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거상 아는분 후기

jinheeis 2019-06-02 (일) 11:50 5년전 1104
https://sungyesa.com/new/free/448355
제 지인의  후기입니다,


 
사십대 후반이고 다이어트와 운동은 할만큼 했어요. 아무리 노력해도 나이들어 피부 처지는건 어쩔수 없더군요.
성형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제 사일째입니다.
삼일째까지 매일 병원에 가서 링겔맞아서 종일 잤어요.
사일째 ,붕대 풀고 제정신 차렸습니다. 피부를 박리하고 꼬맸는데 의외로 통증이 심하지 않아요. 문제는 구토, 하루종일 물만 마셔도 토했어요. 이틀째는 마실수는 있었지만 속이 미식거렸습니다.. 삼일째부터는 씹지 않아도 되는 음식은 먹어요.
성형외과 선택은 한국 사이트에서 안면거상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 사진을 보내서 상담받았어요.
그 중에 실리프팅 많이 권하는 곳은 제했습니다.

한번에 여러가지 수술을 한 이유는 주변에 이마거상 하신 분이 결과는 만족스러운데 수술후 구토가 힘들어서 다시 안면거상할 엄두가 안난다고 하시더군요.
의사선생님들도 한방향으로 당기는 것보다 여러 방향으로 당기는게 자연스럽다고 하셨고, 제가 손가락으로 귀밑, 눈 아래 ,이마 같이 당겨보아도 그런것 같았어요.

눈꺼풀이 푹 꺼졌는데 얼굴 아래쪽 박리하면서 나온 지방을 이식했어요.

안면거상흉터는 귀 모양대로 잘라서 정면에서 안보여요. 뒤로 돌아가서 귓구멍이 보이는 위치에서 보입니다.
제가 흉터보다 더 걱정했던건 너무 당겨서 조커입같이 되는거였어요. 의사선생님이 약간의 팔자주름은 남겨 놓는다고 하시더군요. 그것도 없이 당기면 표정도 안지어지고 어색하다고요.

유지인대와 smas층 까지 당기나고 질문을 많이 한다는데. 요즘은 거의 이렇게 한다네요 .

안면거상 제일 많이 하레오는 연령층이 20- 30대래요. 양악수술후 남는 피부때문에... 3주후에 얼굴이 가라앉으면 이 원글 수정해서 추가후기를 쓰겠습니다.

- - - - -
제가 아직 성형외과 추천할 시기는 아닌것 같아요. 붓기가 가라앉아 봐야죠. 아이디 남기신분들 ,나중에 이 원글 수정해서 병원이름과 후기 남기겠습니다. 제목에 안면거상으로 검색해서 보세요. 그리고 견적받은 가격대는 제목에 쓴것 다 하는데 700 ~1500만원 사이였어요.
- - - - - - - -

7/31일에 병원이름 여기 쓸께요. 그때면 어느정도 가라앉겠죠. 어떻게 되는지 보고 알려드려야죠. - - - - - - - - - - - - - - - 수술후 일주일 되는 날. 타이레놀을 먹지 않아도 될만큼 통증이 없어졌어요. - - - - - - - - - - - - - - - - - - - - - 수술 12일째 실밥을 거의 제거했어요. 군데군데 조그만 멍자국이 있지만 밖에 돌아다녀도 될정도로 빠졌어요. 지인 만날 정도는 아니고요. 모르는 사람이 봐서 놀랄 정도는 아닌 상태. 얼굴의 감각은 이마와 입가 , 정면은 전부 돌아왔고 귀밑에서 부터 턱선따라 얼얼해요. 치과 마취후 풀릴때와 비슷합니다. 통증은 없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수술 3주 됐습니다.
현재 얼굴 상태, 모르는 사람은 제가 성형한줄 몰라요. 하지만 전 아직 얼굴이 다 돌아왔다고 안느껴져요. 귀 아래, 양쪽 턱 붓기가 아직있어요. 살찐것 같이 보입니다.
감각은 더 많이 돌아왔어요. 얼굴의 멍과 붓기는 위에서 아래쪽으로 내려왔어요. 이마가 가장 먼저 회복 , 맨나중이 하관인가 봐요.
어떤분이 안면거상 수술 동영상 올리셨던데... 그건 끔찍했지만 실제 수술 통증과 회복은 생각보다 적고 빨랐어요.
수술결과는 하안검 눈아래 꺼풀 뒤집어지지 않았고 안면거상, 칼귀되지 않았고 입가 ,부자연스럽게 당겨지지 않았어요.
제일 성형한 티가 나는건 하안검입니더. 눈아래 다크서클과 주름은 깨끗하게 없어졌는데 속눈썹을따라 미세절개 부분은 붉은 선이 있어요. 아주 가늘어서 피부화장을 하면 안보입니다. 붉은 색은 3-6개월 정도 지나야 없어진다고 해요.

눈은 얼굴의 중심에 있으니 제일 티 나고 안면거상 수술한 피딱지가 귀쪽에 있지만 머리카락 몇개 내리면 지금도 안보여요. 이 자국도 시간이 지나면 흐려지겠죠.

한꺼번에 여러부분 수술하기 잘했다 생각합니다. 한 곳만 했어도 회복기간은 비슷했을거니까요.

수술하기전 생각 못했던점은 선생님마다 절개 위치도 다르고 어느 정도 당기는지도 다르다는거에요.

어머님이 안면거상하고 일년간 무서운 표정이었고 그 후에 자연스러웠다는 후기를 본적있는데 제 경우 그 정도로 당기기 않았습니다. 그 점은 의사선생님이 처음부터 언급하셨어요. 그러니 상담할때 원하는 정도 만큼 당기는 병원을 고르세요.

전 이마가 원래 넓어서 이마거상 후 더 넓어지면 곤란했습니다. 대부분 병원은 더 넓어질수밖에 없다고 했어요. 지금은 수술전보다 좁아졌어요. 이게 제가 수술한 병원을 택한 이유입니다.

수술비는 현금결제라고 하면 10% 깍아줘요.

생각해봤는데 병원이름은 못밝히겠어요. 저는 괜찮지만 추천했다 잘못될수도 있으니까요.

아래 답글로 달았는데 직접 상담받은 곳 세군데 이름은 ㄴㅂㅇㅇ, ㅆㅅ, ㅇㅇㅇ 입니다. 이중 이미 소송 많이 걸린 병원도 있죠. 안면거상 전문으로 하는 병원을 추리니 10군데 정도였고 그 중에서 사진상담후 저 세곳이 남았어요. 수술받은 곳은 저중 한곳입니다. 얼마나 더 걸릴지 모르지만 양쪽 턱의 붓기가 다 빠졌을때, 하안검의 분홍색이 없어졌을때 이 글 수정해서 남기겠습니다.

- - - - - - - - - - - - - - - - - - -
수술 6주째

귀옆쪽 빼곤 감각이 거의 돌아왔습니다. 턱라인 붓기도 많이 줄었어요. 매일 조금씩 나아지는게 보이네요. 하안검 수술한 분홍 절개라인도 점점 없어져요. 지금은 파운데이션만 바르면 안보입니다.
몇년 만에 만난 지인은 전혀 모르는것 같았어요. 하지만 제 자신은 턱쪽 붓기가 완전히 빠진게 아니라는걸 알죠 .

붓기가 빠질때 전체적으로 빠지는게 아니라 어는 날은 왼쪽 뺨이 더 빠져서 푹 들어가 있은적도 있었어요. 이대로 굳어버리는게 아닌거 우울했는데 며칠 지나니 균형잡히게 되네요.
수술보다 수술후 정신적으로 힘든 것 같아요.

십년 정도 젊어 보인데요. 막내 여동생이 저랑 9살 차이인데 처음 본 사람들이 제가 동생인줄 알더군요.

수술후 마스크 없이 돌아다닐수 있는 시기는 3주째. 지인 만날 상태는 아님.

수술전보다 예뻐보이는 시점이 제 경우는 6주째였습니다. 중요한 일이 있으면 최소 두달은 회복기간으로 잡아야할듯해요.
수술을 네가지나 했지만 눈 모양이 변하거나 인상이 사나워 보이지는 않아요. 그냥 시간만 되돌린것 같이 되었어요.
가장 우려했던 성형한티 나는 경직된 인상, 조커 입 같은 일은 일은 없어서 만족합니다.

쪽지 안보낼거니 아이디 남기지 마세요.

4,588,605
3,801,57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치즈빙수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48371
반댈세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48384
1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7
평가참여 31
|
의견참여 31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눈밑지방재배치
이마거상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윌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 좋아요 0
눈이 조금 답답해보이고 풀린눈ㅠ 비대칭도 조금 있는것 같고 코끝이 살짝 내려가있는 부분 때문에 수술 결심하게됬음 ㅎㅎㅋ!! 상담 몇군데 다녀왔지만 김준영 원장님이 눈 라인 정할때 진짜 한땀한땀 라인봐주시면서 코끝 올라 갔을때랑 이렇게하면 어떻고 이렇게하면 저렇고 얘기를 넘 잘해주셔서 요기로 결정 ㅎㅎ 눈은 정말 라인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었음.. 지금라인보다 살짝 더높게 인아웃으로 하고싶었는데 딱 생각한대로 잘되서 ㅋㅋㅋㅋ 대박..ㅎ …
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탑티어성형외과 댓글 1 조회 49 좋아요 0
눈재수술, 무보형물 코수술 후기 눈은 수술하고 2주차부터 바로 느꼈는데 절개고 재수술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흉이 적게 보였어 절개로 재수술하고도 풀리는경우를 주변에서 정말 많이 봤는데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풀리지도 않는점, 쌍꺼풀 라인이 정말 자연스럽게 세미아웃으로 잡혀서 진짜 만족중.. 너무 화려하게보다는 자연~자려를 추구해서 코수술도 무보형물로 했는데 원래 콧대 높이는 유지되면서 매부리는 없어지고 코끝이 올라가서 전체적으로 …
28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디에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96 좋아요 1
수술은 작년에 DA에서 했는데 시간이 흐를수록 더 자연스러워지는듯 해서 넘넘 만족스럽네요 >< 자연가슴이 워낙 볼륨이 없어서 모티바로 했는데 모양도 예쁜 UU라인으로 잘나오고 촉감도 말랑말랑해서 저도 모르게 자꾸 만지게 됩니당 ㅎㅎㅎㅎ 수술 하기 전까진 아무래도 큰 수술이라고 생각되서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었는데, 걱정에 비해 크게 아프지 않았고(무통당첨ㅎㅎ) 지금까지 우려되는 부작용같은건 안나와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 가슴하고나서…
54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디테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94 좋아요 0
8월 극초에 더울 때 수술했는데 벌써 쌀쌀해지고 있... 암튼 드디어 3갤차ㅠㅜㅠㅜㅠ 윗가슴 0에 가까운 새럼이라 하이브리드로 수술했는데 진짜 만조쿠... 가만히 있을 때는 내 가슴 같긴한데 아직 가끔씩 뻐근한건 있더라고..ㅋㅋ 근데 뭐 이건 쌩살 째고 보형물 넣었는데 벌써 다 낫길 바랄 수는 없기 때문에 쩔수 없어서 패쓰하고 일단 촉감은 양쪽이 살짝 다르긴한데 한쪽은 진짜 몰랭하고 한쪽은 쫀탱? 1-2갤차 때는 밑가슴은 단단한 느낌이였는데…
5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0 조회 71 좋아요 0
하이코도 해보고 필러도 맞아봤는데 복코는 딱히 뭐 효과가 없는거 같더라 ㅎㅎㅎ.. 오히려 나중에 퍼지면서 코만 더 퍼져보이고 ㅠㅠ 결국엔 하이코 제거하고 나나에서 수술했다 ㅎㅎㅎ.. 이렇게 이중으로 돈나갈줄 알았으면 처음부터 수술하는건데 ㅠ 그리고 복코 워낙 심했어서 솔직히 이렇게까지 개선 잘될거라고 기대 안했거든? 확실히 여기가 복코 잘잡긴하는듯 자연스럽게 얄쌍해진느낌이야
5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제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5 좋아요 0
원래 쌍커풀 있는 눈인데 자꾸 풀려서 찝기로함 제이티 성형외과 김진태원장님한테 수술받았어 라인 꼼꼼히 봐주셔서 병원이랑 원장님 결정했는데 만족해 대기시간은 좀 오래걸려서 기다리기 힘들었지만 전반적으로 좋았음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강남본점 댓글 1 조회 213 좋아요 0
지금 복부 지흡 후 42일째야! 원래 수술전에는 아저씨같은 배를 가지고 있었어ㅠㅠ 뛰면 출렁출렁거리는게 뱃살있는 사람들은 얼마나 수치스럽고 기분나쁜지 알거야 더이상은 이렇게 살수가 없어서 뱃살 지방흡입 수술을 감행했어 아니 근데 나 이거 왜 지금했니..? 효과가 너무 좋잖아ㅠㅠ? 좀 더 젊은 때 어릴 때 할걸.. 일단 사이즈는 수술전 81cm -> 수술후 72cm로 줄었어 이것도 끝난 게 아니라 매주 새로 갱신되고 있어ㅋㅋㅋ 어제 마지막…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오블리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09 좋아요 0
오블리성형외과에서 매부리코 무보형물로 받은 지 3개월 좀 더 지난 후기입니다 ! 거의 4개월차로 접어들면서 웃을때 당기던 느낌이나 코끝에 느낌도 다 돌아왔고 절개 흉터도 거의 모르겠을만큼 사라졌어요 ! 코는 이제 너무 편해져서 수술을 했었나 하는 느낌이고 오히려 귀가 아직 약간 통증이 있어요 ! 붓기도 이제는 조금씩이지만 그래도 계속 빠져서 갈수록 코도 얄쌍해지는 거 같아요 ! 정말 자연스럽게 됐으면 좋겠다는 제 바램대로 된 거 같아서 만족중입니다 ㅎㅎ…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루호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21 좋아요 1
코가 못난편은 아니라 딱히 신경 안썻었는데 남자친구 생기고 나서 외적으로 자꾸 신경 쓰게 되더라고 괜찮았던 코가 너무 울퉁불퉁 못나보이거나 한번 찝었던 눈인데 이유없이 쌍수가 다시하고 싶어지거나 정작 남자친구는 신경 1도 안쓰고 말한마디 없는데 ㅋㅋㅋㅋㅋ 내 고민 듣던 친구가 진지하게 뜯어 말리고 정색해서 입꾹닫 *^^* 하다 그래도 내 의지는 꺽을수 없기때문에 수술하고자 병원 알아봄 ㅋㅋㅋ 눈 코 잘한다는 병원 위주로 찾아봤고 지…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