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아파트 사시는 분들...

제발... 2008-10-13 (월) 21:32 16년전 1516
https://sungyesa.com/new/free/44986
아파트 사시는 분들, 종종 층간소음 문제땜에 고민하실때 있잖아요.
저도 아파트 살면서 지금까지 자잘한 소음정도라 모르고 살았었는데, 지금 사는 이 아파트로 이사오면서 심각하게 고민하게 됐어요.
다른건 다 둘째치고 요즘 정말 개짖는 소리땜에 미치겠어요.

여기도 개 키우시는 분들 많으실거라 좀 조심스럽긴 하지만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라서요.
윗층에 개를 세마리를 키우는데, 간간히 짖는걸 말씀드리는게 아니구요.
주인이 집을 비우고 나가면 그때부터 쉴새없이 짖어대기 시작하는거예요.
한시간은 애교고, 두시간 세시간, 그 이상이 기본이예요.
식구들 퇴근해서 들어오면 가뜩이나 몸도 피곤하고 지치는데, 몇시간동안 개 짖는소리에 시달리면 고문도 이런 고문이 없다니까요.
얼마나 앙칼지게들 짖어대는지... 목도 안아픈가봐요.

TV를 크게 틀어도 소용없고, 밥을 먹어도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게 먹고, 다들 짜증나는 저녁시간을 보내곤 해요.
일주일에 세번정도 몇시간에 걸친 긴 고문에 시달려요.
식구들 모두 이젠 노이로제래요. 개들이 짖지 않는 시간에도 환청에 들릴정도니까요.

참다참다 지쳐서 경비실을 통해서도 말하고, 관리실에다가 건의도 하고, 직접 찾아가서 부탁도 하고, 쪽지도 최대한 정중하게 써서 붙여봤는데도 소용이 없어요.
관리실도 공고하는것 밖엔 방법이 없대요.
그거야 무시하면 그만이니까 소용도 없네요.
이웃끼리 트러블 있어봤자 좋을게 뭐가있나 싶어서 좋게 말했는데도 아주 그런 우릴 비웃기라도 하듯 나아지키는 커녕 날로 심해집니다.
식구들 모두 집을 비울때면 개들도 데려가든지...
집을 비우면 자기집 개들이 짖는다는걸 안다면 나가서도 신경이 많이 쓰일것 같은데, 어떻게 그렇게 신나게 매번 두고 잦은 외출을 할까요...
6시에서 10시사이가 개들이 짖어대는 시간이에요.

제 생각엔 이미 윗층은 우릴 한참 우습게 본것 같아요.
아무한테나 그렇게 이기적인 짓을 하진 않잖아요.
그래서 이젠 정말 제대로 큰소리 한번 날것 같은데, 크게 대판 싸운다고 해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말 이런문제로 소송까지 가고 그러나요?
현실적으로 대처 방안이 있다면 도움 좀 주세요.

참고로 전 개들 참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주택에서는 강아지 키웠었는데 아파트에 살면서부터 못키웠으니까요.
무작정 개 싫어하는 사람 아니라는건 말씀드릴께요...
오늘도 6시부터 시작된 개짖는 소리는 지금도 여전하네요..


6,644,158
2,991,16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나뚜르르 16년전 16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4987
제가 보기엔 서로 양보하는 방법밖엔 없는것같네요. 저희밑에 밑에 집에도 개 한마리 키웠는데요, 주인이 집비우고 나간 시간만 되면 개가 구슬피 울더라구요..처음엔 너무 거슬리고 잘 시간에 짖고 하니깐..완전 성질나고..그랬는데..그 개는 주인이 없는 텅빈집에서 얼마나 혼자 불안하고 견딜수없으면 그리 짖겠어여..근데 개키우는 입장에서 그런건 훈련시켜도 안되는거..더라구요^^; 일단 개가 주인하고 떨어지면 극심한 공포와 불안감에 휩싸이는..분리불안장애?그런게 개한테도 있다더라구요..아마 님 윗층사람들이 키우는 개들도..그런게 아닐까하는??? 세마리가 동시에 짖어댄다니..참~ 힘드시겠어요. 저희집 깡쥐들도 새벽에 아버지가 들어오실때 낯선사람인줄 알고 한번씩 막 심하게 짖거든요..그럴때마다 얼마나 가시방석에 앉은느낌인지..진짜 잠이 다 깨요..설마 사람들이 개짖는 소리듣고 깨는건 아닌지, 심기가 불편한게 아닌지..하는 걱정때문에요~윗층사람들도 아마 그런 미안한 심정일거에요. 개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아파트에서 키운다는..그거 때문에~ 우리집 개들이 짖을때마다 스트레스받고 막 그래여..특히나 저희집은 복도식이라..엄청 더 눈치보여여~그나마 저희집 강아지들은 집비울동안엔 얌전히 저거끼리 잘 놀아서 다행이지..그래두 기분좋거나 흥분하면 막 짖어대거든여..근데 여지껏 군말않고 참아주는 이웃분들이 참으로 고맙네여..
제발... 작성자 16년전 1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4988
나뚜르르 16년전 16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4989
개키우는 사람 입장에서두~ 개짖는소린..솔직히 노이로제 충분히 걸릴만큼 거슬리죠. 개 안키우고 더군다나 개 싫어하는 사람들 같았음..정말 이웃간에 크게 일이 나도 났을텐데..님이 개를 좋아한다니..그렇게 참고계시는것 같네요^^; 이사갈만큼 개짖는 소리가 듣기싫으시다면..계속 참고계실것이 아니라 윗층 주민분께 정말 진지하게 하소연을 해보세요. 아마 생각있는 애견인이라면..그분들두 정중하게 사과하실거에요~일 원만하게 처리되셨음 좋겠네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578
|
의견참여 578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쌍커풀
눈매교정
중년눈성형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44 좋아요 0
지흡한지 3달차 후기쓴다 ㅇㄱㅈㅌㄹㅇ에서 받았구 우선은 식단은 솔직히 잘 안하고 있지만 운동은 런닝뛰고이씀! 다리 볼때마다 붓기가 더 빠지고 효과가 더 보이니까 만족감이 대박이야!! 허벅지둘레 55였었는데 재보니까 44-45 왔다갔다해 아무래도 아침에는 좀 부어있는 거 같아!! 너무 만족스럽고 옛날에 못입었던 청바지도 자주입고 다녀!! 진짜 여기서 식단 관리까지하면 효과 더 볼텐데 먹는게 너무 좋아서..^^^ 고주파도 다 받았구 흉터 레이저치료…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새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자기관리 하는데 이것저것 관심 많은 예사임 다른데는 성형으로 야금야금 고치기도 했고 다이어트도 빡세게 해서 보통 체형으로 살아가고 있는데 이상하게 턱에 붙은 이중턱만 죽어라 노력해도 안 빠져서 지흡 수술받음; 수술은 새김에서 초음파로 지방량 보니까 턱 뿐만 아니라 볼에도 불필요한 지방이 많아서 한 번에 했을 때 같이 했고 하는 김에 턱밑샘 보톡스도 같이 맞고 싶어서 원장님한테 해달라고 함 참고로 나는 수술한지 한 2~3년이나 돼서... 그…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라해의원 댓글 0 조회 70 좋아요 0
허리잘록 지방흡입 & 골반지방이식을 받았어 크하하,ㅋㅋ 옆구리 뒷구리를 많이 파서 뭉침이 있었는데 시간나니 풀리면서 라인이 더 예뻐졌짐 골반지방이식 받은 부위는 수술후에 빠지기는 했는데 생각보다는 잘 생착된거 같음 확실히 붓기있을때가 더 드라마틱했던것같아 2차도 욕심나던데 이거 끝이 없는거같아 ㅋㅋ 후기 많이 찾아보고 괜찮다싶어 받았는데 허리는 확실히 맛집같아 보임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시선성형외과 댓글 0 조회 53 좋아요 0
수술후기: 평소 눈이 작고, 이마를 사용해서 억지로 크게 뜰려고 해서 눈의 피로감이 상당했고 이로 인해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전 코디분이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원장님도 궁금한 내용을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걱정 없이 수술했습니다. 수술 6개월찬데 눈 뜰때 너무 편하고 눈동자도 뚜렷해져서 만족스럽습니다.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8월부터 발품팔다가 첫날이지만 벌써 라인이 내가 원하던 인라인으로 돼서 만족해...... 나는 진짜 자연스러운 눈이 되고싶어서 아웃라인에서 낮췄어 눈 내리깔면 ㄹㅇ 환공포증처럼 피멍울?이 볼록볼록 올라와있는데 눈뜬모습은 만조옥!!!!!!!!!!!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히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9 좋아요 0
쌍수했을 때 눈앞부분이 덮이는 모양이라 불만족이었는데 라인까지 풀리면서 재수술 결정하게 됐오 그래도 눈재한건 라인 잘 나와서 다행인거 같아 이번에 라인 다시 잡으면서 윗트임도 같이 했는데 눈 모양도 동그랗게 잘 잡혔고 눈매교정으로 눈뜨는 힘도 더 생겨서 편해졌어 다섯달 정도 돼서 라인 자리도 다 잡은듯! 이젠 풀리지말고 지금 눈으로 젭알 유지 좀 되자ㅠ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슬림영의원 댓글 0 조회 53 좋아요 0
제곧내!! 복부 전체 지흡 받았어 흐흐 ㅋ 청바지던 치마던 뭘 입어도 툭 튀어나온 살들 보기 싫어서…. 이게 살이 찌면 처짐도 심해지니까 나이도 많아 보이고 원피스 입고 쟈철탔는데 할머니가 임신한줄 알고 비켜주시더라고 ㅋㅋㅎ; 충격받아서 복부지흡 받았엉 좀 충동적으로 받은거긴 한데 손품 팔아보니까 슬림영이 지흡 예쁘게 해준대서 병원 2곳 정도 돌아보고 여기서 받았는데 딱 병삼이랑 후기에 나와있는 느낌 그대로더라 원장님 단호…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디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8 좋아요 0
부산에서 첫 코수술을 하고 시간이 지나자 코끝이 좀 떨어지고 모양이 마음에 들지않게 변해서 재수술을 결심하고 이번에는 서울에서 해야겠다고 마음먹고 서울에 유명하다는 병원들을 모두 찾아보고 상담도 많이 가봤습니다. 그중에 디엘 성형외과 정진욱 원장님께 수술을 받고자 결정한 이유는 우선 디테일의 차이가 가장 컸던 것 같습니다. 맞춤형 실리콘을 이용해서 미간부터 콧대까지 나한테 맞는 최적의 모양을 맞춰주시는 것을 시작으로 미세한 콧대의 굵기나 코끝모양 등 사…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예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9 좋아요 0
코수술 8개월차 올해 1월초쯤 수술후 8개월 지난 후기입니다! 메부리코, 넙데데한 코, 눌린코가 고민이었고 자연스럽고 티나지않는 병원 찾다가 예롬성형외과 나민화 원장님꼐 수술을 받았습니다 상담떄 코수술 한계, 수술후 어떤느낌으로 될지까지 세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저와 비슷한 코 수술 경력 사진까지 보여주셔서 믿고 바로 상담하자마자 수술 잡고 나왔었어요 ㅎㅎ 전보다는 콧대도 매끈해지고 코끝도 작아져서 만족스러워요 …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