겹주름에 라인 높이고 싶어서 갔었어요. 부분 절개도 가능하다 해서 좋았어요. 근데 눈매교정을 둘다 다시 하자고 하셔서 좀 의아했어요 왜냐면 저는 눈뜨는 힘이 약하지도 않고 동공도 잘 보이거든요.. 그리고 이마로 눈을 뜨지도 않구요! 또 맘에 안들었던건 쌍수 하는 동안 계속 수면 마취를 한다는거에요 보통 중간중간 눈뜨지않나요 ?? 그리고 유일하게 이마거상 추천한 병원입니다
9일전등록됨
쌍커풀
2,200,000 원(실견적가)
광고금액
0 원
등록자
지***
쌍커풀(절개), 지방제거, 앞트임
9일전등록됨
눈재수술
2,900,000 원(실견적가)
광고금액
원
등록자
부***
10일전등록됨
쌍커풀 수술
1,750,000 원(실견적가)
광고금액
520,000 원
할인조건
후기 작성 당일예약
담당의사
박장우
등록자
r***
부분절개 앞트임 눈매교정
12일전등록됨
견적비용 더보기 (5/815)
※ 타인의 견적은 등록할 수 없습니다. 본인이 받은 견적 또는 수술 비용을 입력 바랍니다.
※ 등록된 견적 비용은 수술 시기, 수술 방법, 수술 할인 등 환자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참고 자료일 뿐 실견적가는 병원에 직접 확인 바랍니다.
※ 모든 내용은 실명 인증된 회원이 스스로 입력한 견적으로 성예사가 입력 내용을 보증하지 않습니다.(정보 오류를 정정 요청 시 별도 표기)
비긴 성형외과 이주철 원장님께 코수술 받은지 4개월차 후기를 남긴당!! 일단 너무x10000 자연스럽게 잘 됐어 진심으로. 나는 과하지 않게 콧망울과 콧볼의 폭을 예쁘게 줄이고 싶었는데 이원장님께서 그 니즈를 정말 잘 반영해주셔서 내 기준 정말 예쁜 코를 갖게 되었어. 나 요즘 코쉐딩도 안 하고 다니자나 원장님께 진짜 감사해야돼 나ㅠㅠㅠ 붓기가 정말 빨리 빠져서 가끔 성형 전 코 까먹고 살다가 비포 사진 보면 나도 깜짝깜짝 놀랑ㅋㅋㅋ 예사들이 봐도 정말…
저는 원래 제 눈과 크게 차이가 없을 정도로 낮은 라인에 자연스러움을 추구했는데 5개월 차가 되니 붓기는 완전히 빠져서 자연스럽고 흉터도 연해져서 화장하면 아예 티 안 나는 정도입니다.
주변에서 말 안하면 모를 정도로 티 안나요 !
자연스러운 수술 원하신다면 추천드려요 !
드디어 벼루고벼루던 코재수술 했어욥…!
정말 고민 많이 했는데 고민왜했는지 ..ㅋ
20대초 첫 코수술때 피부가 얇아서 많이 못올렸다는건 알구있었지만
나이가 들면 들수록 이마필러를 해선지 콧대가 점점 내려가선지 모르겠지만 이마만 톡 튀어나온느낌이 심했구 사람들도 제가 코수술을 한지 아무도 모르더라구요ㅠㅠㅎㅎ 그만큼 콧대가 낮아서였겠죠?
점점 콤플렉스가 되어가버리는 코때문에 n년째 고민만하다가 걍질렀어욥! 지금은 수술한지2주찬데 제가 정말 원하는…
예전부터 광대랑 일자턱 라인이 콤플렉스여서 오랫동안 고민만 하다가 쿠키성형외과 정성모 원장님께 안전한 윤곽 3종 수술을 받았어요.
광대, 사각턱, 턱끝절골까지 했는데 수술 전 촬영했던 3D-CT에서 미리 확인한 라인 그대로 예쁘게 될 거 같은 느낌이라 딱히 걱정은 없이 수술 받았었고
수술 받고 붓기가 심한 초반에도 갸름한 라인이 보이는게 신기했어요 !!
주변에서 수술한 티가 안 난다고 할 정도로 자연스럽게 수술이 잘 된거같고 수술전에 3…
메부리코에 코끝이 살짝 쳐져있었음 그리고 정면으로 보면 코가 뭉툭해 보였음.
웃을 때 코끝이 내려가서 화살코처럼 보이는 것도 너무 신경 쓰였음.
그래서 자연스럽게 라인 정리하려고 코 수술 함.
상담할 때 원장님이 내 얼굴형이랑 비율 봐주면서
이미 콧대는 높아서 메부리만 깍고 꼬끝만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라인으로 해주신다고 해서 믿음 갔음.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고 설명도 자세해서 병원 선택할 때 진짜 큰 도움 됐음.
수술하고 나서 메부리 부분 매…
난 무쌍이라 눈이 답답해 보이고 인상이 좀 세다는 말 자주 들었음. 사진 찍을 때마다 눈이 작게 나와서 신경 쓰였음.
그래서 자연스럽게 인상 부드러워지고 싶어서 쌍수 하기로 결심했음. 상담할 때 원장님이 눈매랑 얼굴형 잘 봐주시고
너무 진하지 않게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추천해주셔서 믿음이 가사 바로 레츠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병원 분위기도 편해서 상담할 때 긴장 하나도 안 됐음. 수술 직후엔 붓기 좀 있었는데 시간 지나니까 점점 자연스러워지고 지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