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주차 다됐넹~ 다들 불금 잘 보내고 있엉?
난 매일 달라진 두덩이 보고 만족하고있엉~ 원래 수술하기전에 괜히 했나? 더운데 괜찮나?
이런 걱정 많이했거든!! 그래서 주변한테 어떤가? 그리고 하고나서 붓기나 멍은 어떻게 관리하냐?
이런걸 많이 물어보고 준비하고 관리했던 내용들 다른 예사들한테 도움될까봐 남겨봐!!
1. 기대서 자기
다른 카페(언급은 안할게!!)에서 누가 자꾸 앉아서 자지마라는거야!! 나도 그거보고 그런가? 했는데 앉아서 자는게 맞아ㅋㅋㅋ알고보니 자기 제품 브로커들..ㅠ 어쨌든!! 난 붓기삼각쿠션 베개있는걸로 사서 잤어!! 등받이는 허리 아프다는 얘기도 있고 해서! 한개도 안힘들고 정확히 90도 앉아서 잔다기보단 비스듬히 기대서 잘수있음 그리고 이렇게 자면 옆으로 잘수가 없어서 걱정없이 잔듯! 야식은 안먹는게 좋지만 먹어도 자면서도 붓기가 내려가니깐 굳!
2. 호박즙보단 붓기약
내 기준엔 호박즙 별로 효과 없더라 화장실만 엄청 가고 당이 있어서 그런가 붓기가 그대로 더라구.. 그래서 약사님한테 물어보니깐 붓기 염증은 포도씨추출물 들어간 벨리센 성분 있는걸로 보고 사래서 찾아보니깐 붓기보조제로 괜찮은거 있더라구!! 그냥 벨리센 검색해봥!!
나는 여기에 브로멜라인도 있어서 다른 사람들이 먹고 살도 좀 빠졌다길래 2달치 남았지만 계속 먹으려고ㅋㅋㅋ지금까지 잘 빠지고 있어서 만족중!
3. 걷기
나 하루에 1시간 이상 걸음 보통. 지금 더우니깐 헬스장에서 에어컨 키고 하면 좋고 아니면 집에서 제자리 걸음이라도!!
4. 방수패치
난 물닿으면 염증이나 감염될까봐 흉터에 패치 붙이고 씻었어! 그리고 초반에는 그냥 물티슈로 닦고 그랫어
5. 단추 같은 편한 옷 입고 가기
왠만하면 단추있는 옷으로 좀 여유있게 입고가! 나중에 수술하고 다시 입기 힘들더라구! 나도 이건 미리 챙겨놓고 갔으니깐!
글고 가슴수술후 맨날 거울보고 내가 왜했지 통증도 아프고 하면서 후회하고 자책하는 예사들 많은거같은데 무통이 아니면 어때!! 지금은 아파도 열심히 관리하고 견디면 아픈만큼 이뻐진 너 몸매 볼 수 있으니깐! 긍정적으로 생각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