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돼지코

내추럴휴먼 2010-12-29 (수) 02:18 14년전 2127
https://sungyesa.com/new/free/782960
오늘 코재수술 8일째인데요..
3일째 거울보고울고 한숨쉬고울고 열받아울고 이거 쓰면서도 눈물만납니다..

지금부터 약8년전에 코 실리콘1자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미간부분이 떠서 옆모습 많이어색,인상쓰는코가되어 이번에 큰맘먹고 재수술했어요
수술이 너무 싫어 이번에 하면서도 정말끔찍했는데
의사말론 L자실리,코끝에 뭐 묶었데나
그리고 개방형수술인가봐요 흉터도 걱정되네요..
여튼실밥뽑기 전날 집에서 거즈를 떼보았는데
헉!!왠 돼지코가 얼굴에 붙어있는거에요
돼지코에 혼자따로 노는코..코길이도 엄청짧아졌고
인중 윗부분(콧구멍 가운데막과 인중윗 만나는 부분)도
살짝 들려있고..들창코보다 더 심각한 돼지코에요..썰어놓은..거울보면 사람같지않고 돼지같아요 동물...
그냥1자들어간 코가 그리워요 이땐 안경을 쓰고 다니긴 했지만 괜찮다는 말 많이 들었는데..
전 단지 미간에 실리콘만 없어지면 바랄게 없다고 했을뿐인데..원래코가 좀 복코여서 그렇게 못난 복콘아니고 콧볼이 좀 넓었어요
그래서 8년전 컴플렉스 이겨보려 수술했고 미간뜬거빼곤 만족했는데..그냥 살걸 괜한욕심 부렸나싶고..

이건 혹띠고 더 큰 혹을 붙였으니..가족들도 왜케 코가 짧아졌냐며 첨엔 웃더니..지금 심각합니다..
저 땜에 괜히 가족들까지 힘들게 하는것같아 더 우울하고..적은나이도아닌데..어이없는일로 불효하고있으니..

절대 제가 과욕 아니구요
(사진올려 심각성을 공유하고싶은데 떠돌까봐불안해서)
미간인상쓰는 코도 그냥 그럭저럭 수술이싫어 8년간 긍정마인드로 이겨온 저인데..지금 코..정말 인정할수없구요..아무도만나기싫고 누가저보는것도 너무싫고..
밖에 나가야할땐 손수건등 꼭 가리게되고..
지금 악몽꾸는것같고 이렇게 앉아서 이런글쓰며 티비에서만 보던 이런일을 제가 겪고 있다는게 믿기지않네요..

하루아침에 돼지가 된 기분이에요..
비싼돈주고 돼지코달았다네요..개구리왕자도 기분이 이랬을까요..의사는 2~3주 지나면 내려온다는데..
가운데 이거 비중격?할튼 이것도 나온다는데..
제가 보기엔 크게낳아질것같지 않아서..
붓기가 아니라 실리콘땜에..
그래서 낼 부터 다른 성형외과가서 조언이라도 구해보려구요..

인심써서 지금부터 보름만 참자 마음먹어도 하루하루 피말리고..지금 완전 폐인돼가네요..제가 새해부터 새로 시작하는 일도있어서 그래서 인상써보이는게 걸려서 정말 큰맘먹고 상담도 많이받아보고 한건데..
뒤통수 맞은것같아요..정말 돼지코가 되리라고는 생각도 못해봤어요
3일전 돼지코가 된걸보고 급하게 여러 성형관련사이트가입했는데 수술전에 찾아볼걸 정말 후회막급이네요..

이제 재수술해야한다면,,아니 해야되겠죠 이상태라면..
실리콘 빼려구요 다신 이런고통 겪고싶지않아요
좀 부족하게 느껴지는 코라도 성형안한 자부심과 마음편케 사는게 최선일것같단 생각 이번에느꼈네요 정말..

하시려는분들 많~이 제대로 알아보고 신중히하세요
전 수술전에 제 의견 엄청 피력했거든요
"혹시 잘못되서 들창코이런건 염려안해도되죠" 라고 분명히 말했겄만 "아휴 말도안된다"며 말하던 그모습 어디가고,,실밥뽑고나서 코들린것 물어보니 약간 당황하며 알아듣기 힘든말만..귀찮다는듯 얼른보내버리려는 행동,,,첨엔 나이 지긋하시고 열륜있어보이고 믿었건만
저 수술하는날 피곤해서 미스판단 하신걸까요..
왜 멀쩡한 코가 들창코가 됐을까요..결론은 그냥 2~3주지나면 내려온다고..(말이 2,3주지 저한텐 2,3년 같네요)
지금 붓기도 거의다빠졌는데 붓기는 원인이 아닌것같거든요..

제가 망설이자 그병원 간호산지 조무산지 그여자가 자기도 보름전에 했다고 믿고하라하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어리석었죠 그여잔 저랑 코모양도 다르고 그러니 수술방법도 다르고 또 염증이란건 언제든 발생할수있는건데
보름전에한 이제 붓기빠진 그 코를보고 홀랑 넘어갔으니..휴..제가 어리석었죠..

근데 그런말에 수술받는사람들은 현혹되더라구요..
일단 수술해야겠단 마음밖에 없으니까요..
조심하세요 저는 인상쓰는 코도 웃으며8년 살고 그나마
둔감해서 이정도인데 예민한분들 수술해서 잘되도 본인이 만족못하면 하나마나잖아요 그리고 저처럼 엉뚱한 결과나올수도 있고 각종 염려에..
코성형했다해서 끝나는게 아니라 뭔가를 얼굴에 넣는 수술은 고민과 고생의 또 다른 시작일수도있으니 정~말 신중,조심하세요

답답하고 터질것같은 마음에 글이 너무 길었네요..
제가 고수님들께 혹은 저와 같은 고민을했던 또는 하고있는 그밖에 지식가지신분들께 묻는데요..

저 이번수술 실리콘L자넣었구요 코끝묶고 개방형수술이래요 제가 수술전엔 콧구멍은 살짝보였으나 가운데 비중격??맞죠? 이건 나와있는 코였어요
코 끝부분들린 들창코 전혀 아니었구요
제 지금 돼지코 내려올까요?? 비중격도 튀어나올까요..?? 혹시 L자넣어서 이런건지..ㅠㅠ
진실한 답변 부탁드릴게요..ㅠ_ㅠ

1,395,515
1,264,15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mess1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2967
kuma123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2966
하늘과땅싸이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2965
완벽자체예슬짱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2964
내추럴휴먼 작성자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2963
pinkhan12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2962
억만장자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2961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199
|
의견참여 19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지방이식
가슴확대
실리프팅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커스텀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전에 쌍커풀 수술과 앞트임, 눈매교정을 받았었고 다른 병원에선 눈매교정도 다시 하자했는데 커스텀에선 추천받은대로 매몰+대각선트임만 진행했습니다! 통증도 없었고 붓기 빠지는 속도가 진짜 빨라요 주변 사람들이 쌍수하고 처음 볼때마다 모양 진짜 예쁘게 됐다고 해요 ㅎㅎ
4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그리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6 좋아요 0
저는 눈이 조금 더 시원해지고 커보이고 싶다는 단순한 마음으로 뒷밑트임을 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제가 원했던 것과는 너무 달랐어요...ㅠㅠ 누가 봐도 디귿자처럼 어색하게 뒷밑트임이 돼버려서 자연스럽게 커진 게 아니라 인위적이고 티 나는 눈 모양이 돼버렸습니다. 매일 거울을 볼 때마다 마음이 무겁더라고요... 복원을 하자니 눈이 다시 작아질 거라는 생각에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ㅜ 그래도 이 상태로 평생을 신경쓰며 살아가는 게 더 힘들 것 같았습니다…
49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90 좋아요 0
지흡한지 3달차 후기쓴다 ㅇㄱㅈㅌㄹㅇ에서 받았구 우선은 식단은 솔직히 잘 안하고 있지만 운동은 런닝뛰고이씀! 다리 볼때마다 붓기가 더 빠지고 효과가 더 보이니까 만족감이 대박이야!! 허벅지둘레 55였었는데 재보니까 44-45 왔다갔다해 아무래도 아침에는 좀 부어있는 거 같아!! 너무 만족스럽고 옛날에 못입었던 청바지도 자주입고 다녀!! 진짜 여기서 식단 관리까지하면 효과 더 볼텐데 먹는게 너무 좋아서..^^^ 고주파도 다 받았구 흉터 레이저치료…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새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06 좋아요 0
자기관리 하는데 이것저것 관심 많은 예사임 다른데는 성형으로 야금야금 고치기도 했고 다이어트도 빡세게 해서 보통 체형으로 살아가고 있는데 이상하게 턱에 붙은 이중턱만 죽어라 노력해도 안 빠져서 지흡 수술받음; 수술은 새김에서 초음파로 지방량 보니까 턱 뿐만 아니라 볼에도 불필요한 지방이 많아서 한 번에 했을 때 같이 했고 하는 김에 턱밑샘 보톡스도 같이 맞고 싶어서 원장님한테 해달라고 함 참고로 나는 수술한지 한 2~3년이나 돼서... 그…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라해의원 댓글 3 조회 126 좋아요 0
허리잘록 지방흡입 & 골반지방이식을 받았어 크하하,ㅋㅋ 옆구리 뒷구리를 많이 파서 뭉침이 있었는데 시간나니 풀리면서 라인이 더 예뻐졌짐 골반지방이식 받은 부위는 수술후에 빠지기는 했는데 생각보다는 잘 생착된거 같음 확실히 붓기있을때가 더 드라마틱했던것같아 2차도 욕심나던데 이거 끝이 없는거같아 ㅋㅋ 후기 많이 찾아보고 괜찮다싶어 받았는데 허리는 확실히 맛집같아 보임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시선성형외과 댓글 0 조회 83 좋아요 0
수술후기: 평소 눈이 작고, 이마를 사용해서 억지로 크게 뜰려고 해서 눈의 피로감이 상당했고 이로 인해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전 코디분이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원장님도 궁금한 내용을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걱정 없이 수술했습니다. 수술 6개월찬데 눈 뜰때 너무 편하고 눈동자도 뚜렷해져서 만족스럽습니다.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45 좋아요 0
8월부터 발품팔다가 첫날이지만 벌써 라인이 내가 원하던 인라인으로 돼서 만족해...... 나는 진짜 자연스러운 눈이 되고싶어서 아웃라인에서 낮췄어 눈 내리깔면 ㄹㅇ 환공포증처럼 피멍울?이 볼록볼록 올라와있는데 눈뜬모습은 만조옥!!!!!!!!!!!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히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8 좋아요 0
쌍수했을 때 눈앞부분이 덮이는 모양이라 불만족이었는데 라인까지 풀리면서 재수술 결정하게 됐오 그래도 눈재한건 라인 잘 나와서 다행인거 같아 이번에 라인 다시 잡으면서 윗트임도 같이 했는데 눈 모양도 동그랗게 잘 잡혔고 눈매교정으로 눈뜨는 힘도 더 생겨서 편해졌어 다섯달 정도 돼서 라인 자리도 다 잡은듯! 이젠 풀리지말고 지금 눈으로 젭알 유지 좀 되자ㅠ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슬림영의원 댓글 0 조회 88 좋아요 0
제곧내!! 복부 전체 지흡 받았어 흐흐 ㅋ 청바지던 치마던 뭘 입어도 툭 튀어나온 살들 보기 싫어서…. 이게 살이 찌면 처짐도 심해지니까 나이도 많아 보이고 원피스 입고 쟈철탔는데 할머니가 임신한줄 알고 비켜주시더라고 ㅋㅋㅎ; 충격받아서 복부지흡 받았엉 좀 충동적으로 받은거긴 한데 손품 팔아보니까 슬림영이 지흡 예쁘게 해준대서 병원 2곳 정도 돌아보고 여기서 받았는데 딱 병삼이랑 후기에 나와있는 느낌 그대로더라 원장님 단호…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