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너무 만족해요 주변 사람들도 왜이렇게 예뻐졌냐고 놀라고 ㅎ
수술하기전에 걱정했던 친한친구들도 한거보고 잘했다고 해줘요
수술때는 전신마취라서 기억도 없고
회복때 조금 불편하긴했지만 진통제 맞아서 아프지도 않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현대 의학을 조금이나마 느끼며 신기했네요.....
23-08-07 23:53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236.43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여기서 광대랑 사각턱했는데 엄청 만족해요
수술도 하나도 안아팠고 두번하라고 해도 할수있을꺼같아요
첨에 붓기있었을때는 자연스러웠는데 지금 붓기빠지니까
완전 계란형으로 갸름해졌어요
그리고 수술하고 하루 입원하는데 당직 간호사분이 엄청 친절하셔서 감사했어요 ㅠㅠㅠ
윤곽은 쿠키성형외과 추천합니다!!!!
23-01-25 01:03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236.42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대기는 짧았어요 다만 상담비 오천원 있습니다
상담실 들어서자 5분도 안돼서 들어오셨어요
여자선생님께 상담 받았고 제 눈 보시더니 눈매교정 매몰 하셔야될 것 같다 했습니다
뒤밑트임은 가능하다 하시면서 제 눈을 살짝 뒤쪽을 내려보시더니 이렇게 될거에요 하는데 너무 너구리처럼 내리길래 표정이 시큰둥했나봅니다
결국 나가면서 실장님한테 제가 뒤밑트 하면 실망할 것 같다고 그건 빼고 진행하자고 했다더라구요
상담은 전체적으로 짧고 담백했어요
전체적으로 미감있게 봐주시진 않고 원하면 해드리겠다 느낌
25-10-11 13:44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2.06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원장님 수술이 늦어진다고 예약 30분 미루자고 하셔서 30분 늦게 갔습니다 가서 기다리는데 또 원장님 수술이 늦어진다고 30분 정도 기다리라해서 30-40분정도 기다렸다가 원장님 들어오샸는데 3분? 만에 끝난 것 같네요ㅎ 상담비도 만원 냈는데 그만한 상담을 해주셨다고 생각들지 않습니다
친절하시긴 한데 경험치가 많으셔서 그런지 이렇게 이렇게 하면 됩니다~ 이게 끝
뭐 어떻게 수술이 들어가는지 말씀도 안 해주셨어요
다들 친절하시긴 한데 그냥 기대 이하입니다
원장님께 여쭤보고 싶운게 많았는데 하나도 못 물어보고
원장님 혼자 말씀하시고 끝났네요
25-09-17 15:34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0.11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입술필러 아무것도 모를 때 급 뽐뿌와서 어플 서치하다가 제일 상단에 있길래 급히 예약잡고 방문했었습니다.
아픈 거 나름 잘 참는 편인데도... 아프더라고요 ㅠ
시술 받고나면 처음에는 막 빨간 점같은 거 보이는데 며칠 지나면 사라지고 자연스러워 집니다.
또 받을까 고민중이에요
원래 쌍꺼풀이 있었는데 한쪽이 자꾸 풀려서 한쪽만 쌍수를 진행하게 됐습니다.
상담 받을 때 딱 라인 잡아주시면서 "이러면 대칭 맞죠?"하는데 딱 맞아서 좋았습니다.
회사다니면서 금요일 연차내서 수술 진행했고 그냥 대충 안경끼면 잘 안보일 만큼 붓기가 별로 없었어요.
만족합니다.
학생 때 턱에 이상이 있다는 걸 처음 인지하고 교정 전문 병원에 갔었는데, 당시 턱 뼈 길이가 달라 교정만으로는 개선이 불가능하다며 수술 케이스라고 성인 돼서 수술 진행 고려해보라고 이야기를 들었었습니다.
하지만 한 두 푼 드는 수술도 아니고 겁이 나기도 해서 잊고 살았었어요.
근데 시간이 갈 수록 불편함이 점점 심해져서 결국 양악수술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애초에 성형외과는 고려대상에 없었고 열심히 서치해보니 중앙대병원이 양악으로 유명하다고 해…
안녕
나는 어린 나이에 임신과 출산을 연년생으로 두번 하면서
육퇴 후 야식에 술한잔 즐기다보니 어느새 92kg까지 쪄있었어 ,,
먹는게 너무 좋아서 정신 못차리고 먹기만하다가
첫째 초등학교 입학이 다가오니까 정신차려지더라ㅜ
어찌저찌 20kg 가까이 빼긴 했는데
감량한거에 비해 라인이 안예쁘더라고
구래서 손품팔아 보다가 난 아이들 케어가 가능해야해서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한 지방추출을 맘먹고 마음먹고 팔뚝 먼저 받았어!
팔뚝추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