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내 얼굴로는 안 태어나는 게 좋았을 거 같다

dbgmlwn062… 2024-07-31 (수) 03:55 1년전 731 [CODE : 7DE6D]
https://sungyesa.com/new/free/4670637
난 20대 초반 대학생이고 진짜 개못생김
학창시절 때는 외모 때문에 따돌림까지 당함. 눈이 정말 작다, 못생겼다 등의 말들을 수없이 들어왔어.
그나마 있었던 친구들조차 나와 사진 찍는 걸 꺼려했어. 어디 같이 놀러가면 나만 제외된 사진을 sns에 올리더라고.
포토 스팟에서 한 명씩 사진을 찍을 때, 다른 친구들 찍어줄 때는 예쁘다예쁘다~하면서 정성껏 찍어주는데 내 차례가 오니까 다들 외면하고 다른 곳으로 먼저 이동하더라.
집 도착해서 그나마 나 찍어준 사진들 봤는데 죽이고 싶을 정도로 개못생겨서 울었어.
이성관계? 번따? 상상도 못 해.
일단 머리만 길면 번따 당한다는 강남역 가도 사이비만 잔뜩 만나고 오고. 소개팅 시켜달라고 지인들한테 부탁해도 한 번도 들어온 적이 없어.
이런 경험을 한두번도 아니고 인생 내내 겪었어.
그냥 외모 때문에 무시하는 시선을 끝없이 겪었어.

이런 생각하면 안되는 걸 알지만, 난 아빠를 진짜 많이 원망해. 나는 아빠를 빼닮았거든.
난 진지하게 못생겼으면 애 낳지 말라고 지하철 광고판에 써두고 싶은 심정이야. 근데 한편으로는 나에게 정말 잘해주는 좋은 아빠라서 나의 이런 마음을 알게 하고 싶지 않더라. 그래서 미안한 마음에 외모 불평이나 성형 얘기를 못 꺼내고 있었어. 그냥 생긴 대로 살아야지...외모가 다는 아니니까..하면서.
근데 이제 정말로 못 견디겠어. 스트레스도 적당히 받아야지. 진짜 나는 내 얼굴 때문에 죽고 싶어. 거울 볼 때마다, 내 사진 볼 때마다 얼굴을 잡아뜯어서 없애고 싶어.

그래서 결국은 성형을 알아보고 있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숨이 또 턱 막히더라. 양심상 수술비용을 부모님에게 빌리고 싶진 않아서 내가 벌어야 할 거 같은데, 알바로 저런 비용을 언제 마련하나 싶더라.
학기 중에는 공부하느라 시간도 없을 텐데.
그렇게 모은 돈으로 성형을 한다고 해도 성공적으로 된다는 보장도 없고.
본판이 어느정도 되어있어야 성형 효과가 있다며.. 난 망할 확률이 높은 거지.

오늘도 친구들이랑 놀면서 찍은 사진들 보면서 울다가 서러워서 주저리주저리 적어봤어.
외모가 타고난 건 정말 큰 복인 거 같아.
그냥 이대로 사람들 시선 피해서 영원히 집에만 쳐박혀있고 싶다.

3,823,143
3,011,58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qwerty103 1년전 1년전 [CODE : 852FC]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670778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195
|
의견참여 197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 에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3 좋아요 0
전후 사진 내가 봐도 대박이야! 없던 가슴이 모아지고 위아래 볼륨이 예쁘게 잡혀서 아무 옷이나 입어도 태가 나다니…ㅠㅠ 가슴은 시간 지날수록 더 자연스러워진다는데 2달 되었는데 이정도면 만족 200%! 어릴 때부터 가슴이 작고, 특히 벌어진 새가슴이라 옷 입을 때마다 너무 스트레스였는데 해외 대학 합격 소식 듣고 나에게 주는 선물 느낌으로!! 가슴 수술하게 됌ㅋ 진짜 오래 찾아보고 후기랑 케이스까지 다 비교하다가 체형이랑 흉곽 구조, 새가슴까지 …
3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9 좋아요 0
에이트에서 수술하고 나서 과하거나 인위적인 느낌 없이 자려한 코라인으로 바뀌었어요 이마부터 콧대로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코끝도 높아지긴 했는데 자연스러워서 너무 마음에 들어 전체적으로 얼굴 입체감이 확 살아나서 왜 이제야 했을까 막 이러는중ㅋㅋㅋ 주변에서도 코수술한지 모르더라고ㅋㅋㅋ 열심히 알아보길 잘한거 같앙!! 코수술 진짜 아플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아프지 않았고 회복실에서 쉬다가 택시 타고 집에 왔어요 엄청 불편할줄 알았는데 수술당일부터 …
3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피알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오래전부터 하고 싶었던 콧대와 코끝 재수술 드디어 하고옴! 수술 전부터 눈여겨본 곳이었는데, 후기도 맘에 들었음! 근데 여기 대표원장님 한분이라 대기시간이 길다고 해서,, 그냥 맘 내려놓고 기다렸다 상담 받음 ㅋㅋ 생각보다 상담이 너무 좋았고 노원장님 첫 한마디 부터 인상에 남아 다른 병원 상담 취소 하고 피알에서 수술일정 잡고옴 콧대 코끝 모두 재수술이라 비용적인 것 보단 원하는 방향과 맞는 곳을 찾고 있었는데, 니즈에 맞는 곳이 딱! …
4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커스텀성형외과 댓글 0 조회 49 좋아요 0
커스텀 성형외과 자연유착+트임+지방제거 후기 !! 갑자기 쌍수가 하고 싶어서 급하게 상담 다녀보고 그중 가장 맘에 들었던 커스텀에서 쌍수했습니닷 일주일 지난 기념으로 전후 비교할겸 후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1 조회 76 좋아요 0
광대 수술한지 2 년이 넘었는데 일상생활 불편함은 없지만 얼굴네 핀이 있다는게 신경쓰여 핀제거를 알아봤어요. 수술했덤 병원에서는 절개 흔적없이 깨끗했는데 제거 병원을 우습게 생각한 제 잘못딥니다 수술은 비사도 완벽한 병원에서 했는데 제거 비용이 너무 비싸서 바비톡 이벤트로 저렴한곳 찾아서 했는ㄷ... 절개 흉터 생겼어요 누가봐도 수술했어요. 진짜 다들 제거 별거아니겠지하지마세요. 너무 속상합니다.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라리성형외과 댓글 4 조회 206 좋아요 0
1.눈매교정 : 몇년동안 눈두덩이 통증이 지속됨요..할말 하않.....할말 하않.....할말 하않.....할말 하않.....할말 하않.....할말 하않.....할말 하않.....할말 하않.....할말 하않.....할말 하않.....할말 하않.....할말 하않.....할말 하않.....할말 하않.....할말 하않.....할말 하않.....할말 하않.....할말 하않..... 2.뒷트임: 할말 하않.....할말 하않.....할말 하않.....할말 하않…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보톡스 점점 저렴해져서 좋다 ㅎㅎ.. 간격은 거의 1년에 한번으로 하고 국산으로 맞는데 진짜 맞을 때마다 얼굴 소멸됨 ㅎㅎ... 단점은 광대가 조금 있어서 광대가 좀 잘보이는 거 같긴한데 일단 턱라인 확 줄어들면 사진도 더 잘 나오는거같고 좋당 ㅎㅎㅎ
2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레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5 좋아요 0
수술한 지 벌써 반년이 지났다는 게 믿기지 않아…! 이제는 정말 내 몸처럼 자연스럽게 자리 잡아서 신경 쓸 일이 아예 없어졌어. 특히 3~4개월 차까지만 해도 벌써 만족스럽다 생각했는데 6개월차가 되니까 모양도 더 예쁘게 정리되고 촉감도 훨씬 말랑말랑 자연스러워졌어. 예전엔 항상 짝가슴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속옷 고를 때도 신경 많이 썼는데, 지금은 그냥 편한 브라탑이나 나시 하나만 입어도 전혀 티 안 나고 너무 만족스러워 또 부유방까…
2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서울41치과교정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21 좋아요 0
교정한 지 이제 2년이 다 되어감 덧니와 고르지 않은 치열 때문에 오랫동안 스트레스 받았었는데, 현재는 발치한 곳도 거의 다 메워지고 많이 펴짐! 교정 전보다 음식물이 잘 낀다는 단점을 제외하고는 이득을 본 게 많아서 나처럼 교정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음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