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눈재수술 병원 리스트 잘 짠거 맞겠지?

오슬로머 2022-07-14 (목) 17:45 1년전 352 [CODE : 2DD17]
아이큐 아이라인 노상훈 자연주의 이렇게
눈재수술병원으로 잘본거 맞아?
자연스러운 인아웃으로 할생각인데
이번엔 재수술 또 하기싫어서 손품 많이많이 해보고
신중하게 선택해보게 재수술인데 4곳가봐도 괜찮겠지?
괜찮으면 바로 상담예약 잡아보려고

526,953
1,864,37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김찌이이이잉 1년전 1년전 [CODE : 4EAB4] 신고 주소
놓쳤니 1년전 1년전 [CODE : 44A41]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마린룩이조아 1년전 1년전 [CODE : 5330F] 신고 주소
김기리보이스 1년전 1년전 [CODE : 3884A] 신고 주소
sdcard 1년전 1년전 [CODE : 4EBD9] 신고 주소
스벅주랑 1년전 1년전 [CODE : 44A41] 신고 주소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7
평가참여 389
|
의견참여 391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쌍커풀
안면윤곽
사각턱
광대
브이라인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0 조회 86 좋아요 0
신논현 ㄴㄴ 최원장님한테 수술받았어 가슴방 10.8 흉통 69나왔고 난 최대한 자연스럽게 하고 싶어서 i골로 나왔으면 좋겠다고 하니까 가능하다고 관리도 잘 해야된다고 하시더라 원래 좀 마른고 가슴방도 작은편이라 280이 딱 괜찮다고 해서 오케이했어 나는 b~c정도 생각하고 있었거든 수술하고 두달 지나고 재니까 속옷마다 다른데 풀b에서 c정도 나와 3개월차 지나고 나니까 이제 촉감도 괜찮아지고 라인도 자연스러운거 같애 그리고 너무 마른…
4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시선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03 좋아요 0
나 짖짜 뒤밑트임 띰에 스트레스 받다가 갑자기 씽커풀 한쪽 생겨서 더 스트레스 받아서 급하게 발품팔고있었는데 복원은 전부터 여기 병원 많이 언급되서 그냥 쌍커풀은 반은 하겠지 하고 복원 보고 여기 병원에서 했음 상담 때 실장님이 되게 친절해서 놀랐고 원장님은 뭔가 이렇게 이렇게 딱딱 강단있게 말씀해주심 복원만 하면 눈 작아질 확률이 넘 높다해서 밑트임 다시 했는데 원래 있던 눈이랑 사이즈 차이는 별류 없고 흉터도 한달 밖에 안됬는데 거의 안보여 근데…
4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2 조회 203 좋아요 0
쌍수가 있긴했는데 라인 대칭도 마음에 안들어서 쌍수로 하면서 라인 교정도 받았어 ㅋㅋㅋ 이제 두달차이긴한데 어때? 좀 또렷한 누매 원했어서 지금 눈 보면 라인도 괜찮고 눈도 확실히 안광이 살아나는거 같애 사진 너무 째려봤나 ㅋㅋㅋ 아직 두달밖에 안됐는데 세네달 쯤 이제 자리 잡으면 더 괜찮아질꺼 같애 마음에 들어 ㅋㅋ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89 좋아요 0
더난에서 작년 말에 상답받고 날잡아서 곧하는데 불안해서그래여 안좋은 후기나 재자수술 후기나 너무 피노키오처럼 만든다거나 혹시 원장님이 니즈를 반영해주시는지 반버선라인원하는데 그렇게나오는지 등등 더난관련 정보면 뭐든좋아요 ㅠ
3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오빗의원 댓글 0 조회 52 좋아요 0
교정기 제거하고 입술 실종돼서 헐레벌떡 필러행 예전에 뀨 입술되고 녹였던 기억 있어서 자연스럽게 해달라했는데 의견 수용 최대한 해주시고 친절함 말린 입술 앞으로 튀어나오게끔 해달랬는데 잘됨 근데 간만이라 일부러 수입썼는데 반년도 안돼서 좀 많이 빠져서 아쉽ㅠㅠㅠ
3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50 좋아요 0
사각턱 보톡스 만족스러웠어용! 시술시간도 10분 이내이고 누워있으면 후다닥 놔주시니까 시간날때 잠깐 가서 바로 맞을수도 있어서 편하고 효과는 1주일 좀 지나야 나오지만 그래도 다이어트 안하고 이정도 효과면 만족해요 :)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60 좋아요 0
황숭오 원장님께서 누구보다 섬세하고 친절한 상담을 해주신 덕분에 확신을 얻어서 수술했습니다. 매부리코가 컴플렉스였고  항상 비염으로 고생했는데 오른쪽 코는 아예 숨을 못쉬다시피 했었던 게 지금은 오른쪽으로도 숨이 쉬어진다는 사실이 신기하기도 합니다. 아직까지는 붓기 때문인지 뻥 뚫리진 않아서 조금 더 시간을 가지고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4주가 넘어가니까 코 모양도 잡히고 이제야 조금씩 제 코 같다는 그런 느낌을 받습니다. 기능코랑 눈밑지방 …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61 좋아요 1
삼사오성형외과에서 눈,코,윤곽(광대,사각턱) 수술을 받은지 벌써 6개월 차입니다. 처음에 사촌동생이 사각턱수술을 받고 부작용없는 모습을 보고 용기를 내서 수술결심을 하게되었는데, 사촌동생이 했던곳에서 할까 하다가 평소 카페에서 눈여겨보고 있던 삼사오 성형외과에서 하게되었어요. 우선 선택한이유는, 카페후기글이나 꼭 후기글이아니고 초성? 으로도 검색했을때 부작용있다는글이나 뉴스같은게 없었고 상담후기 및 수술후기가 만족스러워서 눈여겨봤었는데 저는 …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무드온성형외과의원 댓글 7 조회 367 좋아요 0
무드온성형외과에서 낮은코 수술 한달차 후기입니다. (콧대 5mm, 코끝, 비절개 콧볼축소) 한달차 경과 보고 왔는데 아무 이상 없다고 하시네요 ㅎㅎ 3달차까지만 조심해달라고 하셨어요 이제 한달차로 지금 제가 보기엔 더 빠질 부기가 있나 싶긴 하지만, 좀더 빠지면 확실히 더 자연스럽고 예쁠 거 같긴해요! 수술 극초반에 있었던 이물감이나 들창코 느낌은 이제 아예 없습니다 (엄청 걱정했었는데 괜한 걱정이었다는) 연고가 아직 남아서 계속…
6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