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부터 후 관리까지 너무나 만족했음. 상담시간도 길었고 그체적으로 차근차근 하나씩 설명해주심. 나 수술할때쯤 앨러간 텍스쳐 보형물 문제 터졌을때인데 그 사태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해주시고 보형물 내 상황에 맞게 권해주시는데 과한권유나 강요 없었음. 수술 후 병원 자주 내원했었는데 원장님 얼굴 못본적이 한번도 없었고 후 관리 너무나 만족했음. 수술도 진짜 잘해주심 수술한지 몇년 됐는데 현재 너무 잘 지내고 있음.
쌍수 설명해주시고 내 눈에 대해 설명도 해주심
속쌍 4mm / 오른쪽 안검하수 살짝 있음 / 탄력은 좋음
오른쪽만 절개+눈매교정 하면 좋음 (나중에)
왼쪽 8mm / 오른쪽 7mm~7.5mm 까지 나온다함
첫 쌍수라 자연유착하고 완전 나중에 재수할때 절개하면서 눈교같이 해도 좋을 것 같다고 하심, 꼼꼼하게 설명해주심
•자연유착+지방제거+눈교(선택)
22-06-14 22:08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100Km 이내ⓘ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발품판 곳 중에 의사선생님과 가장 많이 대화했고 전문적으로 제 눈을 분석해주시면서 제가 생각한 점을 말하지도 않았는데 직접 말씀해주시는 부분들에서 믿음직스러워 정했어요! 현재 4주차에 붓기 감안해서 디자인은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멍이 4주째 안빠지고 있어서 스트레스긴 한데 점점 빠지는게 눈에 보여서 기다려 볼려구요.
25-09-06 17:21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23.94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안녕하세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안면 비대칭이 심해 항상 거울 볼 때마다 스트레스였습니다
수술을 할까 말까 고민만 몇 년을 하다가, 올해는 이상하게도 지금 아니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더라구여 그래서 결국 오랫동안 미뤄왔던 양악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양악수술과 윤곽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을 찾아보니,
이유구강악안면외과’가 검색에서 가장 많이 보였고 후기들도 많아서 상담을 받아보기로 했어요
병원은 총 2곳을 상담했고 제가 결정한 기준은…
저는 어릴 때부터 오목가슴 때문에 콤플렉스가 정말 컸어요. 얇은 옷을 입거나 수영복을 입을 때마다 더 신경 쓰이고 자신감도 떨어져서 늘 스트레스를 받곤 했습니다.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드디어 큰 결심을 하고 수술을 하게 되었어요.
많은 병원을 상담해봤지만, 제가 멜론성형외과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김주원 원장님이셨습니다. 설명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제가 가지고 있던 불안감을 충분히 이해해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상담부터 수술 계획까지 세심하게 맞춰주셔서…
15년 전 20살에 마인성형외과에서 눈 코수술 같이 했고, 당시 눈매교정과 쌍커풀 수술을 같이 했는데 그때는 코를 많이 높여놔서 눈매가 이상하지 않았거든요. 근데 중간에 부작용이 나면서 코 실리콘을 제거한 뒤로 몽고 주름 쪽이 과하게 갈고리처럼 앞으로 쏠려서 누가 봐도 눈이 찢어지고 눈꼬리가 위로 올라가보이는 현상이 생겨요. 지금도 그렇게 살고있고, 앞트임을 과하게 해놔서 그런가 답이 없네요..시간이 되면 눈 재건수술 하고싶습니다.
첫 코성형 후 2년 뒤 고름 붓기 등의 염증으로 실리콘을 제거했는데 그 후에도 고름이 계속 차는 현상이 발생해 긴 시간 고생 끝에 안성형외과에서 재수술했어요. 그 당시 선생님이 콧대를 많이 높이면 피부에 자극이 가서 다시 염증이 생길 확률이 매우 높아 절대 높게 못 해준다고 하셨고, 원장님 말씀에 따라서 수술했어요. 10년이 지난 지금도 염증 없이 잘 지내고 있지만 옆라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 다시 재수술을 알아 보고 있어요. 10년간 부작용 걱정 없이 …
니트에서 코수술 한지 벌써 3개월지났어요!! 한달차만 해도 불편감이 크게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3개월차는 확실히 달라요 옆으로 누웠을때 코가 쏠리는 느낌, 이물감, 코끝, 절골 한 부위, 콧대 당김 등 이 거의 사라졌어요ㅎ
웃을때 많이 자연스러워졌고 가끔 내가 코수술 한지 잊고 지낼때도 있을정도로 많이자연스러워 졌어요!! 주변 지인들도 코 붓기 많이 빠졌고 얼굴과 자연스러워졌다는 얘기 많이 들어요!! 아마 6개월지나면 더 자연스러워 질거같아 기대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