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형원장님께 뒷밑트임 수술 받은지 1달차입니다! 아직 과교정 되어있는상태지만 수술 깔끔하고 눈 건조함 없어요!
모양도 좀 올라오면 이쁠거 같아요 ! 상담할때두 여러 사진 함께 봐주면서 이건 너무 과하다 ㄷ자다 화장으로 흉 가린거다 등등 친절하게 모든 사진 체크해주셨구 제가 원하는느낌 최대한 캐치해서 수술해주셨음당 ㅎ 제 동생도 여기서 시킬거예요 원장님 짱!
24-11-10 14:44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0.63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복코 첫수 고민하면서 눈팅만 하면서 리스트 추렸음 그중에 한곳이 슈가! 다른곳들도 다 가봤지만 일단 나랑 원장님 소통도 잘되고 좋았음
대기시간은 좀 있는 편이었고 시설도 그냥저냥이었음 친절하기는 직원분들이나 원장님이나 다 괜찮았고 근데 시설이고 친절이고 대기시간은 나는 상관 없다고 봄 수술하는데 굳이 그게?? 그냥 잘하기만 하면 된다는 마인드
25-01-06 16:14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5.35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일단 오늘 마지막 상담다녀와보자 하고 간 곳 , 내가 놀란부분
그렇게 특출난 것도 아닌데 다른데 상담갔다 여기가면 ?!
1.대기가 없음 ,,, 중간에 아주 잠깐? 다른병원에 비해 있는 것도 아님
2.실장님 고급미 조곤조곤 차분 언니 or 이모같은 듬직함
3.원장님 상담 40분 정도 함 ㄹㅇ,,,,트루임 ,,,,
직원들부터 병원에대한 프라이드가 느껴져서 어제 상담 예약금 환불하고 수술 날짜 시간 잡고 왔어요 저도 많은 글들로 도움이 되었듯이 제말로 조그마한 도움이라도 되셨으면 브로커 알바 이런거 아님 개싫음 내돈내산 !!!!
꼭 성공해서 수술 후기로 들고올게요,,,기도해주세요
25-01-21 14:37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4.48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평소에 긴 인중과 윗입술말림이 신경이 쓰이고 옆모습이 일자로 뚝 떨어지는 밋밋한 느낌이 싫어서 컴플렉스라고 생각했습니다!ㅠㅠ
5~6년전부터 수술하고 싶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흉터가 100% 남는다고 하고, 주변에서 말리기때문에 포기하고 살다가 이번에 중안부 축소가 뜨면서 인중이 다시 보이기 시작해서 상담이라도 받자는 생각에 인중축소로 유명한 병원 10곳을 찾아 상담을 받았어요.
▶ 고민 끝에 선택한 병원은
1. 원장님과 실장님께서 신중하고 꼼꼼…
10년 전에 쌍수 하면서 눈꼬리가 올라간 것도 내리고 싶어서 뒤트+밑트를 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트임 했던게 붙을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듣긴 했었는데,
진짜 10년이 지나니까 모양이 변하더라구요. ㅠㅠ 정말 속상 했습니다.
거울 볼때 마다 눈모양만 보이고,
스트레스가 올라가서, 속시원하게 재수술을 하자 라고 결심하고 병원을 검색했습니다.
예전에는 큰병원, 다양한 성형수술을 하는 곳을 검색해서 했었는데,
이번에는 눈을 정말 잘하는곳에서 …
첫 수술 후 눈 흉터와 소세지 눈이 심하게 나타나서 3년 뒤에 재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재수술 직후엔 눈을 떴을 때는 비교적 괜찮았지만 눈을 감았을 때 흉터가 여전히 도드라져 보여 결국 재재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총 10년 동안 눈 흉터 때문에 정말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왔는데 붓기도 생각보다 빨리 빠졌고 눈 감았을 때 보이던 흉도 확실히 많이 완화되었습니다.
앞트임 부위는 아직 회복 중이라 좀 더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65만원 가량 주고
인모드3부위FX +슈링크300샷 결재하구
이번에 2회차 받았는데 아예 효과가 하나도 없습니다
첫번째땐 멍도 들었는뎅 요번엔 멍도안들었구욥
시간은 인모드10분 슈링크5분 하더라구요
혹시 제가 호구를 먹은건지...
3회차 까진 받아봐야 하는걸까요
효과 정말 하나두 없습니댜 ㅠㅠ
중학교 2학년 무렵부터 턱이 점점 나오기 시작하면서 인상이 많이 바뀌었다는 말을 자주 들었는데, 원래 제 얼굴에 큰 관심은 없던 저도 주변 사람들이 안타깝다고 말하는 걸 들으면서 점점 더 신경 쓰이기 시작했고 그러다 보니 코로나 이후에는 마스크에 점점 더 의존하게 되면서 결국 수능 끝나고 교정으로만 해결해보려는 마음으로 치아교정을 시작했지만 부정교합은 어느 정도 해소됐어도 제가 원하던 ‘턱이 들어간 느낌’까지는 도저히 안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양악수술…
제나에서 완존 초반기 때 눈 자연유착했었는데 마음에 안 들고 너무 짝짝이여서 1년 뒤에 다시 수술 했는데 그래도 마음에 안들었는데 그냥 자연스러워서 냅두고 지냈는데 6년전인가 했었는데 한쪽이 또 풀렸네요 .. 이번에 병원 잘 돼서 확장해서 옮긴 다던데 별로 잘하는지 모르겠어요 결국 이번에 다른 병원에서 하려구요 ...시스템 성형외과 ㅇㅈㅇ 원장님한테 눈 수술 받으신 분 계실까요??? 하늘에서 나와서 새로 개업했다던데 후기가 거의 없어서 또 불안해서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