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검색하다가 알게 된 원장님이 새로 개원하셨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음
사진을 찍고 프린트를 해서 눈에 직접 모양을 그리면서 설명해주심
라인 맞춰보는 것과 궁금증에 대한 내용을 명확하고 친절하게상담해주심
상담할 때 시간에 쫓겨하지 않고 자신감 있게 말씀하셔서 신뢰도가 상승했음
새로 개원해서 병원 시설 좋았고 스탭들도 친절하셨음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
24-07-10 16:15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9.94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우선 사진을 먼저 찍고 그걸 원장님이 한번 보시고 상담을 들어옴. 나는 다른 병원에서는 트임을 대부분 추천하지 않았는데 여기서는 추천하고 자신감이 있으셨음. 설명할때 확실히 니즈를 잘파악하고 말씀을 너무 잘하셔서 정말 잘될것 같다라는 생각이 듦 다만 다른 병원보다 많은걸 권하셔서 고민이됨
25-09-04 20:44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9.03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원하는 라인있냐고 물어봤을 때 똑같이 하고싶은 사진 보여드렸는데 쓱 보시고 인아웃 라인인 거만 확인하신 거 같았음. 대략 6개월정도 지난 지금 봤을 때 아직 잔붓기는 좀 있지만 라인이 바뀔 만큼도 아니고 보여준 사진이랑 다른 느낌이지만 내 눈에 맞는 라인을 해주시겠거니... 하고 만족중 마음에 듬. 그리고 상담 때부터 실밥 풀 때도 항상 명쾌하고 자신있게 얘기해주셔서 말뿐이라도 믿음이 갔음!
25-08-08 18:22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318.25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5월 1일에 팔뚝 뒷볼록살 무한람스 받음
여름 민소매 인생 처음임;;;;;;;;;;;
운동, 마사지,식단 오만거 다해봤는데
지긋지긋한 뒷살 안 빠져서ㅠㅠ
그래서 결국 무한람스로 ㄱㄱ!~~
후
라인 정리 확실하게 됐고
뒷모습 사진 이제 도망 안 감
친구들이 "살 빠졌냐"보다 "팔 뭐 했냐" 먼저 물어봄ㅋㅋ
사진있게 사진도 막 찍을 정도임 ㅠㅠㅠㅠ 감격
붓기랑 통증도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덜 붓고 덜 아픔!!!
자연스럽…
5년전쯤 절개 쌍꺼풀 수술과 앞트임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일년전쯤 쌍꺼풀이 풀려서 재수술 관련 병원을 찾던 중 커스텀 성형외과를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상담 하는 과정에서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대해주셨고 제가 원하는 부분을 잘 집어주셔서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점막 들림과 앞트임 부분이 아직 제대로 라인이 안잡힌거 같아서 부기 빠지길 기다려봐야 될거 같습니다…!
핀리스 1.5종한지 6개월 넘었습니다 눈으로 봤을 땐 잔붓기까지 다 빠진거 같아요 만졌을 때 감각은 90퍼센트 돌아왔지만 제가 느끼는 불편함은 아직 큽니다 앞턱이 굳어 있는 느낌이고 절개도 많이 당기고 말할 때 밑입술이 잘 안움직여요 조금 이라도 편해졌으면 하네요 둥글한 정말자연스러운 라인을 원했지만 턱끝과 사각보다 옆선(체부부분)이 많이 올라가서 턱끝이 많이 좁아지고 턱선이 꺾여보이는게 맘에 안들지만 1년까지 미세한 잔붓기가 빠진다니깐 변화가 있길 기…
눈 밑 고랑부분에 초록색으로 혈관 비춰보이는게 심했어서 이 부분을 개선하고 싶었습니다. 상담 전 눈밑지 후기가 가장 많았었고 유튜버 추천으로 투비성형외과에 첫 상담을 오게 되었습니다. 김도훈원장님이 제 눈의 경우에는 잉여지방이 많은 편도 아니라서 개선이 잘 안될수가 있고 그럴경우에는 추가적인 지방이식을 선택해볼수가 있는데, 눈밑지 할 때 같이 하는게 아니라 붓기가 다 빠진 상태에서 정확하게 보고 고민해보라 하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대부분 다른 곳은 눈…
엉처짐이 심하고 통짜여서 고민고민하다
여기랑 카페 훓고
복부지흡이랑 지이 받은 후기 남겨봐
예전에는 큰 통옷으로 덮어서 코디했었는데
지금은 과감하게 보여주고싶어 안달임 ㅎㅎ
특히 허리잘록으로 360도 돌려서 빼서 그부분이
코르셋입듯이 쫙 들어가서 좋아
복부가 더 빠지고 있어서 라인 너무 예뼈보임
ㅎㅎ 맘에 들어 진짜
복부 지흡한 지 3개월 넘은 것 같아. 먼저 고백하자면… 지흡했다고 해서 운동하거나 식단 조절 같은 거 전혀 안 했음. 그냥 원래 살던 대로 잘 먹고 잘 지냈지.
그래서 결과가 어떠냐고? 많이 먹으면 아랫배는 여전히 튀어나와. 근데 중요한 건! 크기가 예전보다 훨씬 작아졌다는 거야. 심지어 화장실 한 번 다녀오면 배가 “쏙” 들어가서 마치 리셋 버튼 누른 느낌임 ㅋㅋ
그리고 진짜 신기한 건 바지 입을 때야. 예전엔 앉자마자 청바지가 뱃살을 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