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이번주 목요일에 코수술 받았습니다. 너무나 제거하소 싶어요.. 제발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ㅡ.ㅜ

어이구야 2011-01-01 (토) 19:58 13년전 1540
https://sungyesa.com/new/free/783151
-쓰다보니 글이 좀 길어네요.. ㅡ.ㅜ 양해 바랍니다... -강남의 한 병원 에서 받았습니다.
뭐 붓기야 이루 말할 수 없지만 성형한 자체가 너무나 후회가 됩니다.
그동안 늘 코만 좀 높았다면 높았다면 생각했는데 ..
막상 하니까, 한 그 날부터 후회가 되더라구요.
그 비싼 비용을 들여서 왜 했나...
싶고.. 몽땅하니 낮은 코가 자연스럽고 예쁜거 같고.
부모님께도 말안하고 앴는데, 설날에는 어떻게 내려 갈꺼며.
새해 인사라 반갑게 전화인사드렸는데 너무 죄책감이 심합니다. 그 돈으로 부모님 선물이라도 살걸...
다른 건 몰라도 귀는 예뻤는데, 귀연골 뗐다는 것도 자책감이 심합니다. 복구가 안되니까요...
그래서 월욜날 다시 내원하라고 할 때 제거수술 꼭 부탁할 예정입니다.
ㅇㅈ이 사람만 드글 드글 많고, 정작 원장이랑 상담한 시간은 1분밖에 안될겁니다.
맨마지막 수술전 디자인 상담도,
그냥 '오똑 하게 해줄게요~'
이러고 이야기도 길게 듣지 않고 가더라구요.
이번 주말이 연휴라 너무나 깁니다. 금요일. 토요일 버텼는데. 내일까지 버텨봐야겠죠.
정말 빠르게 제거 하고 싶습니다. 정말로요.
어제 그제 잔 시간을 합해도 3시간 될거 같습니다.
누워자지도 못하고, 사람 할 노릇도 못되네요.
그렇게 재밌던 무한도전도 하나도 재미있지 않습니다.
정말 세상일이 마음에 달려있다는 거 정말로 뼈져리게 깨닫습니다.
귀연골은 어쩔 수없다하더라도 코만이라도 제대로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이전에는 몽글몽글하니 콧대는 없어도 동그란 코였는데,
이젠 그런 귀여운 코가 사리지겠죠....
겨울방학때 하려고 했던 것도 아무것도 못하게 되고..
학원도 못다니고...
사람도 못만나고..
망년회다 신년이다 하는데..
마음이 죽을 것 같습니다.

그나마 다행으로 생각하는 건 수술 전에, 의사선생님께 예전 얼굴로 돌아가고 싶을지도 모르니까 최대한 내가 가지고 있는 조건을 훼손하지 않는 범위에서 해달라고 했습니다. 수술 후, 간호사가 그렇게 했다고 저에게 말해줬구요.
아주 심각하게 훼손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월욜날 어떻게 수술했는지 상담하고 되도록 바로 제거 수술하는 게 낫겠지요?
오늘이 3일차이고 월요일이 5일차이니 이왕 빼기로 마음 먹은거 빨리 빼는게 낫겠지요??

뭐. 지금 보다 낳을 것 같습니다.
다시 돌아가면, 외모로 투정안부리고 아무도 안부러워하고 살렵니다.
편안한 마음과 건강으로 자연스럽게 사는게 얼마나 큰 행복인지 모르고... ㅡ.ㅜ

그래서 월요일날 다른 병원도 들릴 예정입니다.
수술 기록지 가지구요.
그 병원을 보아하니 사람도 너무 많고.
기다려 봐라. 기다려 봐라 할게 뻔합니다.

물론 바로 제거 가능하면 좋겠지만 안될 경우. 화요일이라도 뺄 수 있는 병원으로 갈 생각입니다.

경험있는 여러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와 같이 제거 수술 받으신 분 계시면, 정말 부탁드려요. 한말 씀 한말씀이 저에겐 지금 전부입니다.
제거로 믿을 만한 병원 경험하신 분 있으면 너무나 환영합니다. 쪽지로 부탁드립니다.

보형물을 빼려는 제 의지는 확고합니다.
운이 좋다면 코가 많이 돌아 올것이고, 그렇지 않다고 해도. 열심히 관리하고 노력해서 변형을 최소화할 생각입니다.

최대한 빨리 수술하는게 낫겠지요?

제발 할 말씀 부탁드립니다.

507,349
1,284,06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reumingg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3155
진주몬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3154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3153
Mdmmdm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3152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6
평가참여 677
|
의견참여 678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눈매교정
눈밑지방재배치
대표Dr.
고국진
Dr.
고건
외 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맞을 때는 너무 예쁜데 점점 퍼져서 아바타 비슷하게 되는듯 특히 콧대.. 코끝이나 콧등은 그나마 괜찮은데 미간 가까운 콧대는 점점 퍼져서 울퉁불퉁 인상 자체가 둥글게? (못난 둥글래미) 로 변해보여서 코수술 생각 중입니다 코수술 전에 어떻게 나올지 궁금한 사람들만 필러 맞는게 좋을듯..
9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52 좋아요 0
첨에 가격보고 좀놀랬음 비싸봤자 30하겠지 했는데 국산 40임 부가세 들어가면 42정도 결론부터 말하면 돈값하는지 모르겠음 무엇보다 필러한쪽 뭉쳤음 여기만 돌처럼땡떙하고 아픔 병원에전화하니까 리터치때 봐준다고함 ? 저는 지금..아픈데...병원내원해도 못봐준다함...리터치 3주이따 잡아놨는데 재방문의사없음 리터치도 안하러갈거같음 뭉친거 계속 안풀어지면 이거때문에 갈듯 음 갠적으로 비추임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우리에서 울트라콜 맞았었어요 시술자체는 나쁘진 않고 초반엔 차오르는듯 하더니 한 4-5일 지나니 바로 제자리 ㅠㅠ 눈밑 스트레스라 여러 시술들 알아보고 있었능데 아쉬웠습니다 이거 계속 할바엔 그냥 지방이식이 낫겠다 싶더라구여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차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77 좋아요 0
점점 나이가 들어갈수록 투턱도 심해지고 얼굴도 지방이 많은건지 심술보가 잔뜩보이게 처지는거같아 이부분 좀 어캐 개선해보자해서 ;; 지인추천받고 차이에서 볼, 이중턱 그리고 턱선 지방흡입 했습니다 예전에는 살빼면 저절로 빠지겠거니 했는데 안되는건 안되는거더라고요 어차피 안빠질 살 지흡 했더니 확실히 얼굴윤곽도 살아보이고 맘에 듭니다 .. ㅠ 지흡 왜하는지 알거같아요~~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강남본점 댓글 4 조회 140 좋아요 0
평범한 체형인데 막상 벗으면 뱃살에 살이 몰려있고 힙딥이 파여있기때문에 특히나 부각되는 체형이었어서 가리고 다니는 옷들만 입었었는데 눈딱감고 수술후에는 제일 고민이었던ㅜㅜ.. 손으로 한줌씩 만져지던 튜브같은 군살들.. 이젠 막 앉아도 굴욕없을 정도로 깔끔히 사라지고 울퉁불퉁 라인이었던 골반과 밋밋했던 엉덩이, 파였던 힙딥까지 동그랗고 예쁘게 채워지니 뭘 입어도 예쁜 몸매라 자꾸만 보게된다ㅎㅎ 처음에는 지방 흡입만 생각했었는데 오히려 지금은 이식이 훨씬 …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479 좋아요 1
안녕하세요 올 4월에 성형 상담을 받기 시작하고 9월에 수술을 받았는데 벌써 한달이 훌쩍 지났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광대 돌출과 비대칭이 없어졌으면 했고 각진 사각턱 느낌이 좋아서 그 각은 남긴 상태에서 갸름해지고 싶어서 그 병원에 맞는 곳을 찾았어요! 그러다가 두 곳을 보게 됐고, 삼사오에서 인비저블 사각턱 수술과 광대수술을 받았어요! 인비저블은 약간 돌려깎기 느낌으로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그렇게 윤곽2.5종을 받았습니다! 일자별로 …
5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윤곽의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323 좋아요 0
윤곽 2종으로 광대랑 사각턱 했어요.. 지금 한 10일차 정도 됐는데.. 큰붓기는 빠졌는데 왼쪽 턱 밑에 딱딱하게 멍울같은게 생겼어요 처음엔 뼈인줄알았는데 붓기같기도하고.. 근데 시간지날수록 안빠지고 더 커지는것같네요 ㅠ 이런경우 있으신가요??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오브제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78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 오브제성형외과에서 코성형 수술을 받은 후 정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어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먼저 병원에 들어섰을 때부터 친절한 직원분들과 청결한 환경이 인상적이었어요. 수술 전 상담에서 원장님께서 제 얼굴형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코 라인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기대감과 신뢰가 함께 생겼습니다. 수술 후에는 병원의 꼼꼼한 관리 덕분에 회복도 예상보다 빨랐고, 특히 부기와 멍이 거의 없어 친구들이 놀랄 정도였어요.…
7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15 좋아요 0
겨드랑이 제모 5회만으로는 안되네요. 몸 전체적으로 털이 얇고 별로 없는 편인데도. 5회 더 추가했습니다. 귀찮지만 한달 간격으로 부지런히 레이저 제모 받으러 가야겠어요. 아프지 않아서 부담 없이 갈 수 있어 좋습니다.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