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개인 얼굴 상태에 맞는 안면윤곽 솔루션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08-24 (화) 10:55 2년전

작고 갸름한 얼굴로 만들기 위해 안면윤곽을 알아보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얼굴은 뼈로만 구성 되어 있지 않습니다. 얼굴은 뼈는 물론 근육과 피하지방으로 이뤄져 있기 때문에 완벽하게 작은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개인의 얼굴 상태에 맞는 안면윤곽 솔루션이 진행 되어야 합니다.

작고 V라인 얼굴로 만들기 위해서는 얼굴 뼈 골격이 커 뼈를 다듬어야 할 경우에는 뼈 수술인 안면윤곽 수술이 필요합니다. 반면 지방이 많은 경우 지방 재배치를 하는 방법이나 보톡스와 윤곽주사, 필러를 이용한 시술로 v라인을 만드는 방법도 있습니다.

따라서 작은 얼굴을 원한다고 무조건 안면윤곽수술을 택하는 것 보다는 본인의 얼굴이 어떤 상태인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본인의 얼굴 상태에 맞는 솔루션을 택해야 합니다. 반드시 CT촬영과 정확한 진단으로 본인의 얼굴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특히 안면윤곽은 의료진이 환자가 원하는 것을 무조건 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환자에게 필요한 수술을 안전하고 정확하게 집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오랜 기간 동안 안면윤곽을 연구한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안면윤곽 솔루션을 받아야 과도한 수술이 아닌 본인에게 필요한 수술과 시술법으로 얼굴형을 V라인으로 만들고 작은 얼굴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833,370
1,475,92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