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기 전부터 너무 광고때리는거 보여서 반신반의 했는데 그래도 상담만 가보자 해서 갔음. 인바디도 해주고 해서 좋긴했는데 예약 유도 거절하는게 좀 힘들었다. 예약금도 10만원이런게 아니어서 고민이 되지도 않았음ㅋㅋㅋ다른 후기대로 너무 의사를 신격화하는게 좀 무서울 정도(?) 나는 내 삘을 믿으려고 하니 삘이 안좋아서 걸럿음
25-01-21 12:36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9.76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병원의 친절도는 사실 말 이쁘게 하는거 뭐 중요하지 않고 정확하게 어떤 수술을 할거고 어떤 결과치를 줄거냐를 자세히만 얘기해주면 되는데, 사실 그거보단 과한 자신감이 좀 의아했어요
디테일하게 사람 몸을 봐서 얘기해줘야 신뢰가 가서 할텐데요, 그런 부분이 아쉬워서 여긴 상담까지만 일 것 같습니다
25-03-30 10:16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23.30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앞볼지이했는데 처음부터 비대칭 주입인게 느껴졌었고 중간쯤 비대칭인것같다
말씀드렸는데 아직 붓기일수 있다고하셔서
그런가보다 했습니다만. 수개월 지난 지금 아니나 다를까 한쪽은 지금 거의 다 꺼졌고 반대쪽만 빵빵하구요.
(체중이 빠진것도 아님.)
빵빵한쪽은 얼굴에서 열감느껴지고 얼얼해요.
아픈쪽은 다른병원가서 초음파 받아볼 예정입니다.
여긴 2차도 없어서 다 꺼진쪽은 다른데가서 다시 해야할듯함. 홍보는 말솜씨가 현란하던데 ..할말하않..
경과보러 갈때마다 의사가 봐주는것도 아니고 그냥 그간 뭘 먹었는지 체크하는게 전부였음.
상담때 할인이니 뭐니 해가면서 당일예약 부추기는데 걍 이곳 저곳 다녀보시길. 저도 인생 배워갑니다^^~
24-06-15 05:14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27.19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얼굴에서 코가 제일 맘에 안 들어서 성형하려고 알아보던 중 비더뉴를 알게 되서 그 쪽에서 수술 받게 되었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라인이랑 모양 잘 나와서 만족 중입니다.
상담할 때도 필요한 부분 잘 설명해주시고 실장님도 친절해서 맘이 편했어요. 1달 밖에 안 지났는데 자연스러워서 만족 중입니다.
가슴 수술하고 3개월 지나고 후기 남겨봅니다
가슴사이즈도 고민이었지만
뾰족 가슴과 부유방이 너무 스트레스여서
5년 전부터 수술 고민하다가 발품 팔아보고
연초에 수술 진행했습니다!
비포 75B, 살찌면 꽉찬 75B~C (뾰족가슴, 짝가슴)
애프터 75 E
이중평면, 밑절, 모티바, 양쪽 425, 부유방 제거
손품만 2주 정도 팔다가
손품만 팔아서는 끝도 없을 거 같아서
4개 정도 병원 추려서 상담을 받으러 다녔습니당
…
내가 수술 받고 나서 논란이 생겨 충격먹은 적이 있지만.. 그래도 재수술 가장 많이 하는 게 코수술인데 나는 아직까지 모양도 잘 유지되고 문제되는 건 하나도 없어서 좋아.
아무튼 나는 원하는 코모양이 확실했고, 무조건 기증늑 사용하고 싶다고 말씀드렸어. 짧고 낮은 코라고 말씀하시면서 그래도 최대한 원하는 높이 원하는 모양대로 해주시겠다고 하셨고, 너무 마음에 들게 잘 됐어.
다만 하나 안 좋은 건 콧구멍 모양이 양쪽이 아주 조금 달라. 크기가…
자연유착 인라인 + 앞트임 + 눈매교정 후기입니다~ 눈 감았을 때 보이던 쌍커풀 흉터도 많이 옅어졌고, 깜빡일 때도 전혀 불편함 없어요! 앞트임 같은 경우에는 눈꼽이 많이 끼거나 눈이 시릴 수 있다는 주변 얘기를 들었어서 걱정이 됐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시간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자리 잡는 것 같아요
갑작스럽게 찐 살에 허리랑 러브핸들? 쪽이 진짜 너무 부각되고 몸도 움직이기 힘들고 내가 흉통이 넓고 골반 자체가 넓은 편이 또 아니다 보니까 조금만 쩌도 진짜 많이 쪄 보이는 게 고민이어서 아 이김에 허리를 할까 고민하다 바로 그냥 수술을 해버렸어!
원래 허리가 살이 빠졌을 때도 라인이 이쁘지 않은 게 고민이 좀 많이 되기도 했거든
압구정탑라인에서 수술이 이번이 3 번째ㅎ
그럼 말 다 한거 아닐깡ㅎㅎ
20대 초에 허벅지 엉덩이 즁반에 팔 이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