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세련된 턱 선, V라인 얼굴형을 완성시키는 무턱수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09-07 (화) 11:00 2년전

턱 끝뼈의 발육이 왜소하거나 뒤로 빠져 있는 모양새를 무턱이라고 하는데 이러한 무턱은 또렷한 인상을 주지 못하고 뚱한 인상으로 비칠 뿐 아니라 얼굴의 옆 라인이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전체적인 볼륨감이나 입체감이 떨어져 보일 수 있습니다.

얼굴의 옆 라인에서 이상적인 턱 끝의 위치는 코끝과 턱 끝을 연결했을 때 입술의 위치가 3~5mm 정도 뒤쪽에 위치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무턱의 경우에는 이러한 기준을 많이 벗어나게 되어, 이를 개선해 줄 수 있는 방법으로 무턱수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턱수술은 크게 두 가지 방법으로 구분되며 보형물 삽입을 통한 과정과 턱 끝 뼈를 전방으로 이동하는 턱 끝 전진술로 시행됩니다. 보형물 삽입에 의한 무턱 교정 수술은 (실리콘이나 고어텍스) 와 같은 보형물을 턱 끝 부위 뼈 앞쪽에 삽입하는 방법으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정확한 위치에서 보형물이 밀려 올라가거나 틀어지지 않도록 단단하게 고정해 주는 기술이 중요합니다

턱 끝 뼈를 전방으로 이동하는 턱 끝 전진술은 자신의 턱 끝 뼈를 수평으로 잘라 앞으로 밀어주는 방법입니다. 턱의 수직 길이에 따라 수술 방법이 달라지며, 자가 조직을 이용한 수술이므로 부작용이나 합병증의 빈도가 낮은 특징이 있습니다.

세련된 턱 선, V라인 얼굴형을 완성시키는 무턱수술 진행 시 사람마다 골격의 형태가 다르기 때문에 풍부한 임상 경험을 보유한 성형외과 전문의가 전담해서 관리해 주는지를 체크하고, 3D-CT 정밀 분석, 마취과 전문의 상주 진료, 사후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병원인지 꼼꼼하게 알아본 후 신중하게 결정해야 만족도가 높은 무턱수술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258,820
1,127,91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