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더 작은 얼굴, 더 또렷한 눈매로 만드는 바이나리수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08-17 (화) 11:53 2년전

사람의 외모를 구성하는 요소는 얼굴형과 이목구비 등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도 얼굴의 가장 넓은 부위인 이마는 특히 중요한 부분으로 꼽힙니다. 실제로 이마의 모양과 넓이의 따라서 인상이 달라지고 호감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이마의 넓이를 조절하는 이마축소술에 대해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마축소술은 단순하게 이마의 넓이를 조절하는 수술입니다. 하지만 바이나리수술은 헤어라인을 내리고, 처진 눈썹은 올리는 수술로 이마축소와 눈썹거상을 한번에 해결하는 수술입니다. 때문에 더 작은 얼굴과 더 또렷한 눈매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바이나리수술은 힘 없이 처지는 눈썹은 당겨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를 만들고, 헤어라인을 내려 이마 실 면적을 최대한 축소하면서 넓은 이마를 축소합니다. 특히 잔주름 하나 없이 이마가 팽팽해지는 효과도 볼 수 있어 이마 주름 역시 개선이 가능합니다.

바이나리 수술은 개인 특성을 고려한 맞춤 디자인이 중요하기 때문에 바이나리 수술을 선택할 때는 기존 헤어라인을 살려 맞춤 절개를 하는 병원인지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바이나리 수술에 많은 경험을 갖고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224,029
1,952,74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