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전신지흡 받는 중이라고 글을 올린 주부입니다.

세련녀 2005-06-27 (월) 17:21 19년전 2450
https://sungyesa.com/new/free/1359865
오늘 저녁짓기 전에 살짝 들어와 보니 수많은 쪽지랑 여러개의 댓글..
대략 제가 가졌던 의문사항이랑 거의 다른 바 없다 싶어 공개적으로 답변드립니다. 이해해 주세요.

훨씬 지나간 지흡후기들을 읽어보니 멍이라던가 처지는 부분에 대해 걱정들이 많으세요..저 역시..
이상하게도 멍이 안 들었어요.
선생님께 멍의 이유를 여쭤봤는데 skill의 이유라고 하십디다.
등은 아예 했는지 안 했는지 표하나 없이 깨끗합니다.
근데 옆구리쪽과 뒷허리쪽은 얼얼해요. 내 살 아닌 것 같이..

수술의 위험성에 대한 공포심이 어느 정도 해소되었으니 금액이 가장 큰 문제로 생각되더군요.
처음에 옷을 걷어 올리고 상담을 한 결과 팔은 근육이 많은 것 같으니 하지 말자고 하셨답니다.
복부, 등,허벅지,엉덩이..이렇게 해서 금액을 말씀하시던데 제가 벅찬 금액이라고 말씀드렸고 다시 선생님께서 얼마간의 감액을 제시하셨습니다.
이미 여러 병원에 메일로 금액을 상담했던 터라 비교적 저렴하다 생각이 들었지만 여자마음이 어디 그렇게 고분고분한가요?
얼굴에 4회 패키지인 IPL 을 서비스로 받고 수술 후 관리는 무료라 하더군요.(수술후 관리는 거의가 무료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복부 지흡하고나서 아무래도 팔을 하지 않으면 평생 후회 할 것 같아 선생님께 떼를 썼습니다.
만약에 이다음에 팔만 따로 하게 되면 온돈 주고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하는데 지금이 때다 싶었지요.
금액은 말씀 드릴 수 없지만 팔만 따로 할 때의 금액에서 50% 가격으로 팔지흡을 포함시켰습니다.
지흡수술후 식사라던가 약값, 처방전 값은 전부 무료였고요 압박복 값은 제가 따로 지불했습니다.
아래 위 따로 맞추었는데 수시로 줄여주고 고쳐주고 합니다.(저도 허벅지가 너무 아파서 수술 할 때까지 다시 늘려 달라고 하니 반갑게 해주네요.)
그리고 어디에서 수술 받았냐고 물으신 분들이 많으시던데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제가 남쪽지방에 살고 있거든요.
그래서 상담은 전국적으로 두루 다 해봤지만 역시 거리를 생각지 않을 수 없더군요.
식구들 몰래 하는 수술인데 많은 날들을 언제까지 안 들킨다고 장담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제 사정을 말씀드리니 저녁 여섯시에 수술을 하자 하셨습니다.
끝나면 아홉시 가량...멋진 찜질방이 있어 하룻밤 자고 다시 병원에 가서 구멍낸 곳을 깁고 나면 집으로 간답니다.
시간이 제법 많이 걸리는 것 같아 여쭈니 전층을 지흡해야 요요가 없대요. 그래서 꼼꼼하게 욕심을 내신다 합니다. 아닌게 아니라 조그만 이 체구에서 선생님께서도 놀랄만큼 많은 지방이 나온다네요.저도 같이 보고 있는데 출혈은 하나도 없습디다.(멍이 안드는 이유.)
그리고 수술 후 관리가 정말로 중요하다 합니다.이 때 얼마나 관리에 신경을 쓰느냐가 바디라인에 절대적인 영향을 끼친다네요.(압박복이 가려워도 절대로 못 벗게 합니다. 간지러운 거..이게 가장 힘들어요.)
해서 저는 제가 크게 지장 받지 않고 다닐 수 있는 이 곳을 선택하였습니다.
아~~!! 물론 오랫동안 많은 곳을 정말로 후회하지 않을 선택을 위해 돌아다녔지요.
요즘은 인터넷 상담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집에 앉아서 병원의 정보를 알 수 있으니 참 좋은 세상입니다.
제 경우는 돈도 돈이지만 안 하면 모를까 금액에 모든 걸 맞추어 시술받을 마음은 추호도 없었습니다.
얼마나 전문적으로 지흡을 했는가..(임상이 많을수록 위험도가 떨어질 것이므로.)
얼마나 아프지 않게 해 줄 수 있으며(겁이 엄청나게 많다고 그랬죠?)
바디라인이 얼마나 매끄럽게 될 수 있나?..에 촛점을 맞추고 알아본 병원입니다.
전신마취가 아니고, 오분 정도의 수면마취로 수술을 하는데 따끔하다하면 그런 곳은 작은 봉으로 해주신다고..
이만하면 거의 모든 질문에 답이 된 것 같은데요.
제가 내일 오후에 허벅지와 엉덩이 지흡을 하러 다시 가니 다녀와서 뵐께요.
이렇게 막다른 선택을 하게된 저의 게으름을 질타하며 다시는 폭식과 과식을 않으리라 다짐합니다.
아무리 하기 싫어도 운동도 게을리 하지 않을래요.

649,702
6,276,46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곰세마리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59868
아리사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59867
얼짱공주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59866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183
|
의견참여 185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안면윤곽
안면거상
가슴확대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2 좋아요 0
흉터에 파데 끼는거 조금 거슬리는 거 빼고 그닥 수술티 안남 콧구멍 모양은 좀 인조적이지만 들창코도 많이 개선되었음 복원 어려워서 많이 고민했는데 실 안넣고 5.5mm정도 자르길 잘한 것 같음 심한 공장형 병원이긴 했고 트러블 있었어서 추천은 못드리겠음. 콧축 고민하시는 분들 절개 방식 괜찮지만 신중히 고민하시길~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멜론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21 좋아요 0
가슴은 항상 큰 고민이었다. 수술이 무서워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지인이 멜론에서 했다길래 바로 상담하러 갔다 상담하고 여기다 싶어서 바로 예약했고 수술한지 벌써 2주가 지났다. 일단 여기 원장선생님 나긋나긋하시고 친절하셔서 마음이 놓였다. 여자 선생님이셔서 공감해주시면서 이야기 들어주셔서 좋았다ㅠㅠ 마취과도 상주해서 걱정이 덜했고 입원도 가능해서 좋았다. 가슴크기도 처음에는 너무 큰 거 아닌가 싶었는데 붓기 빠지니까 모양도 크기도 딱 내 맘에 …
3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2 조회 155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저는 와이구강에서 부정교합과 비대칭 주걱턱으로 양악 수술과 윤곽2종(사각턱+앞턱)을 받은 지 어느덧 6개월이 되었습니다 3개월이 지난 시점부터는 붓기가 서서히 빠지기 시작했고 시간이 지날수록 거울 속 제 얼굴이 점점 자연스러워지는 게 느껴졌어요ㅎㅎ 지금 6개월차에 접어든 현재는 병원에서도 붓기가 거의 다 빠졌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확실히 처음과는 다르게 윤곽이 또렷해졌고 일상 속에서도 조금씩 변화가 눈에 띄는 걸 느끼고 있네요 ㅎㅎ…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워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7 좋아요 0
작년에 무보형 매부리했는데 단차 있고 덜 깎여서 1년안에 재수술 가능하다해서 예약했는데... 원래는 마취비 50만 내면 된다더니 이 귀연골 채취해야된다고 수술길어진다면서 70이래.. 알겠다고 했는데 원래 이렇게 비용 많이 받아 ?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대구365mc병원 댓글 0 조회 106 좋아요 0
우선 나는 20대 중반임 다이어트로 몸에서 거의 20키로를 덜어낸 나름 독종임 살 지독하게 빼서 허벅지에 튼살도 있음 순수 다이어트로 생긴 튼살 ㅇㅇ 근데 허벅지안쪽살은 안 되더라… 다리 운동 쎄빠지게 하느라 종아리, 앞벅지만 발달하고 허벅지안쪽살은 안 나감… 울며불며 손품 발품 팔아서 시술 결정함 ㅎ 뭐 하지 하다가 일상생활 가능한 무한람스 받기로 결정~! ㅋㅋㅋㅋㅋㅋ 맘 먹기가 어렵지 그담은 쉽더만… 최대한 빠르게 예약해…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바노바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2 좋아요 0
매몰 했는데 사실 너무 자연만 제가 추구하다 보니까 라인이 좀 낮게 잡힌 경향은 있지만 만족했어요 원하는대로 해주시고 지인도 여기서 엄청엄청 예쁘게 잘됐더라구욤ㅋ 진짜 180도 드라마틱하게 바뀌셨어요. 붓기도 빨리 빠졌어요
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차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19 좋아요 0
한쪽눈이 풀려서 아예 절개로 생각해가지구 그간 넘 하고싶었던 세미아웃라인으로ㅜㅜ 다시 눈재수술 ㅊㅇ에서하고왔는데.. 라인 어떤거같아? 절개라 진짜 붓기 개심할줄알앗는데 당일이라 ㅋㅋㅋ 그런가 ㅜ 그래도 아직까진 갠찬은듯.. 라인도 깔끔하게잡힌거같긴한데.. 붓기 빠져도 세미아웃 라인 나오겠지..???
5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14 좋아요 0
자연스러운 U, I 라인 원하는데도 그 라인 유지하면서 최대로 넣어달라는 게 좋을까? 가슴 수술 후기 찾아보면 다 최대로 넣으라는 후기만 있는 것 같음 맥스로 안 넣은 사람도 있어?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12 좋아요 0
전 어렸을 때부터 코가 정말 콤플렉스여서 언젠가 코수술을 해야겠다고 계속해서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코수술에 관해 많은 정보를 찾아보면서 콧대를 올리고 코 안에 보형물을 넣는 게 정말 부작용도 심하고 제가 추구하는 자연스러움을 가지지는 못할 것 같아서 계속 고민을 하던 중 유튜버 후기를 보고 유니메디를 알게 되었는데요. 콧볼 축소만으로 코끝이 올라가보이고 코 볼륨감이 많이 줄어든 게 확연히 보이더라구요. 바로 예약을 잡고 실장님과 상담을 하니 저는…
6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