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상담 많이 다녀봤는데 눈썹뼈가 눈이랑 가깝고 눈 구멍이 원래 작아서 자신있어하는 병원이 없었음. 그리고 3번째 재수술이여서 좀 쉽지 않은 케이스인데 와우 크리티컬 터졌음..
모든 사람들이 눈 예쁘다고 해요 ㅠㅠ
원장님이 수술실에서 한땀한땀 수술해주신 기억이 아직도 나네요 너무 감동이였습니다.. 제 눈버지입니다..
24-07-16 05:59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57.59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저는 자연스러운걸 추구하는데 의사선생님도 화려한 아웃라인 눈은 별로 추구하지 않으시는 것 같아서 믿고 맡겼습니다. 결과적으로 정말 자연스러워서 말 안하면 모르는 얇은 속쌍을 얻었는데, 제가 원했던 결과입니다. 쌍수보다 트임이 예술입니다. 앞뒷밑트 전부 자연스럽게 확 트여서 라인이 얇은데도 눈이 두배는 커진 것 같아요. 흉진 곳도 하나도 없습니다. 너무너무 만족해요. 다만 붓기는 전부 빠지는데 8개월 이상은 걸린 것 같네요.
24-06-12 13:26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9.51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여기서 2년전쯤 수술했음
세미아웃라인 원해서 다른 곳에서는 절개로 추천했었는데 여기선 비절개로 해주신다고 해서 했는데 결과 매우 만족함ㅎㅎ일단 지금까지는 상태 짱짱하고 괜찮음
그리고 세미아웃라인 이쁘게 잘 나옴!! 내 눈두덩이 두툼해서 될까 싶었는데 내눈에서 최선의 예쁜 라인을 만들어주신 거 같음 만약 나중에 풀리거나 하면 여기서 다시 할 예정 (비절개로 하는 걸 고집해서 나중에 풀릴 수도 있다고 미리 말해주셨고 각오하고 한거임)
24-07-13 21:58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1.32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원장님이 굉장히 친근하신 스탈이시고 맘을 편하게 해주심. 잡아주신 라인도 예뻤음. 내가 하고싶다는거에서 비추하는거 빼고는 다 수용하시는 편이시셔서 트임이랑 눈교 같은거 여줬봤을때 안해도 되는데 선택사항이라고 하심. 약간 내가 어떻게 말하냐에 따라 달라지는 느낌? 병원은 예약제라 대기가 없어서 넘 좋았고 실장님 아주아주 친절하심. 당일 할인으로 부가세 제외돼서 예약걸었다가 나중에 취소했는데 그때도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음.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병원임.
24-11-20 20:04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6.66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산부인과 출신 의사쌤
경력이 매우 길어 신뢰가 갔음
상담실장님 매우 친절하고 강요하지 않고 설명만 잘해주고 본인 선택에 맡기는 타입
후관리도 여러번이고 잘 챙겨주셨음
간호사님들도 친절하심
병원이 붐비지 않아서 예약을 과다하게 안 잡는 듯 했고 예약시간에 대기없이 바로바로 들어갈 수 있었음
친구 아이디로 눈팅하다가 후기 남겨
앞트임+자연유착 인아웃 라인으로 했어!!
1. 이 병원을 상담간 이유
- 후기글 보고 어예쁘다 하고 눌러본 글들이 대부분 제이티였어
2. 예약을 한 이유
환자 한분한분 신경 엄청 써주시고 내 눈처럼 생각해주시는 거 같아서 신뢰가 갔어
mm 자로 굉장히 세세하게 봐주셔 대충 이쑤시개로 x
(이래서 대기시간이 긴거같아서 감안가능 상담다니면서 아닌 의사분도 많이봤어ㅜㅜ)
3. 좋았던 점
…
엄청 소세지눈은 아닌데 좀 퉁퉁한 느낌이 있어서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종종 들었어요.
그 말 듣기 싫어서 두줄따기 하면서 윗트임까지 생각하고 상담 때 원하는 개선 사항 얘기했습니다.
원장님 상담전에 실장님 상담이 꽤 길더라구요. 저랑 비슷한 사례 후기들 보여주시면서 수술 방법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제가 밑트임도 관심 있어서 물어보니 오히려 굳이 안해도 괜찮은 눈이라고 말리시더라구요.
원장님 상담에선 라인 잡아주신게 괜찮아서 바로 수술…
일단 너무 만족한다. 수술 이후 1일차지만, 지금 상태로는 이중턱으로 고민한다면 무조건 추천해주고 싶을 만큼 만족한다.
일단 내 지금 상태를 말해주자면, 통증은 그냥 자기 전에 침 삼킬 때 살짝 놀라는 정도이고, 붓기는 조금 있긴 하지만 생각보다 심하진 않다.
그리고 귀 밑에 실밥자리에 연고를 하루에 수번 얇게 발라줘야 하는데, 한 번씩 풀어줄 때 발라주는 것을 추천한다.
무엇보다 제일 힘든 건 금연이 제일 힘들다. 원장님이 재수술 상담 오…
진짜 시간 가는게 너무 좋으면서도^^..
근데 아쉬운건 겨울이라는건 아쉽네..
수술 잘된거 뽐 내고 싶은데...
덮고 다녀야 하니까.. 운동할때나 좀
보여주는데.. 아쉽아쉽..빨리 겨울 가라 ㅠㅠ
뭐 수술 전에도 막 엄청 작은편? 은 아니였는데
그렇다고 뭐 크지도 않은 가슴이지뭐..
언제나~~ 큰 가슴에 대한 로망은 꾸준히 있었고..
그 꿈을 이루어보고자 가슴 수술 받았다는 머 그런 뻔한 사연...ㅎㅎ
수술은 ㅇㅇㄷ에서 받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