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가슴성형]

가슴수술 앞둔 자취 예사들을 위한 꿀팁 대방출!!! (좀 길어)

이제로 2024-08-19 (월) 00:04 10시간전 124 [CODE : 2A866]
안녕 예사들~~

난 혼자 살면서 수술 받고 회복해야했는데, 진짜 외롭고 힘들었거든..
나 같은 예사들 많을 것 같고, 수술 앞두고 걱정 많이 될텐데 미리 대비할수 있도록 꿀팁을 모아볼게!
(마지막이 젤 중요함)

1. 수술 전

[콜라겐 쟁여두기]
내가 수술한 곳 1층에 있는 약국 약사 선생님이 정말정말 친절하셔서 조언 많이 해주셨는데, 그 중 하나가 콜라겐 먹는거야! 튼살도 안생기고 나는 원래 매일 먹는편인데 수술 후에 이 얘기 듣고 더 샀어.
하나에 3000mg 이상 들어있는걸로 사고, 피부가 많이 얇다 싶으면 두개씩 먹어도 돼! 공복에 먹는게 제일 흡수 좋대서 난 아침에 눈뜨자마자 먹었어.

[몸 닦는 일회용 물티슈 사기]
쿠팡에서 샀엉!! 땀도 안흘렸는데 이걸로 닦으면 은근 뭐가 묻더라..?ㅋㅋㅋ..

[물 쟁여놓기]
평소 쓰던 1.5L 병 들기 힘들다.. 500ml로 한묶음 이상 시켜놔!
할수있음 그 연예인들 빨대 꽂는 구멍 내는거? 난 그거까진 못했는데 있음 진짜 좋을거같아 ㅠㅠ 누워있다가 물마시러 일어나는것도 고통스러워

[쓰레기/분리수거 완료 및 큰 통 준비]
플라스틱, 물티슈, 소독 스틱 등등 쓰레기 많이나와!!

[죽, 빵처럼 먹기 쉬운 것들 쟁여놓기]
누워만 있어도 배고파 얘들아.. 근데 진짜 귀찮아.. 먹을거 많이 쟁여놔. 과자같은거 말고, 회복 빠르고 양질의 단백질 있으면 좋고!!

(여기부턴 꼭 수술 전일 필욘 없는데, 수술 받고 오면 침대에서 일어나는 것도 힘들고 포장 뜯기도 힘들고 괴로워서 미리 사놓고 분리수거 정리 해놓으면 좋아)

[튼살크림 사기]
나는 쿠팡에서 대충 검색해보고 샀어 ㅋㅋ 이영애의 어쩌구.. 근데 다른거 사도 괜찮을거 같아. 콜라겐도 같이 먹어줘서 그런지? 살이 안트긴 했어!

[소파 없으면 기댈 수 있는 쿠션 사기]
사실 없어도 되긴하는데, 일어나고 눕는게 너무너무 힘들어 ㅠㅠ 없어도 된다는 얘기를 좀 듣긴 했는데, 의자는 편하지 않아서 오래 앉아있기 힘들고, 계속 눕고는 싶은데 한번 누우면 일어나기 힘들어서 있었으면 좋았을것 같아 ㅠㅠ 당근 할수 있으면 해!!

[회복용 브라 사기]
수술 받으면 병원에서 브라 하나 주긴 할텐데, 5~7일 쯤 후에 붕대 풀고나면 샤워도 하고 브라도 풀거든? 난 넘 찝찝해서 브라부터 막 샀어.
너네 이제 입던 브라 하나도 못입어 ㅋㅋㅋ 뭐 브이핏 이런거 많이들 사던데 비싸자너? 꼭 그거 안사도 되는데, 아무 브라나 차면 안되고, 가슴 아래를 딱 잡아주는 밴드가 있는걸로만 골라!! 한 3,4개 정도? 많을수록 좋긴 해 빨래가 귀찮아서;

[큰 티셔츠]
박스티 다들 있겠지만 혹시 없으면? 없던게 생기면 왠지 첨엔 나갈때 부끄러워; 입고 벗기도 편하고


2. 수술 당일

[준비물]
나는 집이랑 가까워서 택시타가지구 뭘 많이 챙겨갈게 없긴했어. 그냥 백팩에 모자 마스크 립밤 지갑

[수술 직전]
선생님이 너 몸에 마카로 디자인? 해주시고 가시는데, 거울보면 현타와서 웃기거든.. 그게 앞으로 1주일동안 너가 웃을 수 있는 마지막 순간이야.. 많이 웃어둬…

[수술 직후]
마취해서 목 엄청 칼칼한데 기침하지말고!!! 목 상해. 나는 간호사분들이 넘넘 스윗하게 잘챙겨주셔서 ㅠㅠ 사탕도 물려주시고 따뜻한물도 가져다주시고.. 회복할때 진짜 감사해서 눈물나더라 ㅠ 이런 아픈 선택을 한 스스로에게 자괴감 느끼는 한편 인류애 상승해서 버틸만했어

[귀가]
택시 문 열기도 닫기도 힘드니 조심…

3. 수술 후 회복

[기상]
이게 젤 중요하다..!!! 이거때문에 이 글 썼다고 해도 무방함ㅋㅋㅋ
쿠션이 있다면 좀 편하겠지만 나는 안사서 일어나는게 진짜 고통스러웠어 진짜진짜…… 일어나는데 10분걸리나ㅠ 고통으로 가득찬 10분은 진짜 길다 얘들아
첨엔 요령이 없어서 숨 몰아쉬면서 일어났는데, 나중에 터득한거 알려줄게. 수술 전에 연습해!!!!!!

- 다리만 일단 스멀스멀 침대 밖으로 빼
- 가슴이랑 팔엔 절대 힘주지 말고, 등 힘으로만 버티면서 점점 침대 바깥으로 걸어(?)
- 그러다보면 목만 침대에 걸쳐있고, 내 몸이 ㄱ자가 되거든? 좀 기괴한데 참아
- 머리 기댄거 유지한 채로 궁뎅이 내려서 바닥에 앉아
- 그리고 숨좀 쉬고, 가슴에 힘주지말고!!! 배 힘으로 곧추앉아
- 글구 한복입고 절하고 일어나는것처럼, 다리만으로 일어나!!

웃긴거같지..? 너네 이거 진짜 굉장한 팁이야.. 난진짜 엄마한테 전화해서 일으켜만 달라고 할까 300번 고민했어..

[이외]
넘 당연하지만 ㅠㅠ 선생님/실장님/간호사님 말 잘들어.. 나는 머 좀만 이상해도 실장님한테 카톡해서 징징거렸우.. 잘 받아주셔서 감사하다 아직도ㅠ0ㅠ
소독 열심히하고!!!!!


쓰다보니까 길어졌다 ㅋㅋㅋ 화이팅해 예사들아!! 궁금한거 더 물어봐
Written by
App

901,851
3,364,09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체리별리 9시간전 9시간전 [CODE : 15AD6] 신고 주소
눈꽃송2 9시간전 9시간전 [CODE : 2E9DA] 신고 주소
13분전 13분전 [CODE : 85238]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11
|
의견참여 11
병원정보
의사정보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라리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0
1년 반정도 지난 지금 뒷트임 밑트임 안붙고 확실하게 되었고 눈매교정도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입소문 듣고 간 병원이였는데 실패없이 한번에 성공했습니다. 첫쌍수도 여기서 할 걸... 아직도 후회되네용 ㅜㅜ 암튼 라리 성형외과 추천합니다!!
2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6 좋아요 0
첫수 망하고 염려란 염려는 다 하다가 병원도 정신없이 알아봤어요 후기 마음에 들었던 곳만 13곳에서 15곳 정도..? 참 속상한건 그렇게 상담 다녀본 병원들 중에서 정말 내맘에 들었던 곳은 없었다는거.. 그래서 이렇게 발품만 다니다가 끝나는건가, 리스트 처음부터 다시 손봐야되나 하는 와중에 10번째 상담차 방문한 곳이 이 병원이었거든요. 원장님은 여자 원장님 한분이신데 상담때 확신에 찬 눈빛으로 제 눈에 대해 설명해주시던게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26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예사들 나는 팔뚝지흡했어 근데 압박복 안입는곳 가서 수술했는데 다른친구는 압박복 입는곳 가서 햇거든? 근데 나는 10일차인데 붓기도 심하구 딱딱하구 그런데 친구는 7일차인데 붓기도 별로 없구 딱딱하지도 않다는데 10일차인데 지금이라도 압박복 사서 입는게 날까? ㅜ 어떻게 생각해??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73 좋아요 1
항상 풀리던게 불만이었는데 압구정 재봉ㅌ ㄹ로 유명해서 갔는데요 만족합니당!! 게다가 짱짱하게 꼬매주시고 지금가지 안 풀리고 라인도 딱 예쁘구요 매몰로 하다가 절개한게 저한테 신의 한수였달까요ㅠㅜ매우몹시 만족해용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차이성형외과 댓글 8 조회 389 좋아요 0
무쌍이라 매번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차이에서 자연유착으로 쌍수했음 수술한지는 이제 3개월정도 지난거같은데 이젠 여기서 라인 많이 바뀌진않겠지?? 수술하기 전에 여기 후기가 전반적으로 강아지상 눈매가 많은거같아 좀 고민하긴 했었는데ㅠㅠ 상담받을때 원장님이 원하는대로 다 잘맞춰주시는거같고 강요도 없어보여서 그래도 믿고 맡겻음 ㅎㅎ.. 디자인 때 너무 자연스러운거보단 요즘 유행하는 자려스탈로 해달라고 무조건 강조했었는데 ㅋㅋㅋ 원장님이 내가 …
9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3 조회 299 좋아요 0
안면윤곽 4일차인데 나는 3종 다햇어ㅠㅠ 진심 얼굴에 심장 달린 것처럼 엄청 두근거리고 아프고 힘들고 코막히고 목아프고 죽을뻔했어 수술 끝나자마자 너무 힘들어서 물 달라고 했는데 4시간동안 못준대서 강제 시간과 정신의 방 체험했다ㅠㅠ 소변줄도 달았고 피통도 달았어! 질문잇음 편하게 받을게
9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사적인아름다움지유의원 댓글 1 조회 173 좋아요 0
인모드 한달주기 3회 받았는데...효과는 그닥 모르겠음... 얼굴형이 갸름해지기는 했는데 인모드 받으면서 사각턱 보톡스 같이 맞아서 이 보톡스 효과인거 같음 여기서 인모드 받기전에 다른데서 받았었는데 그전엔 아파서 죽을거 같았는데 지유꺼는 딱히 엄청 아프진 않았음 멍이나 붓기도 거의 없었음.....의사를 지정안해서 그런건지 여자선생님이랑 남자 선생님 두분한테 받았음!!! 사람이 많아서인지 시술시간도 짧았어서... 굳이 여기서 인모드 받을필요는 없을거 같…
10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649 좋아요 1
안녕~~ 눈팅만 하다가 예사에서 얻은 정보들이 많아서 나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하고 후기 들고 왔어 병원정보는 비밀이고 서울에서함 지방사람이라 수술하고 1박했음 수술 전 상담은 한곳밖에 안 갔는데 친한 친구가 2년 전에 수술해서 잘 됐고 현재까지 부작용 없어서 믿고 감 무엇보다 큰 이유는 원장님이 과잉진료 전혀 안 하시고 되게 정직해서 믿음이 가서 수술 예약 잡음 (예사들은 발품 확실히 팔고 하기를) 수술할 때 한 여름이라 좀 걱정…
1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9 조회 460 좋아요 0
양팔에 캐뉼라 자국 5개씩 새겨줌 삼각근 유착으로 분화구처럼 들어감 지방불균형 과흡입으로 라인 울퉁붕퉁하며 과흡입으로 생길 수 있는 모든 부작용이 온 상태 탄력저하로 팔 겨에 주름 생김 지방층을 안 남겨 비치는 색소침착은 덤
1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