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젊은 나이이지만 최근 살이 쪄 무리하게 한 다이어트 한 덕분인지 점점 처지는 가슴을 더이상 두고볼수가
없어서 고민끝에 가슴거상을 알아봤어요~ 보통 확대수술은 많이 하지만 거상은 생각지도 않았기에 발품도 많이 팔고 후기도 정말 많이 봤어요. 그러다 몇군데 상담도 가봤는데, 믿음이 가는 원장님을 찾았어요! 바로 더성형외과 김재우원장님인데요, 마치 친오빠(?)한테 상담받는느낌을 받았을정도로 친절해서 믿고 진행할 수 있었답니다. 솔직히 쉽지 않은 수술이라 다른병원 더 발품팔아보고 싶었지만 워낙김재우원장님이 꼼꼼하게 설명을 잘해주셔서 바로 결정할수 있었어요.
지금은 너무 만족해서 수술하기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25-08-30 14:16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4.71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항상 남들보다 큰 가슴이 오히려 컴플렉스였어 ㅠ 어릴때부터 도드라지는 가슴떄문에 주변 시선 신경쓰여서 입고싶은 옷도 마음대로 못입었거든 .. 옷핏도 좀 타이트하면 가슴만 부각되서 가리자니 너무 부해보이고 애매해서 진짜 고민이 많았어 ㅠㅠ 적당해야 축복이지 이건 아니다 싶어서 결국 가슴축소쪽으로 결심하고 알아봤고 더성형 김원장님이 워낙 유명하다고해서 상담받았는데 체계적이고 디테일한 상담 내용 너무 좋아서 바로 수술 결정했던거같아 딱 적당하게 남겨서 축소 해주셔서 핏도 살고 넘 맘에들어 흉터도 별로 없어서 관리 잘해주니까 티도 잘 안나는거같아 ㅋㅋ 이제 입고싶은 옷 다 입고 살수있을듯!! 축소 고민하는 사람들 하루빨리 하시길 ㅠㅠ
25-01-16 12:15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7.58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일단 실장님 좋은거 다 퍼주려고하는 옆집언니 느낌이었어. 친절하고 시원시원.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다른병원에서 했지만 아직도 한번씩 여기서 했으면 어땠을까 생각해. 옥원장님께서 지금 내 가슴 상태에서 어떤 방식으로 공들여서 보형물을 넣을지 지방이식은 어디에다 얼마나할지 자세히 설명해주시는데 이해가되니까 안심되고 기대가 엄청 높았거든.
25-08-09 00:38야간작성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93.34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이년 됐구 멘토 엑스트라로 했어염
모티바가 더 가격이 비싸서 그게 좋은줄 알고
해달라구 했다가 촉감 만져보고 실장언니가 이거 추천해줘서 했는데 시간 지나면서 점점 자연스러워지고 흉터도 반이상 사라졌네염
누웠을때는 당연 약간의 티는 나지만
그래도 말안하면 잘 모르겠다고 하는 사람들두 있고
가슴이 척 수술인데 잘됐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잘 선택했다고 생각하고 큰 불편함은 딱히 없네요
첫수술도 나름 유명한 병원 손품, 발품 팔아서 비싼 돈 주고 했는데 성형 모르는 사람도 알아차릴만큼 미간 실리콘 경계, 부자연스러움 심했어.. 2년정도 되니 코 끝에도 실리콘 경계가 생겨서 입을 움직이면 코 끝이 실리콘 단차도 같이 보이더라고ㅎㅎ 알고보니 실리콘 시작점이 너무 낮고 미간에 실리콘을 제일 두껍게 넣은 상태에서 아래로 점점 얇아지는 디자인으로 !코 끝까지! 일직선으로 넣어놨더라ㅋㅋㅋ 참고로 제니, 하니 사진 들고갔고 작고, 짧고 자연스러운 …
6년전 쌍꺼풀수술
원장님 친절하시면서도 객관적으로 봐주심 다른 수술 을 추천 하지 않음! (6년전에는 간호사 친절하지 않아 아쉬움 있음)
여동생 쌍꺼풀 풀렸을때 빠르게 인정하시며 재 수술 진행(원장님 인정이 빠르심)
꼬막눈을 가지고 있었는데 지금은 화려한 눈이 되었음
나는 눈에 살이 없는 눈을 가져서 쌍꺼풀 할때 좋은 환경을 가짐
6면째 만족중이며 풀리는건 없음
여동생은 한번 풀림
내가 어렸을 때부터 코가 스트레스였고 얼굴의 중심인 코가 잡혀있질않으니 뭔가 계속 밋밋한느낌이었는데 고민고민 하다가 부작용, 위험성 다 감수하자! 마음 강하게 먹고 수술하기로 결정했어 발품 진짜 많이다녔고 ㅌㅋ, ㅇㄴㄷ, ㅇㅇ, ㄷㄷㅇ 까지 가봤는데 난 ㄹㅂㄹ로 결정했어 일단 원장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신다는 게 여길 선택한 첫번째 이유고 가장 중요한 코 라인이.. 미쳤어 그냥 완전 보는 사진마다 다 이쁘고 추구미인거지 미감맞는 원장님 찾아가라잖아?…
나 오늘함 진짜 너무아픔 무통당첨이런분들 부러워
너무 아파서 글쓰기힘드니 이해부탁 오타많음
일단 만족도 아직 모름 내가슴 나도 무서워 못보겠음
그리고 너어어무 아픔 나이도 40초여서 더 힘든가봐
인비절라인 하는중이라목기도로 전신마취때호흡하니 목너무아픔. 지금심정으론 다시하라면 안함 근데 이주뒤는 틀리겠지
내 기록용이기도함
왼쪽가슴 더 아픔 왼285 오265인가ㅜ반대로인가 넣음 모티바
좀 친절하고 세세한설명해주는 병원에서할껄하는 후회는…
저는 연휴에수술을 해서 그랬던건지 첫주는 정말 시간이 멈춘것만 같았는데 이제는 벌써 2주??라고 놀라네요ㅎㅎ
10.5. 수술 후 행운의 무통에 당첨되서 나름? 편안한 일주일을 보냈어요
10.14 일주일 차에 병원에 방문해서 보정브라 벗고 도로시와브라로 바꿔 입게되었어요!
보정브라 벗으니 살거 같더라구요ㅎㅎ 압박감과 가려움.. 이 2가지와 이별하고 도로시브라를 입은 모습으로 거울을 보니 또 다른 느낌인거있죠?
처음 보정브라 입고 있…
곧 수술한 지 1년 되어가는데, 지금도 너무 만족스러워서 후기 남겨요 :)
저는 완전 무쌍이었는데, 자연스러우면서 인위적이지 않은 쌍꺼풀을 원했어요.
그래서 여러 병원 상담을 다녀보다가 이학수성형외과에서 수술받기로 결정했어요.
수술도 금방 끝났고, 붓기도 생각보다 빨리 빠졌어요.
티 안 나게 자연스럽고, 눈 뜰 때도 편해서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1년 가까이 지나도 라인 흐트러짐 없이 안정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