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아파트 사시는 분들...

제발... 2008-10-13 (월) 21:32 15년전 1400
아파트 사시는 분들, 종종 층간소음 문제땜에 고민하실때 있잖아요.
저도 아파트 살면서 지금까지 자잘한 소음정도라 모르고 살았었는데, 지금 사는 이 아파트로 이사오면서 심각하게 고민하게 됐어요.
다른건 다 둘째치고 요즘 정말 개짖는 소리땜에 미치겠어요.

여기도 개 키우시는 분들 많으실거라 좀 조심스럽긴 하지만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라서요.
윗층에 개를 세마리를 키우는데, 간간히 짖는걸 말씀드리는게 아니구요.
주인이 집을 비우고 나가면 그때부터 쉴새없이 짖어대기 시작하는거예요.
한시간은 애교고, 두시간 세시간, 그 이상이 기본이예요.
식구들 퇴근해서 들어오면 가뜩이나 몸도 피곤하고 지치는데, 몇시간동안 개 짖는소리에 시달리면 고문도 이런 고문이 없다니까요.
얼마나 앙칼지게들 짖어대는지... 목도 안아픈가봐요.

TV를 크게 틀어도 소용없고, 밥을 먹어도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게 먹고, 다들 짜증나는 저녁시간을 보내곤 해요.
일주일에 세번정도 몇시간에 걸친 긴 고문에 시달려요.
식구들 모두 이젠 노이로제래요. 개들이 짖지 않는 시간에도 환청에 들릴정도니까요.

참다참다 지쳐서 경비실을 통해서도 말하고, 관리실에다가 건의도 하고, 직접 찾아가서 부탁도 하고, 쪽지도 최대한 정중하게 써서 붙여봤는데도 소용이 없어요.
관리실도 공고하는것 밖엔 방법이 없대요.
그거야 무시하면 그만이니까 소용도 없네요.
이웃끼리 트러블 있어봤자 좋을게 뭐가있나 싶어서 좋게 말했는데도 아주 그런 우릴 비웃기라도 하듯 나아지키는 커녕 날로 심해집니다.
식구들 모두 집을 비울때면 개들도 데려가든지...
집을 비우면 자기집 개들이 짖는다는걸 안다면 나가서도 신경이 많이 쓰일것 같은데, 어떻게 그렇게 신나게 매번 두고 잦은 외출을 할까요...
6시에서 10시사이가 개들이 짖어대는 시간이에요.

제 생각엔 이미 윗층은 우릴 한참 우습게 본것 같아요.
아무한테나 그렇게 이기적인 짓을 하진 않잖아요.
그래서 이젠 정말 제대로 큰소리 한번 날것 같은데, 크게 대판 싸운다고 해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말 이런문제로 소송까지 가고 그러나요?
현실적으로 대처 방안이 있다면 도움 좀 주세요.

참고로 전 개들 참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주택에서는 강아지 키웠었는데 아파트에 살면서부터 못키웠으니까요.
무작정 개 싫어하는 사람 아니라는건 말씀드릴께요...
오늘도 6시부터 시작된 개짖는 소리는 지금도 여전하네요..


2,533,344
1,074,02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나뚜르르 15년전 15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제가 보기엔 서로 양보하는 방법밖엔 없는것같네요. 저희밑에 밑에 집에도 개 한마리 키웠는데요, 주인이 집비우고 나간 시간만 되면 개가 구슬피 울더라구요..처음엔 너무 거슬리고 잘 시간에 짖고 하니깐..완전 성질나고..그랬는데..그 개는 주인이 없는 텅빈집에서 얼마나 혼자 불안하고 견딜수없으면 그리 짖겠어여..근데 개키우는 입장에서 그런건 훈련시켜도 안되는거..더라구요^^; 일단 개가 주인하고 떨어지면 극심한 공포와 불안감에 휩싸이는..분리불안장애?그런게 개한테도 있다더라구요..아마 님 윗층사람들이 키우는 개들도..그런게 아닐까하는??? 세마리가 동시에 짖어댄다니..참~ 힘드시겠어요. 저희집 깡쥐들도 새벽에 아버지가 들어오실때 낯선사람인줄 알고 한번씩 막 심하게 짖거든요..그럴때마다 얼마나 가시방석에 앉은느낌인지..진짜 잠이 다 깨요..설마 사람들이 개짖는 소리듣고 깨는건 아닌지, 심기가 불편한게 아닌지..하는 걱정때문에요~윗층사람들도 아마 그런 미안한 심정일거에요. 개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아파트에서 키운다는..그거 때문에~ 우리집 개들이 짖을때마다 스트레스받고 막 그래여..특히나 저희집은 복도식이라..엄청 더 눈치보여여~그나마 저희집 강아지들은 집비울동안엔 얌전히 저거끼리 잘 놀아서 다행이지..그래두 기분좋거나 흥분하면 막 짖어대거든여..근데 여지껏 군말않고 참아주는 이웃분들이 참으로 고맙네여..
제발... 작성자 15년전 15년전 신고 주소
나뚜르르 15년전 15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개키우는 사람 입장에서두~ 개짖는소린..솔직히 노이로제 충분히 걸릴만큼 거슬리죠. 개 안키우고 더군다나 개 싫어하는 사람들 같았음..정말 이웃간에 크게 일이 나도 났을텐데..님이 개를 좋아한다니..그렇게 참고계시는것 같네요^^; 이사갈만큼 개짖는 소리가 듣기싫으시다면..계속 참고계실것이 아니라 윗층 주민분께 정말 진지하게 하소연을 해보세요. 아마 생각있는 애견인이라면..그분들두 정중하게 사과하실거에요~일 원만하게 처리되셨음 좋겠네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6
평가참여 361
|
의견참여 365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팔뚝,부유방 견갑,브라라인,러브핸들,윗배,아랫배,허리라인 지방흡입한지 12시간 지낫엉 슬슬 밴드 붙힌곳 가렵기 시작한당.. 잘된건지 모르겟어서 봐줫으면 좋겟당 참고로 수영복 사진은 일년전이지만 팔뚝사진은 저번주야 그리고 이상하게 붓기가 싹다 골반으로 가서 갑자기 허리얇고 골반 넓은 여자가 된 느낌이다..ㅋㅋ 하기 전사진 보면 완젼 통짜잖아.. 원래 통짜야.. 그래도 골반은 붓기니까 다 사라지겟지? ㅠㅠ 아직 바이오본드가 뭔지도 모…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민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0 좋아요 0
코수술하고 이너피스를 위해 한동안 성형 관련 커뮤니티 싹 지웠었는데, 찐후기 찾아 손품, 발품 파느라 고생했던 몇 개월 전의 내가 생각나서 진짜 오랜만에 성예사 들어왔어! 나는 민트에서 수술을 했는데, 원장님이 전문성도 뛰어나시고 (학술 연구를 계속 하고 계신 것으로 보임), 술기도 좋으시고, 사후관리 꼼꼼하시다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 난 평소에 물건 하나 살 때도 정~말 많이 서칭해보고, 비교해보고, 고민해보는 스타일이야…
3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디테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19 좋아요 0
가짜가슴으로 진짜 인생을 살게 된지 3개월이 넘어갑니다. 이제 실생활에서 가슴이 불편하거나 이질감이 드는 시간은 지났고, 오히려 육안으로도 느낌상으로도 보형물과 일체(?)가 되어 간다는 느낌이 강하다. 이제까지 보형물이 자리잡는데 문제가 없었다면 흉터관리만이 남았다. 평소에 세심하지 못한 내가 제일 쥐약인데.. 매일매일 연고바르는게 역시나 귀찮다. 하지만 열심히 발라본다. 이제부턴 한달에 한번씩 디테에서 흉터 미백레이저를 받는다. 진짜 …
7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네임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94 좋아요 0
네임드에서 코수술한지 이제 3달 되가는데 대만족! 첫수지만 내가 추구하는 바가 귀나 비중격으론 부족해서 자가늑 썼음~! 아직 정면 콧대 붓기는 좀 있지만 정면이나 옆면 모두 전 코에 비하면 훨씬~~~ 마음에 듬 붓기는 6갤~1년까지 봐야되니까 마음 편히 기다려야지 첫날 코 속 솜 때문에 불편 했던거 말고는 진짜 수술후 걱정 할게 아무것도 없음 ㅠㅠ 붓기나 멍도 생각보다 없었고 원장님 수술실쌤들 외래 전부 다 친절했음!
7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입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81 좋아요 0
입체성형외과 1년 지났네요 만족합니다 얼굴형도 칭찬 많이 받아요 처음에 엄청 망설였어요 그런데 1인병원에서 잘 받고 만족합니다 비용은... 싸면 물론 좋지만 싸게하면 안좋다는 이야기 있어서 제값주고 했습니다 추천해요
7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63 좋아요 0
쥬베룩 할까했는데 생각보다 정보가 별로없구..뭘하면 좋아 ?예사들아 도와조ㅠ
8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2 조회 109 좋아요 0
다이어트 하다하다 지쳐서 복부+팔 지흡하게 됐는데 진짜 너무 만족해! 솔직히 80키로에서 65까지 내려왔는데 눈바디가 너무... ㅠㅠㅠㅠ 복부사진처럼 완전 쭉쭉 늘어나는 출렁살이었거든ㅠㅠ 그래서 처질까봐 걱정 많이 했는데 너무너무 잘나와서 진짜 만족해 ㅋㅋㅋ 진짜 진짜 잘한일 인듯! 솔직히 체중도 거의 안빠졌는데 이정도 차이면 할만 한거 같아....!! 진짜 몸매에 떄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았거든 ㅠㅠㅠ 그래서 사…
8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0 조회 294 좋아요 0
눈 수술하기 전 사진인데 수술 후 사진이랑 비교하니까 너무 심하네 화장이라도 좀 하고 찍어둘껄 ㅋㅋ 수술하기 전에 눈이 좀 퀭해 보인다는 소리도 많이 들었고 눈 라인이 잘 안 살아있어서 얼굴이 전체적으로 심심한 얼굴이었는데 눈 이쁘게 잘되니까 주위 사람들도 너무 딴 사람 같다고 해 ㅋㅋㅋ 눈매 교정이랑 라인 잘 보이게 해달라고 수술했는데 첫수술에 많이들 실패한다고들 하는데 나름 너무 만족중이야 ㅋㅋㅋ 나한테 어울리는 라인이 뭔지 모르…
9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20 좋아요 0
한달 전에 콧볼축소와 비익거상 진행했습니다. 아직 붉은기가 남아있기는 한데 점점 사라지는 중이라 크게 신경 쓰이지는 않아요 너무 찝힌 거처럼 되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원장님이 디자인을 잘 해주셨어요!! 저만 알던 컴플렉스가 사라져서 너무 행복합니당ㅎㅎ 수술한거 말 안 했는데 주변에서 뭔가 살 빠진 거 같다, 분위기가 더 부드러워졌다 같은 말들을 들어서 효과가 있긴 있구나 싶어서 굉장히 만족 중이에오
9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