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이마축소 흉터가 걱정되나요?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09-14 (화) 09:53 2년전

일상 속에서 이마가 걱정인 분들도 이마축소를 선택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서비스직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이상적인 이마 모양을 만들기 위해 이마축소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마가 지나치게 넓거나 헤어라인의 곡선이 완만하지 못하고 균형이 맞지 않는 경우에는 특히 이마축소로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마축소술은 헤어라인이 높고 이마가 넓은 경우 헤어라인을 아래로 이동시켜 이상적인 높이의 이마를 만들어 주는 수술입니다. 특히 이마축소는 즉각적이고 영구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이마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마축소에 대한 관심을 갖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수술 후 흉터에 대한 걱정 때문에 이마축소술을 망설이는 분들이 있습니다.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이마축소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헤어라인 절개가 필요합니다. 이 때문에 흉터가 남지 않을까 걱정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마축소 흉터는 두피에 숨겨지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걱정은 덜어도 괜찮습니다.

효과적이고 즉각적으로 이마의 넓이를 줄일 수 있는 이마축소를 원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이마축소를 받기 위해서는 집도의의 기술력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므로, 이마축소를 선택하기 전에 집도의가 이마축소 부분에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지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21,623
1,590,65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