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성형하는남자애들한테 해주고싶은말

국정 2024-04-23 (화) 18:07 1개월전 392 [CODE : 74C6C]
관점만 바꿔라.

제일 중요한 말이긴 한데, 사실 니네한테는 지금 와닿지 않을 거다. 아 나는 존나 못생겼는데 시발 자위하면서 최면 걸라는 소리가 아니다. 그냥 못생긴 사실 자체를 받아들여라.

 
2.자기만의 감옥에 갇히지 마라.

 

“아 나는 어디가 못생겼어..이 부분이 좃같아..” 모두 한두 가지씩은 자기만의 콤플렉스가 있을 거다.

근데 남들이 너한테 ‘아니 별로 안 이상한데?’ 이렇게 말해도 ‘지랄하네 딱봐도 이상한데 뭘 아니야ㅡㅡ’ 이런 식으로 남의 말 아예 듣지도 않고 난 존나 못생긴 거 맞는데 하면서 답정너짓은 하지마라.

 

3.자기 객관화

 성형 계획하는 사람들은 당연히 생각 많이하고 이것저것 정보도 많이 찾아보겠지. 그러면서, 망한 사람들 후기 보면서 “쯧쯧 그냥 무작정 정보 없이 하니까 저렇지ㅎㅎㅂㅅ인가. 난 저렇게 되지 말아야지ㅎㅎ”하고 생각할거다. 물론 저 사람들이 병원을 잘못 선택한 문제도 있겟지만, 자기 면상 문제점을 제대로 파악 못하고 괜히 멀쩡한 곳 손댄 것도 수술 망한 이유가 될 수 있겠지?. 근데 성형 고민하고 있는 니네들은 지금 니들 면상 문제점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다고 생각하냐?? 본인들은 스스로 그렇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아마 대부분은 아닐걸?

 

그만큼 자기 얼굴을 제대로 분석하는 건 어렵다. 왜냐면 콤플렉스라는 게 한군데에만 시선을 집중시키게 만드니까. 니가 정 성형을 해야겠다면 진짜 니 주변사람들 한 20명 잡고 물어봐라. 답정너로 니가 답 유도하지 말고 최대한 여러사람의 의견을 수렴해봐. 이 부분에선 남의 말 경청할 필요성이 진짜 있다.

 

4.자기 눈에는 자기가 더 못생겨 보이는 법

 

후면카메라로 찍은 사진이 자기 얼굴을 제일 객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자료라고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이걸 잘 활용하면, 셀카나 거울로는 잘 안보였던 자기 얼굴의 문제점들을 잘 파악하고 개선해나가는 데 도움이 되겠지. 근데 반면에, 외모에 불만족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겐 더욱 더 자괴감을 줄 수 있다는 게 매우 큰 문제점이다.

근데 진짜 해주고싶은 말은..후면카메라로 찍은 니 사진이 진짜 못생겨보이기는 해도 진짜 니 모습이 맞긴 맞다. 근데 진짜로 니 눈에만 더 못생겨보이는 거다. 예를 들어서 설명해주고 싶은데 길어질까봐 그냥 여기까지만 쓴다.

 

5.수술은 무조건 신중하게 하는 거다.

수술 말고도 니 외모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들은 무수히 많다. 눈썹정리, 운동, 피부관리, 치아교정, 기타 시술 등등.

이것들은 뭐 니가 시도하다가 얼마든지 시행착오를 겪어도 된다. 망해도 당연히 회복가능한 거고. 눈썹정리하다가 니가 실수로 다 처밀었다고 쳐도 뭐 별거 없잖아? 눈썹이야 다시 나면 되는 거고.


진짜 정 수술을 해야겠더라도, 남자라면 웬만하면 눈은 안 건드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 수술해서 뚜렷해지고 초롱초롱해지는 것보다도, 오히려 그 똥송한 눈매에서 풍기는 특유의 그늘지고 답답한 느낌도 충분히 매력이 될 수 있다.

그리고 무조건 최소한의 한도에서, 작은 수술부터 시행하는 게 너무나도 당연한 거.

진짜 심한 무턱, 들창코교정 이정도가 난 착한 성형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정 눈에 손대야겠다면, 뭐 몽고주름 엄청 심한 사람이 앞트임만 살짝 한다거나.. 한마디로 실패를 생각했을 때도 진짜 데미지가 다른 수술에 비해서 적겠다 싶은 수술정도만?
1
Written by
App

1,498,218
44,73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똘옹이 1개월전 1개월전 [CODE : B72A2] 신고 주소
앵두맛사탕 1개월전 1개월전 [CODE : 2D291] 신고 주소
듀겅듀 1개월전 1개월전 [CODE : 82AC1]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534
|
의견참여 534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쌍커풀
눈매교정
중년눈성형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근육묶기 를 생각도 못하고 그냥 유명하고 안전 요것만 생각해서 이중턱 지흡만 했어ㅠㅠ 원래 볼패임이 조금 잇어서 하안면까지 하면 심해질까봐 이중턱만 했는데.. 예사들이 보기엔 어때?? 주위에 하는 사람도 많고 해서 나도 여름 맞이 한건데.. 근육묶기 까지 해주는곳으로 갈 걸 그랬나 싶어ㅠㅠ 아직 뭉침도 있고 감각도 좀 무딘데ㅠㅠ
3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20 좋아요 0
보형물 파열로 가슴재수술 2주차에요 13년 전에 가슴 보형물 삽입 수술을 받았었고 작년 11월에 건강검진을 받을 때 가슴 보형물 파열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개인 사정상 바로 수술을 하지는 못하고 저번 달 여러 곳에 상담을 받으러 다녔습니다. 3군데 병원을 돌아다니면서 상담을 받았는데, 결정적으로 마지막 상담을 받으러 간 곳이 ㅅㅅㅇ였습니다. ​ 다른 몇 곳은 공장형 병원 느낌이었다면 원장님은 제가 걱정하는 부분과…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17 좋아요 0
때는 바야흐로 21살에 코에 관심이 많아졌었음 뭔가 코끝은 높은데 콧대가 좀낮아가지고 콧대 높이는법이 없을까해서 연구를 하다가 우연히 bj김ㅇㅎ를 알게되서 그분도 코필러 했다고 하시길래 당시에 구글링도 해보고 병원이 어디가 유명한지 검색해봐서 해당병원을 갔는데 필러해주시는의사가 중요한지는 잘몰랐어서 아무한테나 받았는데 어떤 남성분이였는데 꽤나 잘됐었음 당시 학생이여서 돈이없어서 국산필러를 맞았는데 그거치고 한 1년정도 서서히 콧대가 죽기시작하고 지금은 …
10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1 조회 109 좋아요 0
나이가 들수록 턱수염들 숱이 굵어져 매일 빡세게 면도하자니 대차기도 하고 깨끗하게 하더라도 몇시간만 지나면 거뭇거뭇해지니 방법을 알아보던 찰나에 보톡스 관련 블로그 검색을 하며 점 찍어놨던 곳에 예약을 하고 레이저 제모도 같이 받기로 했어 총 10회 시술인데 난 5회로 했어 아무래도 남잔데.. 턱수염이 아예 안나면 좀 그럴거같아서 좀 숱이라도.. 혹은 수염의 굵기라도 얇아지면 좋지않을까 만족하지않을까 해서 하게되었어 …
10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55 좋아요 0
소감: 6개월차 입니다 매부리 콧대 실리콘이 붓기가 빠질수록 더 두드러져서 걱정이 개월수가 찰때마다 더 커져갔는데 원장님과 병원 책임감에 마음이 그래도 놓여서 지금 아직 예후를 보는중입니다 븃기가 아니라고 하셨지만 조금은 나아지고 있는것 같아서요 ㅎㅎ 쌍커플은 아주 자연스럽고 붓기도 거의 다 빠진듯해요. 콧대가 노파심이 들지만 코 끝은 쳐지지않고 지지대가 제대로 튼튼하게 된것 같습니다 항상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제 생기면 바로바로 대처해주셔서…
11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가이치과의원 댓글 0 조회 106 좋아요 0
아직 ing 중이지만 쓰네요. 돌출입 교정을 위해 발치 4개 후 교정 중이고 견적보러 갔던 곳들 중에 제일 가격이 저렴하고 월비가 없어서 좋았고 돌출입 사례가 많더라구요. 근데 너무 또 저렴하니까 걱정이였는데 직원분들과 손님이 많아서 좀 다른 치과들에 비해 정신이 살짝 없지만 아직은 별 탈없이 1년 반동안 진행중입니다.
1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리셋의원 댓글 0 조회 161 좋아요 0
일단 당일후기는 붓기가 대박이라 모르겠디만 일단 기분은좋아 뭔가 잘됫을꺼같앜ㅋㅋㅋㅋ 인바디보다시피 근육형몸매구 그래서그런지 다리 허벅지에서만 1200 뽑구 샤넬600뽑았다고햇어 내가생각했던것보다는 적게뽑은거같은데 이제청바지핏 예쁘겟지!?매번 다리때매 딱달라붙는거나 치마는 기피했거든 ㅠ 근데 나는 근육통?같은것만잇구 화장실 조금불편하구 아프진않아....구냥 참을 만한 불편함...(?) 이전에 가슴 코 햇을때도 하나도안아프고 그랬는데주변사람들이 …
1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2 조회 256 좋아요 0
오늘 아침에 첫수 비절개 매몰했는데 진짜 너무 자연스러운거같아!!!! 다른 병원에서 절개, 눈교 추천할때 매몰로도 충분히 가능하다는 병원으로 결정했는데 손품 발품 열심히 판 보람이 있네 멍 잘들고 잘 붓는 체질이라 걱정했는데 벌써 이정도 붓기면 앞으로가 기대돼>_< 수술 앞둔 예사들 모두 잘 됐음 좋겠다
1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215 좋아요 0
오늘 솜빼고 왔음! (절골+비중격+귀연골+복코) 밑에서 봤을때 전후비교. 피부 면적에 비해 콧구멍이 넘 작고 퍼져있어서 보기싫었는데 적절히 잘 배치?된거같음. 귀, 코 통증은 아예 없고 주사 맞다가 터진 손등 혈관이 젤 아픔-.- 코피 멈추고 콧물 줄줄. 부목 떼기전이지만 아직까지는 만족!
1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