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눈수술했습니다. 접근성이 쉽지만 또 불만족으로 재수술하는 분들도 많은게 눈수술일텐데요.
다른 곳 크게 알아보지 않고 정말 멋모르고 만난 곳이 시우성형외과였고 감사하게도 잘 수술받아서 지금까지 잘 살고있습니다 .
위치는 지금 말고 강남역 10번인가 11번 출구쪽에서 있었습니다. 지금은 확장이전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당시 성형이 처음이고 갑작스럽게 수술을 결정한터라 궁금한 점도 정말 많아서 선생님 붙잡고 이 말 저 말 많이 한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해도 길게 상담했는데 싫은 내색하나 없이 친절하게 응해주셨어요.
그 덕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엄청 부탁드렸고 딱 그렇게 해주셔서 주변에서 제가 말 안하면 아무도 몰랐어요.
6번 코수술후 7번째 수술로 시우에서 제거했어요. 잘못된 수술들로 너무 지치고 병원에 대한 불신들로 너무 힘든시간을 보내고있었고 그래서 상담실장님도 저때문에 고생스러우셨을텐데 너무 친질하셨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수술이 정말 잘되어서 보는사람마다 제거만 한거 맞냐고 코 다시 한거 아니냐고 정말 이쁘다고 원래 내얼굴로 돌아왔는데 코가 너무 이쁘다고 계속 물어봐요. 다른분들은 수술후에 코가 딱딱하다고하는데 전 거의 2주차 되가는데 코가 젤리같이 말랑하…
덧글 알바 아닙니다
진짜로 원장님 친절하시고 상담도 수술도 되게 잘해주셨습니다...
솔직히 4번째 수술과 변하지 않는 염증들 구축.. 의사에 대한 불신 원망이 많았습니다 대학병원임에도 부족한 실력과 뻔뻔한 의사 두번째 했던 성형외과도 과도한 늑연골 높이와 염증 성의없는 상담 굉장히 거만하고 불친절했던 의사분 정말 믿을 사람없다 생각했는데 시우는 정말 달랐습니다 그동안 고생했던 제 마음도 알아주시고 수술 후 의사선생님의 책임감있…
윤곽수술한지 9개월차야 시간 순삭인거에 너무 놀랍당
나는 윤곽3종 수술해서 효과 엄청 많이 본 케이스인것 같아
광대가 제일 스트레스였는데 확 줄어들어서 너무 좋다ㅜㅜ
안면윤곽이 수술 만족도 엄청 높다고는 들었지만
이렇게까지 만족스러울 줄이야
내가 직접 해보고 느껴보니 알겠어ㅋㅋㅋ
사각턱도 갸름해져서 매일 거울 볼때마다 수술하길 잘했다 생각해
광대 커서 좀 촌스러운 느낌이 강했었는데
얼굴형 얄쌍해진 지금은 여성스럽다느 얘기를 많이 들어ㅎㅎ
…
14년전에 코수술로 가장 유명하다는 소문만 듣고 원진성형외과감. 그땐어리고 엄마손에 끌려가서 걍 아무 정보없이 갑분 수술받음. 마취전까지 디자인 상담 그런거없이(물론엄마가했을수도) 콧털깎을때,
저는 내코 너무좋은데 매부리에요.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주세요.
하고 수술들어갔고 결과는 정말 자연스럽게 됨.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골절시켜서 귀연골 빼서 넣은것같고 최대한 코에 손안댄것같음.
나는 티나는것같은데 사람들은 말안하면 코수술한지…
난 위버스 심원장님께 받았어
라인들이 다 제 마음에 들었고 현재 매우 만족중이야
심쌤이 평이 너무 무뚝뚝하시단 식으로 달렸는데 나뉴
담백하시고 좋았어 자기가 원하는 니즈를 잘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거 같아 난 자연스럽게 하고싶어 원장님이 실리콘 조금 더 넣자는 걸 내 마음대로 좀 덜 해주셨는데 좀 더 높았어도 되겠다 싶지만 지금으로써도 만족해 집에서 오빠가 확실히 달라졌다는 얘기 하더라고 그리고 붓기.. 우선 부목떼고 붓기 정말 70프로 이상 빠져 …
오랜만에 글 남겨봅니다. 장문주의...
20대 초반 남자이고 예전부터 턱보톡스를 계속 맞아오다가 어느 순간 살이 쪄버린 후 안맞았습니다.
결국 인생 최대 몸무게를 맞이하고 살을 빼면서 인모드와 턱보톡스를 같이 해보았는데 주변에서 난리가 나더군요.
병원은 유앤아이의원 영등포점입니다. 접근성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구요, 공장형이지만 다들 친절하게 응대해주십니다.
실장님도 부담스럽지 않게 따로 추가적인 시술 권장하지않고(할까요? 하니 오히려 말리셨습…
눈매가 사나워보이고, 뒷부분이 답답해서 늘 화장으로 뒷밑트임 라인을 그리고 다녔어요. 화장은 지속력도 아쉽고, 눈가 살에 자극 이 많이 가서 수술을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여러 커뮤니티에서 훌륭성형외과 상담 실장님께서 친절하시다는 후기를 많이 봤는데, 사실이더 라구요 필요한 부분만 짚어서 상담해주시고, 원장님께서도 필요없 는 수술은 최소화하시려는 모습에서 신뢰를 얻었습니다!! 수술 당일 개인 회복실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푹 쉬다 나왔구, 수술 내내…
쌍수 함 매몰로
나는 정말 잘된 케이스
나보고 첨에 다들 쌍수 말렸는데(예쁜눈 아닌데도)
다들 내 눈보고 자기도 쌍수 하거 싶다고 다들 그러함
결국 내베프 ㅋㅋ
절개해야하는 눈인데 나 한데서 따라해서 망함
의사샘은 매몰만 잘하시는듯
그때당시 다른 곳보다 100만원 정도 비싸도 여기서 했어 난
매몰만 잘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