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점 -
눈썹 밑에 흉터가 남음
한달차까지는 눈썹 밑 칼자국이 선명했음
차차 연해지면서 하얀 선이 남는다고 하는데,
술마시거나 온도변화 심한 곳에 가면 빨개짐
처음에는 과하게 들려져서 점막이 다 보였는데
한달 지나면 괜찮아집니다
다만 눈썹 밑 흉터를 감수하면서까지 할 만큼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어서, 쌍커풀 없이 눈만 커지고 싶다는 생각이 크신 분에게 추천합니다. 저도 쌍수하면 망할 눈같아서 눈썹거상 했는데, 그냥 라인 얇게 쌍수 하는게 흉터 면이나 변화 면에서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눈꺼풀이 처져서 속쌍꺼풀이었고, 눈이 흐릿하고 피곤해 보이는 것이 고민이었습니다.
여러 병원을 상담해본 결과, 이마거상과 눈썹거상 두 가지 방법이 있었습니다. 이마거상은 이마 전체를 올려 눈썹과 눈꺼풀을 동시에 개선하는 방법이고, 눈썹거상은 눈썹 아래 절개를 통해 눈썹을 올려 눈꺼풀을 개선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이마 자체는 처지지 않았고, 눈꺼풀만 처져서 속쌍꺼풀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마거상보다는 눈썹거상이 더 적합하다고 판단했습니다.
본래 가진 쌍꺼풀 라인을 유지하면서 자연스럽게 눈이 커졌고, 불룩한 눈꺼풀이 개선되어 훨씬 밝고 상큼해 보이게 되었습니다.
눈꺼풀이 늘어져서 쌍꺼풀을 덮어서 속쌍처럼 보이고, 눈이 흐리멍텅해보이는게 고민이었어서 눈썹거상수술 했습니다! 여러 군데 상담돌았는데, 이마거상 추천하는 병언도 있고, 눈썹거상 추천하는 병원도 있었어요. 근데 제 판단에는 이마거상보다는 눈썹거상이 맞는것 같아서 눈썹거상으로 마음 정하고 수술했고, 결과적으로는 너무 잘한 수술이다 싶어요ㅎㅎ! 본인이 원래 가진 쌍꺼풀 라인을 살리면서 자연스럽게 눈이 좀 더 커지고, 불룩한 눈꺼풀을 가볍게 개선하고 싶으신 분들은 눈썹하거상 고려해보심 좋을 것 같아요. 걱정했던 눈썹 밑 흉터도 3개월이 지난 지금은 화장하면 거의 안보일 정도로 옅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