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얼굴축소수술시 중요한 포인트는?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09-28 (화) 10:00 2년전

얼굴형은 이목구비를 담는 그릇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외적인 이미지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 크고 각진 사각턱과 도드라진 광대, 무거운 턱을 갖고 있으면 얼굴이 커 보이고 노안의 이미지를 주거나 강해 보이는 인상으로 비춰질 수 있습니다.

이마, 광대, 턱 모두 개선이 필요하다면 얼굴축소를 생각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얼굴축소는 얼굴의 길이와 폭을 모두 축소하기 때문에 크고 긴 얼굴에서 작고 갸름한 얼굴로 만들 수 있습니다. 얼굴 폭을 축소하는 옆광대축소와 얼굴 길이를 축소하는 사각턱과 이마축소를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얼굴의 길이와 폭 모두를 한 번에 줄일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넓은 이마로 얼굴이 길어 보이는 경우나, 광대뼈가 과도하게 돌출되어 얼굴이 크고 넓어 보이는 경우, 사각턱이 너무 발달 되어 있어 앞 턱이 길어서 고민인 경우에는 얼굴축소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전체적인 얼굴의 비율과 이미지를 고려해 얼굴축소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자연스러운 동안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얼굴의 상안면부, 중안면부, 하안면부 모두 1:1:1의 비율이 되어야 합니다. 각각의 비율에 따라 얼굴 길이가 길어 보일 수 있고, 넓어 보일 수도 있습니다. 특히 상안면부를 구성하는 이마가 너무 넓고 하안면부의 턱이 긴 경우라면 얼굴이 길어 보이고 노안으로 보일 수 있으며, 중안면부를 구성하는 광대가 넓으면 얼굴이 커 보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얼굴축소로 자연스러운 동안 얼굴을 만들고자 한다면 과하고, 무리하게 디자인이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고 얼굴의 전체적인 비율에 맞게 디자인이 진행되는지 꼼꼼하게 체크해야 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687,874
106,16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