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풀은 있지만 작고 올라가 있는 눈이 마음에 안 들어서 뒷밑트임 성형을 결심했습니다.
트임 수술은 부작용이 많다고 들어서 걱정도 했지만.. 3년 정도 고민했던지라ㅜㅜ 이번에 큰맘먹고 수술했는데 수술한지 한달차가 되는 지금 약간의 결막부종을 제외하고는 눈이 자연스럽고 예쁘게 커져서 개인적으로 만족중입니다!
해당 병원의 원장님 정말 너무 친절하셨고 수술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시는 점이 믿음이 가고 좋았습니다.
수술 후 불편했던 점은 아무래도 결막 부종이었는데 흰자가 많이 부풀어올라 눈을 감는 게 불편했고 눈꼽도 많이 끼고 시야도 잘 안 보여서 3-4주 동안 거의 집에서만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느 순간부터 낫는 게 더디길래 병원에 결막 부종이 안 낫는다고 말씀드리니 약 처방해 주시고 주사도 놓아주셨습니다!
이후에 한쪽 눈은 눈에 띄게 많이 좋아졌지만, 다른 한쪽 눈은 여전히 결막부종이 있어 현재는 안과를 다니면서 치료중입니다.
통증은 수술중에 살짝 아팠고, 수술 당일~일주일 동안은 계속 아파서 수시로 얼음찜질을 해줬습니다ㅜㅜ 개인적으로 2차 실밥 풀 때가 최고로 아팠던 거 같아요.. 근데 수술은 원래 다 아픈거라 이정도 아픔은 감수 해야 된다고 생각했습니다ㅎㅎ
수술 후 눈이 전보다 많이 커지고 눈꼬리가 내려가 순한 인상이 되어 매우 만족스러웠고 한달차 경과 상담 받으러 갔었을 때 절개로 했기 때문에 밑뒷트임이 붙지 않는다고 하셔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수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