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개로 10년차 ..
쌍수한거 사람들이 잘모름 했다하면 놀랠만큼 자연스러움
근데 처음부터 내가 추구하던 눈이 아니라 자꾸 불만 생기는것 같은데 주변에 소세지 된 사람도 많고 라인 쪼금만 올리고 싶은데도 기본 200넘어가니까 저거주고 또 망하며누어쩌지 ..하다가도 하고싶어 ㅠㅠㅠ1이 내넌 2가 유ㅓㄴ하는눈
예전에 올리브 성형외과에서 콧대 수술을 했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번에는 콧볼축소도 같은 곳에서 받게 되었어요. 결과는 역시나 성공적이었고, 자연스럽고 세련되게 잘 되어서 정말 만족합니다.
무엇보다도 이 병원은 정직하게 상담해 주시고, 1인 원장님이 직접 시술해 주셔서 믿음이 가요. 제가 소개해드린 지인들도 다들 만족스러워했고, 결과도 다 좋았다고 해서 더 안심됐어요.
불필요한 시술 권유도 없고, 제 얼굴과 조화롭게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나 수술 당일부터 맘에 들었어!!! 근데 일주일 지나니까 더 맘에 들어..!!!!ㅜㅜ 제2의 아버지 이준욱원장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ㅜ
(긴글주의ㅎ..ㅎ)
나 165/50 이고 내가 갈비뼈쪽이 엄청 마르고 피부도 얇아서 윗쪽 보형물이 티날까봐 걱정 했거든 수술실 들어가기 전까지도 계속 윗쪽 티 안나게 해달라고 말하고 수술 전날까지도 하이브리드로 해야되나 고민 백만번 했는데 선생님이 지방이식 안해도 일단 괜찮을거같다고 티 안나게 잘해주시겠다고 …
결혼식 1달전에 급하게 복부 무한 람스한지 2개월차.
왜 진작 하지 않았을까 후회는 조금 되지만 덕분에 무사히 예식도 치루고, 제일 걱정이였던 신행 사진도 배라인이 정리되니까 다 베스트 컷이라서 고르는게 어려울 정도라서. 이런 행복한 고민은 처음이라서 적응 하는중입니다ㅎㅎ
당일에는 일을 쉬고 받았지만 다음날부터 일 했구요, 배만 크게 눌리거나하는 거 말고는 괜찮았구용
멍이랑 고통은 10일차 저녁 되니까 감쪽같이 없어졌어요!
현재 행복한 신…
원래 눈이 작아 친구와 사진을 찍을 때마다 제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아
10대 때 눈수술을 결심하고 매몰을 했어요
한동안 눈에 힘이 생겨 또렷하고 좋았는데
시간이 갈수록 눈에 힘이 없어 금방 풀리더군요ㅠㅠ
재수술은 꼭 하고 싶었어요
믿을만한 선생님을 찾아보자! 싶어서 성예사를 둘러보던 중
제가 수술한 병원 후기가 마음에 들기도 하고
눈으로도 많이 유명한 병원이라 바로 눈상담 날짜를 잡았어요
직접 내원해보니 병원 프로세스가 잘 되…
안녕하세요. 이번에 예롬성형외과에서 코끝성형 후 대만족이라 후기 남기려고 합니당 :)
저는 보다시피 짧은 코에 코끝 정말 낮은 낮은 코, 복코예요. 나민화원장님께서 자연스러운 코수술로 워낙 유명하시잖아요. 다른데 알아보지 않고 바로 원장님께 수술진행 부탁드렸습니다. 저는 콧대 실리콘은 겁이나서 코끝만 했지만 나름 오똑해지고 사진찍을 때 그 차이가 나더라구요.
너무 만족하고 수술후 관리도 진짜 꼼꼼히 해주셔서 만족도 최고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