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전신지흡 받는 중이라고 글을 올린 주부입니다.

세련녀 2005-06-27 (월) 17:21 19년전 2448
https://sungyesa.com/new/free/1359865
오늘 저녁짓기 전에 살짝 들어와 보니 수많은 쪽지랑 여러개의 댓글..
대략 제가 가졌던 의문사항이랑 거의 다른 바 없다 싶어 공개적으로 답변드립니다. 이해해 주세요.

훨씬 지나간 지흡후기들을 읽어보니 멍이라던가 처지는 부분에 대해 걱정들이 많으세요..저 역시..
이상하게도 멍이 안 들었어요.
선생님께 멍의 이유를 여쭤봤는데 skill의 이유라고 하십디다.
등은 아예 했는지 안 했는지 표하나 없이 깨끗합니다.
근데 옆구리쪽과 뒷허리쪽은 얼얼해요. 내 살 아닌 것 같이..

수술의 위험성에 대한 공포심이 어느 정도 해소되었으니 금액이 가장 큰 문제로 생각되더군요.
처음에 옷을 걷어 올리고 상담을 한 결과 팔은 근육이 많은 것 같으니 하지 말자고 하셨답니다.
복부, 등,허벅지,엉덩이..이렇게 해서 금액을 말씀하시던데 제가 벅찬 금액이라고 말씀드렸고 다시 선생님께서 얼마간의 감액을 제시하셨습니다.
이미 여러 병원에 메일로 금액을 상담했던 터라 비교적 저렴하다 생각이 들었지만 여자마음이 어디 그렇게 고분고분한가요?
얼굴에 4회 패키지인 IPL 을 서비스로 받고 수술 후 관리는 무료라 하더군요.(수술후 관리는 거의가 무료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복부 지흡하고나서 아무래도 팔을 하지 않으면 평생 후회 할 것 같아 선생님께 떼를 썼습니다.
만약에 이다음에 팔만 따로 하게 되면 온돈 주고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하는데 지금이 때다 싶었지요.
금액은 말씀 드릴 수 없지만 팔만 따로 할 때의 금액에서 50% 가격으로 팔지흡을 포함시켰습니다.
지흡수술후 식사라던가 약값, 처방전 값은 전부 무료였고요 압박복 값은 제가 따로 지불했습니다.
아래 위 따로 맞추었는데 수시로 줄여주고 고쳐주고 합니다.(저도 허벅지가 너무 아파서 수술 할 때까지 다시 늘려 달라고 하니 반갑게 해주네요.)
그리고 어디에서 수술 받았냐고 물으신 분들이 많으시던데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제가 남쪽지방에 살고 있거든요.
그래서 상담은 전국적으로 두루 다 해봤지만 역시 거리를 생각지 않을 수 없더군요.
식구들 몰래 하는 수술인데 많은 날들을 언제까지 안 들킨다고 장담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제 사정을 말씀드리니 저녁 여섯시에 수술을 하자 하셨습니다.
끝나면 아홉시 가량...멋진 찜질방이 있어 하룻밤 자고 다시 병원에 가서 구멍낸 곳을 깁고 나면 집으로 간답니다.
시간이 제법 많이 걸리는 것 같아 여쭈니 전층을 지흡해야 요요가 없대요. 그래서 꼼꼼하게 욕심을 내신다 합니다. 아닌게 아니라 조그만 이 체구에서 선생님께서도 놀랄만큼 많은 지방이 나온다네요.저도 같이 보고 있는데 출혈은 하나도 없습디다.(멍이 안드는 이유.)
그리고 수술 후 관리가 정말로 중요하다 합니다.이 때 얼마나 관리에 신경을 쓰느냐가 바디라인에 절대적인 영향을 끼친다네요.(압박복이 가려워도 절대로 못 벗게 합니다. 간지러운 거..이게 가장 힘들어요.)
해서 저는 제가 크게 지장 받지 않고 다닐 수 있는 이 곳을 선택하였습니다.
아~~!! 물론 오랫동안 많은 곳을 정말로 후회하지 않을 선택을 위해 돌아다녔지요.
요즘은 인터넷 상담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집에 앉아서 병원의 정보를 알 수 있으니 참 좋은 세상입니다.
제 경우는 돈도 돈이지만 안 하면 모를까 금액에 모든 걸 맞추어 시술받을 마음은 추호도 없었습니다.
얼마나 전문적으로 지흡을 했는가..(임상이 많을수록 위험도가 떨어질 것이므로.)
얼마나 아프지 않게 해 줄 수 있으며(겁이 엄청나게 많다고 그랬죠?)
바디라인이 얼마나 매끄럽게 될 수 있나?..에 촛점을 맞추고 알아본 병원입니다.
전신마취가 아니고, 오분 정도의 수면마취로 수술을 하는데 따끔하다하면 그런 곳은 작은 봉으로 해주신다고..
이만하면 거의 모든 질문에 답이 된 것 같은데요.
제가 내일 오후에 허벅지와 엉덩이 지흡을 하러 다시 가니 다녀와서 뵐께요.
이렇게 막다른 선택을 하게된 저의 게으름을 질타하며 다시는 폭식과 과식을 않으리라 다짐합니다.
아무리 하기 싫어도 운동도 게을리 하지 않을래요.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곰세마리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59868
아리사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59867
얼짱공주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59866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106
|
의견참여 10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쌍커풀
트임
지방이식
이마거상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40 좋아요 0
시술 4주차 몸무게는 딱 2키로 빠졌고 그냥저냥이랄까 그래서 별 효과가없는건가 싶어서 시술 직전에 입었던 바지 다시 입어봤는데 허벅지 핏이 달라 확실히 헐렁해졌더라.. 그래서 혹시 몰라서 똑같은 옷에 똑같은 포즈로 사진 찍어봤는데 사진상으로도 보이는 것 같애 ??? 후관리로는 현재까지 메조주사 두 번 맞았고 붓기차 계속 마셔줬고 걷기도 나름 꾸준히 했는데 바이오본드 뭉침 생기고 나서는 괄사랑 손마사지 해준 게 제일 효과 컸음.. 그때부터 붓기랑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1 좋아요 0
전에 눈매교정이 잘 안되고 우측 눈이 소세지기가 심했고 콧대가 원래 높은편인데 귀연골로 코끝하고 2년정도 지나니 점점 처지면서 코가 긴게 스트레스라 재수술 잘하는 곳 찾다가 슈가성형외과에서 눈 코 재수술했습니당! 코가 원래 커서 좀 작고 콧대는 반버선느낌에 코끝 동글게해달라고했는데 맘에들고요! 눈도 원래 쌍커풀라인 다시찾고싶어서 다시한건데 1개월때는 붓기가 넘심해서 걱정했는데 지금은 얇게 인아웃으로 만족합니다!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팝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88 좋아요 0
여기서 코성형하고 옆태 완전 연예인같아졌어 수술이 너무잘되서 대만족중이야 사진찍을때도 예쁘고 진짜 하길잘했다는 생각이들어 의사쌤도 너무 친절하셨고 다시태어나게해준 의느님이라 부르고싶어 다들 나처럼 수술후에 만족하길바래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루브르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76 좋아요 0
루브르에서 수술했고 1차 후에 수술이 잘 안돼서 루브르에서 4개월만에 다시 2차도 했었어요.. 수술한지 총 3년 반 됐습니당 라인은 직반라인으로 예쁘게 나오긴했는데 또 재수술합니다ㅠㅠ 혹시 궁금한거 있음 물어보세용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3 조회 108 좋아요 0
수술 전 사진 보면 뭉툭한 게 완전 잘 보이지 ㅠ 그게 스트레스 였는데 이번에 여기서 수술 하고 왔어. 고민하다가 ㄱㅇㅎ원장님한테 하고 왔고 여기가 내게 제일 잘 맞는 스타일이었음!! 원장님이 되게 스웟하고 잘 봐주더라. 궁금한 거 있음 물어봐 아는 선에선 최대한 답해줄게~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나나성형외과 댓글 2 조회 109 좋아요 0
나이가 있어서 수술까지 망설임이 컸었어요 한살 한살 회복이 떨어질 거라 생각을 했었는데, 더 늦기 전에 해야겠다 싶어서 수술 했습니다. 2종으로 사각턱, 앞턱 하고 긴곡선 정리를 진단 받아서 그대로 수술 했어요. 40대라서 금방 처질까봐 걱정 많이 했는데., 볼처짐도 하나 없이 잘 유지되고 있는것 같아서 좋습니다. 저는 수술 당일 입원실에서 통증이 심했지만 간호사선생님들이 제 상태를 계속 확인해주니까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퇴원 전에는 원장님도…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압구정탑라인의원 댓글 0 조회 90 좋아요 0
안녕하세요 평생을 다이어트 상공 후 요요 절식 거식 폭식으로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는 20대초반의 여성입니다 정말 많은 다이어트를 해보며 성공과 실패를 몸과 마음으로 겪었는데요 학생의 신분에서 그나마 유지하다 직장인이 되니 피할 수 없는 술자리와 약속들로 살이 불어났음에도 돈은 벌어야 해서 아침일찍 출근 후 야밤에 퇴근하는 직장인이 되니 운동은 커녕 식단마저 쉽지않았습니다 핑계라면 핑계일테지만 그간의 많은 다이어트로 인해 몸과 마음이 많이 지친상태였어요…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새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9 좋아요 0
사진으로 보면 어떨지 모르겠는데 수술 전에도 얼굴 크다는 소리는 안 들었었어 난 얼굴라인 울퉁불퉁하고 광대 텨나온 거 때문에 수술했고 상담 다녀왔던 병원들마다 하는 말이 나 같은 얼굴은 너무 화려하게 깎으면 오히려 성형 티 너무 나고 인위적일 수 있다..였어 나도 너어무 화려하게 수술할 생각은 없었고 목표가 얼굴 울퉁불퉁한 것만 다듬어주자 였어서 자연스럽게 2종으로 윤태호원장님한테 받았고 결과적으로 만족하는 중임 ㅇㅇ 더 화려했으면 중…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올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5 좋아요 0
수술전에 항상 짝눈이 고민이여서 쌍커플이 화려하게 생기고 싶다 이런 마음보단 후면 카메라로 찍혔을 때 짝눈만 안보이면 너무 좋겠다.. 이렇게 생각했고 그래서 쌍수 하기로 결정했어. 수술 전에 발품 한 6개월 팔면서 내가 짝눈인 이유? 에 대해서 공부했는데 가장 큰 이유는 한쪽 눈만 눈썹힘을 더 많이 쓰는거였음 근데 짝눈 두개 중에 큰게 맘에 드는데 그걸 교정하면 둘다 작아지는거라.. 그냥 쌍커플까지 하자 했고, 눈두덩이에 살이 많았어서 눈교+절…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