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도 말에 수술받고 지금 2년차 됐음
지금은 가격 올랐는데 그 당시에는 218만원..?그 정도에 받음
수술하고 나면 땡김이랑 가글 얼음팩 다 챙겨줌 그 때 거지였는데 약값도 3만원정도 나온 거 같음 그 때 기준으로도 싸게 함
서울대 박사 출신이셔서 그런지 솔직히 걱정이 별로 안돼서 바로 예약함.. 일주일 차때 병원 내원해서 씨티 찍고 실밥 풀면서 경과확인랑 붓기관리 해줌 1주 2주 한달 이렇게 병원 방문한 것 …
23-07-25 16:29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1.83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최근에 후기 찾아보다가 후기도 많고 원장님이 꼼꼼히 봐주신다는 글 많길래 찾아가본 곳! 사진찍고 실장님상담까지는 대기시간 없이 진행됬으나 수술이 늦게끝나서 원장님과의 상담까진 좀 기다린 .. ㅠㅠ
실장님은 진짜 친절하셨고 수술할 부위를 권유하는게 아닌 내가 말하는걸 공감해 주면서 수술 부위를 생각해 주셔서 너무 좋았음! 실장님 덕분에 병원 이미지가 따듯해졌다고 하도 …
스마스 미니거싱 진행함
일단 한원장님 상담 너무 좋았음 손원장님한테 코도 상담받았는데 너무 단백한 상잠결과에 결국 코는 안함(손원장님 쵝오)
개선될수있는 범위와 한계에 대해 정확하게 설명해주심
2년이 지났는데 처음같이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꽤 유지되고있음
실장님도 과한권유 일절없었음
25-10-03 16:15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26.62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대기는 꽤나 긴 편이에요
상담은 너무 좋았어요. 원장님 되게 믿음가는 타입이고 안전성 하나는 딱 알겠더라고요 개턱되고 그럴 일도 절대 없을 듯,, 닥터콜 시스템도 좋다고 느꼈고요!!!
근데 상담간 곳들 중에서 유일하게 비대칭 얘기를 하며 양악 얘기를 꺼내기도 하셨구.... (아무래도 지나친 권유로 들렸어요)
효과미비라는 말도 종종 있어서 고민 중이에요ㅠㅠ 왜인지 알 것 같은데 안전추구한다는 느낌이 엄청!! 강해서,, 근데 돈 들였는데 티가 거의 안 나면 너무 슬플 것 같아서 다른 곳들도 돌아보고 천천히 고민하려고 합니다
25-06-13 00:48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71.18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D-1, 드디어 내일! (두근)
정말 제가 가슴 성형을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이렇게 결심하고 수술 전날 밤을 맞이하게 되었네요.
손품 발품 팔고 다니며
병원의 사후관리가 어떤지
내가 그 사후관리를 잘 다닐 수 있는 위치에 있는지
원장선생님의 미감은 어떤지
어떤 철학을 갖고 계신지
등등
많은 고민 끝에 이 병원을 선택했습니다.
모티바 300cc에 유두 수술까지 함께 진행할 예정이고,
근막하 하이브리…
쌍수 절개+위트임 후기!
그리다 성형외과에서 이민철 선생님께 절개 위트임 지방제거했습니다.
상담원은 여러 곳에서 받았지만 그리다 성형외과는
의사선생님도 매니저님도 모든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는 무쌍이었고 인 아웃 라인으로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갔었는데 의사선생님께서
저 저한테 어울리는 라인을 꼼꼼하게 해주셔서 여기서 하면
믿고 맡겨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 막 한 달 됐는데 …
수술 당일엔 생각보다 별로 안아팠고 붕대 불편하단 느낌도 딱히 없었음. 근데 둘째날에 진짜 힘들어 죽는줄.. 아프진 않은데 붕대가 답답해서 미치는줄 앎 ㅋㅋㅋㅋ
셋째날 원래 붕대 풀으러 오후 2시 내원인데 급하게 카톡해서 당장 가고 싶다고 해서 오전에 풀고 옴 ㅋㅋㅋㅋ 확실히 옆광대랑 45도 들어간게 붓기가 있음에도 티가 확남 !! 난 눈 밑에 멍 심한편이라 열심히 냉찜질중
오늘 온다 리프팅 받고 왔어요. 얼굴 살은 없는 편이고 꾸준히 써마지도 받고 궁금해서 올해 덴서티도 받고 하면서 틈틈히 리프팅은 받고 있어요. 효과가 드라마틱하다고 하는데 엄청 드라마틱하다라는 느낌은 없었지만 그래도 받고나서 얼굴이 좀 올라갔다는 느낌이 들었던게 모공모양이 바뀐거에요 대각선으로 쳐져있다고 생각했는네 가로로 바뀐거같아요 통증에 엄청 민감하고 겁이 많은데 온다는 지금까지 받았던 리프팅 중 가장 아프지 않았어요 거의 통증이 없어다고 봐도 될정…
턱이 짧아 답답해보이고 시각적으로 입이 튀어나와 보이는게 스트레스 받아서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수술하고 통증은 없었지만 입을 못벌리는게 너무 불편했습니다 하루 지날수록 서서히 입이 벌어지더라고요 수술 당일은 많이 힘들었는데 4일째부터 살꺼 같았어요 산책도 꾸준히 했고요 그렇게 2주정도 지나니깐 별로 안힘들더라고요 부드러운 음식은 잘 먹을수있고요 한달되고선 자유롭게 먹고싶은거 먹었습니다 입도 잘 벌어지고요 한달만 고생하면 행복합니다 후회는 안해요 추천합니다
수술 후 변화
수술 직후에는 붓기와 뻐근함이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자연스러워졌습니다. 이전에는 신경 쓰이던 부분이 있었는데, 지금은 확실히 달라지고 나아졌다는 것을 스스로도 느낍니다.
관리 방법
초반에는 병원에서 안내해주신 대로 소독과 압박, 냉찜질을 꾸준히 했고, 실밥 제거 후에는 보습과 자외선 차단에 신경을 썼습니다. 현재는 특별한 관리는 필요 없고, 가끔 연고만 발라주고 있습니다.
주변 반응
주변 분들께서 확실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