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광대, 사각턱 등으로 얼굴의 뭉툭함, 투박함이 많이 강조 되어있던 케이스 였습니다.
살아오면서 이 부분에대해 남모를 컴플렉스가 내면에 있었습니다.
그러다 윤곽 수술이라는것이 있다 알게 되었고 양악 수술보다는 리스크가 덜 한
수술인 것 같아서 발품팔면서 병원들을 알아보게되었습니…
24-08-22 15:00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297.36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정말 오랜 기간 광대 수술을 고민했고 윤곽으로 유명한 병원들 발품팔아서 상담받아보고 타코에서 수술 결정 했습니다.
결정하게 된 큰 이유는 타 병원들과 다르게 선생님의 꼼꼼하고 자세한 상담과 잘못된 윤곽수술로 고통받던 환자분이 타코에서 재수술 받으시고 만족하신다는 후기를 보고 결정했습니다.
저는 3종을 했고 지금 5주 조금 넘겼습니다. 수술 결과는 너무 만족합니다. 얼굴에 멍도 없고 입안 절개 흉터도 잘 아물었고 선생님께서 직접…
수술을 정말 잘하신다는 소문을 많이 듣고 고민중인 부분 해결을 위해 상담차 방문. 5년전도 더 됨. 씨티 보시며 차분하게 분석해주심. 나의 경우 엄청 큰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을 케이스는 아니지만 미니브이 수술로 원하는 느낌을 낼수있을거라고 추천해주심. 고생하는거 대비 효과는 엄청 크지않을거라고 솔직하게 말씀주셔서 더 신뢰가 감. 수술하게된다면 여기서 꼭 하고싶다고 생각함
25-10-07 23:52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1.92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수술은 아직 안 해서 모르는데 화면에 내 사진 올려두고 그림 그리게 하심 그리고 구현가능한 범위 안되는 부분 어떤 수술을 어떻게 하시는지 설명해주심 원장선생님이 앉으시면서 성함 밝히고 인사해주시는 것도 정말 인상 깊었음 예약금 걸고옴
글구 직원분들 친절하고 다 좋았음 ㅎㅎ
25-08-08 13:38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212.53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2년 넘음 턱필러 넣은지 첨에는 ㄹㅇ 족장님 같았음 턱이 너무 길어져서 슬펐음 ㅠㅜㅜ 그리고 전반적으로도 얼굴이 길어졌음 5개월까지도 안빠져서 도저히 못참겠어서 빼러갔으나 의사쌤이 한달만 더 기다려 보래서 그때 자기가 공짜로 빼주겠다고까지 하심 신기하게 1달 기다리니까 자연스레 빠지면서 내가 추구한 턱이 되었음 지금으로 서는 만족 더이상 맞고 싶지는 않음 ! 아 아직까지 남아있는데 남들은 절대 모르고 나만 앎 근데 딱 적당하니 이쁨 아직까진
이 병원은 남자쌤 한명이었음 이름은 ㅁㄹ 공장형이었고 상담도 쾌속으로 진행함 근데 상담 실장이 내가 호구 같아 보였는지 필러만 하겠다고 했는데 계속 하이코랑 이것저것 추천하고 이것만하면 별로 효과 지속안된다느니 그럼 그래서 짜증났었음 시술은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자연스러움을 추구한다고 말했으나 남자 쌤은 걍 자신이 하던대로 넣으심;; 나 진짜 개조금 넣어달라고 했는데 부득불 다 넣으심 주사기에 있던 필러 ;;하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시술 끝나고 몰딩하고 …
9월 30일에 절개+눈꺼풀 지방제거+앞윗트임 수술했어
라인은 세미아웃을 하고 싶었지만 기존에 가지고 있던 몽고주름이 트임해도 영향을 끼쳐서 주름질거라고 인아웃으로 바꿨어
기존 눈 : 지방이 있는 편이고 오른쪽에 속쌍꺼풀이 깊게 져있음. 그래서 오른쪽 눈만 안광이 있던 편. 속눈썹이 눈을 찌름. 이마로 눈을 떠서 이마에도 주름이 생겼고 눈을 부릅뜨면 삼백안이 됨.(인상 더러워짐)
붓기는 생각보다 죽죽 빠지는 것 같은데 오늘 기준 붓기에서 1…
울산 ㅅㅇ성형외과에서 절개로 쌍커풀이랑 앞트임 같이 수술했어요 시간이 많이 지나긴했는데 결론적으로 지금 저는 만족해서 후기 남겨요
수술 이후에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어서 찾아갔을때 다시 봐주시고 as처리도 해주셔서 지금은 만족하고 잘 지내고 있어요 저 하고 주변 지인들도 2명이나 갔을 정도..
앞트임은 특히 제가 몽고주름이 많이 심했는데 자연스럽게 트여주셔서 이 부분이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지방이라 후기가 많이 없을 거 같아서 참고하시라고 남겨둡니…
안녕하세요. 정말 너무나도 힘든 기간이었지만 어느새 수술한 지 3개월이 지나고 있네요.
수술을 결심한 계기를 말하자면, 어렸을 때부터 무턱이 정말 심했어요. 대부분 무턱인 분들은 입이 돌출된 경우가 많던데 저는 입이 돌출되지도 않았는데 무턱이라 그런지 하관이 심각하게 초라해 보였어요. 남들에게 옆모습을 보여주는 것조차도 스스로 위축이 되더라고요. 예뻐지기 보다는 정상인처럼만 보였으면 좋겠다 싶어 병원 상담을 가게 되었어요.
예뻐지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