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품 팔 때 트임 화려하다는글들 많이 봐서 걱정했는데 막상 나는 오히려 자연스럽게 잘 됐음. 사실 후기만 보고 괜히 쫄아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조금 더 과하게 했어도 괜찮았을 것 같아서 그게 살짝 아쉽긴 해ㅋㅋㅎㅎ...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만족스럽고 나중에 혹시 붙어서 재수술하게 되면 아마 여기로 다시 갈 듯 상담 때도 원장님이 되게 나긋나긋하게 설명 잘해주셔서 이해하기 편했고 필요 없는 거 괜히 권하지 않는 점도 좋았음 내가 좀 우유부단한 편이라서 쌍꺼풀라인 잡을 때 고민이 많았는데 여러 번 잡아보면서 얼굴이랑 잘 어울리는 쪽으로 추천해주신 게 특히 마음에 들었음.
25-09-02 18:27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38.52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상담에 30분 정도 늦었는데도 대기 별로 안하고 상담했어요. 실장님-원장님-실장님 순서로 면담했고 실장님이랑 첫 면담할때 제가 원하는 눈 사진, 감은눈, 뜬눈 총 3장 찍어서 차트에 적어주셨고 차트도 태블릿으로 남겨두시는게 스마트해보이고 좋았습니다.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자세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발품 팔아본 병원 중에 실장님 원장님 모두 손꼽히게 친절하셨던 병원입니다. 예약금은 강요까지는 아니고 예약 안하면 가격이 올라간다는걸 알려주시는 정도?입니다. 3,6개월 경과 마다 직접 원장님 봴 수 있다고 하신 점도 인상깊었습니다. 여기서 할까 고민중이에요.
24-10-22 13:05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0.67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뒷밑트 상담 다녀왔습니다. 일단 홍보가격보단 가격대가 높은 편이고, 그 이유로는 뒷/밑트임하는데 고정포인트를 하나 추가하면 44만원씩 추가되는 형식임. 이런식으로 가격추가되는건 처음봐서 좀 엥스럽긴했음. 후기들이나 의사쌤 스타일이 좀 과하게 되는 것 같기도 하고 수술 후기들도 결막부종이 다 심한듯하어 후유증 걱정에 결론적으로 수술은 고사할듯.
25-10-08 03:11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6.29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안녕하세용 부산 ㅂㄹㅂ 공장형 피부과에서 3년동안 겨드랑이+인중 제모한 후기입니다~
레이저는 아포지플러스고 아픕니다!!!! 그렇게 심하게는 안 아프지만... 아픕니다!!!
이 병원 추천하는 이유는 아마두 부산에서 제일 저렴하다구 봅니당
위치도 좋고 싸서 좋아용 얼굴 레이저는 좀 잘하는데 가야한다고 생각하지만 겨드랑이 제모는 그냥 싼 게 낫다고 생각하는 편이서요!
근데 한 번 입술을 지지셔서 딱지 생긴 적이 있긴한데^^.. 며칠 동안 딱지 있고…
남편이 예전엔 눈두덩이가 꺼져 있어서 피곤하고 나이 들어 보였는데, 이번에 프레쉬 홍종현 원장님께 눈두덩이 미세지방 이식을 받고 정말 놀랐어요! 시술 후 며칠 지나니 붓기도 빠지고, 꺼졌던 부분이 자연스럽게 채워져서 인상이 훨씬 부드럽고 젊어 보이더라구요. 얼굴 전체가 밝아지고 생기가 돌아온 느낌이에요✨ 거울 볼 때마다 본인도 만족스러워하고, 주변에서도 ‘요즘 얼굴 좋아졌다’는 말을 자주 듣네요ㅎㅎ 자연스러운 변화인데 확실히 동안 효과가 있어서 저도 너…
복부, 허벅지 지흡
복부300 뒷구리200
허벅지 밖300 허벅지 안400
총 1200 뽑고 지방 570 추출
좌 290cc 우 280cc 이식
워킹맘이라 여러 군데 상담 갈 여건이 안되기도 했고 딱 두군데만 상담 진행
첫 번째는 비용이 부담스러웠고 두 번째로 글로비에 왔는데 예민깐깐한 성격은 아니라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설명과 사전/사후 관리 너무 꼼꼼한 것보단 필수적인 것만 딱 이루어지는 것이 좋았고
각각 병원에서 보여주신 후…
예전에 쌍꺼풀 수술하면서 앞트임까지 권유받아서 하게되었는데 너무 과하게 되어 눈이 몰려보였습니다.
눈이 몰려보이는 거랑 인상이 세보이는게 스트레스 받아 앞트임 복원을 결정하게되었구요! 비용적으로 합리적인 것 같은 병원에서 수술하게되었는데 수술결과가 마음에 들어 다행입니다!아직 흉살이 남았지만 눈 앞머리 모양이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