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아파트 사시는 분들...

제발... 2008-10-13 (월) 21:32 15년전 1401
아파트 사시는 분들, 종종 층간소음 문제땜에 고민하실때 있잖아요.
저도 아파트 살면서 지금까지 자잘한 소음정도라 모르고 살았었는데, 지금 사는 이 아파트로 이사오면서 심각하게 고민하게 됐어요.
다른건 다 둘째치고 요즘 정말 개짖는 소리땜에 미치겠어요.

여기도 개 키우시는 분들 많으실거라 좀 조심스럽긴 하지만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라서요.
윗층에 개를 세마리를 키우는데, 간간히 짖는걸 말씀드리는게 아니구요.
주인이 집을 비우고 나가면 그때부터 쉴새없이 짖어대기 시작하는거예요.
한시간은 애교고, 두시간 세시간, 그 이상이 기본이예요.
식구들 퇴근해서 들어오면 가뜩이나 몸도 피곤하고 지치는데, 몇시간동안 개 짖는소리에 시달리면 고문도 이런 고문이 없다니까요.
얼마나 앙칼지게들 짖어대는지... 목도 안아픈가봐요.

TV를 크게 틀어도 소용없고, 밥을 먹어도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게 먹고, 다들 짜증나는 저녁시간을 보내곤 해요.
일주일에 세번정도 몇시간에 걸친 긴 고문에 시달려요.
식구들 모두 이젠 노이로제래요. 개들이 짖지 않는 시간에도 환청에 들릴정도니까요.

참다참다 지쳐서 경비실을 통해서도 말하고, 관리실에다가 건의도 하고, 직접 찾아가서 부탁도 하고, 쪽지도 최대한 정중하게 써서 붙여봤는데도 소용이 없어요.
관리실도 공고하는것 밖엔 방법이 없대요.
그거야 무시하면 그만이니까 소용도 없네요.
이웃끼리 트러블 있어봤자 좋을게 뭐가있나 싶어서 좋게 말했는데도 아주 그런 우릴 비웃기라도 하듯 나아지키는 커녕 날로 심해집니다.
식구들 모두 집을 비울때면 개들도 데려가든지...
집을 비우면 자기집 개들이 짖는다는걸 안다면 나가서도 신경이 많이 쓰일것 같은데, 어떻게 그렇게 신나게 매번 두고 잦은 외출을 할까요...
6시에서 10시사이가 개들이 짖어대는 시간이에요.

제 생각엔 이미 윗층은 우릴 한참 우습게 본것 같아요.
아무한테나 그렇게 이기적인 짓을 하진 않잖아요.
그래서 이젠 정말 제대로 큰소리 한번 날것 같은데, 크게 대판 싸운다고 해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말 이런문제로 소송까지 가고 그러나요?
현실적으로 대처 방안이 있다면 도움 좀 주세요.

참고로 전 개들 참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주택에서는 강아지 키웠었는데 아파트에 살면서부터 못키웠으니까요.
무작정 개 싫어하는 사람 아니라는건 말씀드릴께요...
오늘도 6시부터 시작된 개짖는 소리는 지금도 여전하네요..


38,231
2,328,43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나뚜르르 15년전 15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제가 보기엔 서로 양보하는 방법밖엔 없는것같네요. 저희밑에 밑에 집에도 개 한마리 키웠는데요, 주인이 집비우고 나간 시간만 되면 개가 구슬피 울더라구요..처음엔 너무 거슬리고 잘 시간에 짖고 하니깐..완전 성질나고..그랬는데..그 개는 주인이 없는 텅빈집에서 얼마나 혼자 불안하고 견딜수없으면 그리 짖겠어여..근데 개키우는 입장에서 그런건 훈련시켜도 안되는거..더라구요^^; 일단 개가 주인하고 떨어지면 극심한 공포와 불안감에 휩싸이는..분리불안장애?그런게 개한테도 있다더라구요..아마 님 윗층사람들이 키우는 개들도..그런게 아닐까하는??? 세마리가 동시에 짖어댄다니..참~ 힘드시겠어요. 저희집 깡쥐들도 새벽에 아버지가 들어오실때 낯선사람인줄 알고 한번씩 막 심하게 짖거든요..그럴때마다 얼마나 가시방석에 앉은느낌인지..진짜 잠이 다 깨요..설마 사람들이 개짖는 소리듣고 깨는건 아닌지, 심기가 불편한게 아닌지..하는 걱정때문에요~윗층사람들도 아마 그런 미안한 심정일거에요. 개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아파트에서 키운다는..그거 때문에~ 우리집 개들이 짖을때마다 스트레스받고 막 그래여..특히나 저희집은 복도식이라..엄청 더 눈치보여여~그나마 저희집 강아지들은 집비울동안엔 얌전히 저거끼리 잘 놀아서 다행이지..그래두 기분좋거나 흥분하면 막 짖어대거든여..근데 여지껏 군말않고 참아주는 이웃분들이 참으로 고맙네여..
제발... 작성자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나뚜르르 15년전 15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개키우는 사람 입장에서두~ 개짖는소린..솔직히 노이로제 충분히 걸릴만큼 거슬리죠. 개 안키우고 더군다나 개 싫어하는 사람들 같았음..정말 이웃간에 크게 일이 나도 났을텐데..님이 개를 좋아한다니..그렇게 참고계시는것 같네요^^; 이사갈만큼 개짖는 소리가 듣기싫으시다면..계속 참고계실것이 아니라 윗층 주민분께 정말 진지하게 하소연을 해보세요. 아마 생각있는 애견인이라면..그분들두 정중하게 사과하실거에요~일 원만하게 처리되셨음 좋겠네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9
평가참여 358
|
의견참여 364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안검하수
눈매교정
중년눈성형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9 좋아요 0
낮은 콧대와 복코로 인한 컴플렉스로 코수술 진행했습니다. 여러곳 상담 받은후 병원 결정을 했고 수술 받은지 10일차 입니다. 수술 받을때 금요일 수술을 받아 수술 3일차 (월)에 솜을 뺏는데 금요일 수술은 생각 해봐야 할거같습니다.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73 좋아요 0
안녕~ 한달전에 복코 절골 코끝 진행햇고 재료는 귀연골 비중격 사용했어 수술 후 비중격이 약했다 이정도 이야기 듣고 약햇구나 생각햇지,, 수술 후 절골도 너무 잘햇다고 생각이들고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있는데 한달 좀 지나니 비주가 휘어잇길래,,한달 경과 사진찍으니까 휘어져 있더라고,, 쌤도 비중격으로 본인이 잘 세웠는데 약해서 휜것 같다,, 2달뒤에 다시와서 보고 자가늑 기증늑 써서 재수술을 잡자라고 하시는데,, …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입술 가로 길이 고민으로 필러 맞기로 결정했음 1cc 주사하기로 했는데 마취크림 발랐음에도 처음 겪어보는 생소한 고통에 0.6cc맞고 멈췄음 근데 거울로 봤을 때 만족스러웠어서 불만 없었음 첫 필러는 빨리 빠진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감안해도 정말 빨리 빠짐 윗 입술은 이틀쯤에 다 빠지고 아랫 입술도 많이 빠짐.. 왼쪽 아래에 두 군데 뭉쳐있어서 손으로 풀어주는 중 필러뭉침은 흔한 사례 같음ㅠ 첫 필러는 알레르기 반응 테스트라는 말이 맞는듯 다음…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38 좋아요 0
극강의 졸린눈, 안검하수… 안 좋는 점은 다 가지고 태어난 눈이였어. 놀랍지만 비포 사진이 눈 최대로 뜬 사진이라는거…^^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고3 수능 끝날때까지만을 기다렸다가 수능 끝나자마자 바로 수술 갈겼어. 수능 치고 12월에 쌍수 했으니 지금이 딱 반년차 후기임! 자려나 화려보단 최대한 자연스럽게를 요구했었던지라 처음에 잡았던 라인보다 지금 라인이 많이 내려와서 거의 속쌍처럼 보이기도 하는것 같은데, 다른 사람들은 …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 조회 87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수술 한 지 3달 되어서 그간 변화?사진 올려요ㅎㅎ ​ 후관리 받으면서 붓기나 바본 같은것들은 많이 정리됐구 요즘은 매~~끈해요 좀 오래 앉아있으면 옆구리가 뻐끈한 느낌은 있는데 스트레칭 한번 해주면 풀려요! 붓기도 빠지고 체중이 줄면서 라인도 더 예뻐지고 있어요! 전에 비해 예쁜옷도 더 사게 되고 자신감이 붙고있는 요즘입니다ㅎㅎㅎ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44 좋아요 0
이중턱 비대칭때문에 브이올렛 시술했는데요, 원장님이 알아서 비대칭 맞춰 넣어주셨어요. 약 들어가는 순간부터 일이주정도 턱 스치면 통증있었고, 부기는 1주일정도 갔습니다. 1회만 맞아서 그런지 효과는 없었어요..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루브르성형외과의원 댓글 6 조회 273 좋아요 1
첫수술을 한번 했었고 이번이 재수술이였습니다 첫수술때 자연스럽게 했던것이 불만족스러웠고 화려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재수술하고 싶었는데, 엄청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두번이나 상담을 받고 병원을 결정하게 됐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이고요 제가 입이 나온편이였는데 코하나 했다고 입도 들어가보이고, 턱선도 더 날렵해보이는 기분입니다. 피부가 두꺼웠는데도 불구하고 원장님께서 제 니즈를 잘 반영해주신것 같습니다 2~3개월이 지나니까 …
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42 좋아요 1
쌍테 쌍액 하고 다니다가 살이 점점 늘어지는 거 같아서 수술 결심했어 안검하수 있어서 눈교까지 같이했고 6개월 넘어서까지 잔붓기 안 빠져서 망했나 했는데 1년쯤 되자마자 다 빠져서 원하던 자연스러운 눈이 됐어 지금은 7년 차인데 쌍커풀이 원래 생길 눈이었는지 라인 위로 쌍커풀이 하나 더 생겨서 재수 고민중 어릴 때 어른들이 커서 수술하라고 한 이유를 알겠어
5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122 좋아요 0
보조개 수술 한지 4년 지났는데도 아직도 남아있어!!! 다른 후기들 보면 잘 풀리던데 난 이제 그냥 내꺼처럼 됐어
7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