 때마다 아쉬움이 컸어요.
얼굴 중심이 흐릿해 보이고, 입이 더 나와 보이는 인상이 싫어서 결국 재수술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저는 1인 …
조원장님한테 10년전에 받았어
쌍액 쌍테 너무 많이해서 눈이 다 늘어졌었는데
쌍커풀도 생기긴했는데 넘 작았어 안예쁘고 ㅠㅠ
그래서 엄마 지인분 따라 갔고
엄청 크게 절개 했거든
한 1년은 소세지 상태로 부어있었던 거 같아
애들이 햄버거 같다고도 말하구 상처도 받았는데
지금은 아무도 몰라본다 ㅋㅋㅋㅋㅋ
심지어 절개자국도 없어서 진심 매몰 한 거 같아
잇츠미 가격 싸도 괜찮느니까 꼭 가봐!
전 이번에 아버지를 만났어요.
(그 정도로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사람 많이 만나고 말하는 일을 하다 보니 쌍꺼풀 풀리는 게 은근히 스트레스였어요. 매일매일 쌍커풀 라인이 바뀌고 매일 인상이 바뀌는게 짜증나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쌍수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직업 특성상 붓기랑 멍이 있는게 좀 그래서 계속 미루고 미룩다 최대한 회복 빠르고 자연스럽게 해주는 병원 위주로 알아봤어요. 제일 먼저 ㅇㅁㄷ성형외과가 나왔고 좋은 후기 찾다보…
어렸을 때부터 쌍꺼풀이 진하지 않아서 이마로 눈을 크게 뜨는 습관이 있었어요 그래서 이마에 자연스레 주름이 잘 생겼어서 어느샌가 그게 스트레스가 됐습니다. 사진을 찍으면 크게 또렷하게 보이지 않는 눈이 고민이기도 했고요. 쌍꺼풀이 진하지 않아서 큰 눈이 아니라 그랬던 거 같아요.
그래서 눈매교정 수술을 원하던 참에 또렷한 눈매를 갖고 싶어서 쌍꺼풀 수술도 같이 했습니다
아우어 병원은 지인 소개로 갔는데 제가 원하는 느낌대로 최대한 추천해주시고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