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예사는 글 여러개 써야 하는 조건 같은 게 있는데
성형외과들은 어떻게 마케팅을 할까? (좋게 말하면 마케팅, 사실은 뒷광고/브로커)
정답은 병원을 “여러 곳 묶어서” 마케팅 진행한다임.
병원리뷰 보면 글쓴이가 어느어느 병원 평가했는지 볼수있지? (예: A병원, B병원, C병원에 후기를 남겼어요.)
근데 신기하게 환자들 병원이 계속 겹치는 곳들이 있을거임
A병원은 코 전문이라 코 잘됐다고 남기고
B병원은 눈 전문이라 눈했다고하고
C병원은 지흡 전문이라 지흡 잘됐다고함
그리고 신기하게 A,B,C 병원에서 수술받은 환자들이 넘쳐남
후기 조작임 ㅇㅇ
병원 두세곳을 의심 피하려고 다른 병원들과 섞어가며 쓰는게 특징임
알아두고 거르길바래 예사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