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Life
실견적
이벤트
[성형수다] 거상 아는분 후기
jinheeis
작성 19.06.02 11:50:46 조회 1,105
제 지인의  후기입니다,


 
사십대 후반이고 다이어트와 운동은 할만큼 했어요. 아무리 노력해도 나이들어 피부 처지는건 어쩔수 없더군요.
성형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제 사일째입니다.
삼일째까지 매일 병원에 가서 링겔맞아서 종일 잤어요.
사일째 ,붕대 풀고 제정신 차렸습니다. 피부를 박리하고 꼬맸는데 의외로 통증이 심하지 않아요. 문제는 구토, 하루종일 물만 마셔도 토했어요. 이틀째는 마실수는 있었지만 속이 미식거렸습니다.. 삼일째부터는 씹지 않아도 되는 음식은 먹어요.
성형외과 선택은 한국 사이트에서 안면거상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 사진을 보내서 상담받았어요.
그 중에 실리프팅 많이 권하는 곳은 제했습니다.

한번에 여러가지 수술을 한 이유는 주변에 이마거상 하신 분이 결과는 만족스러운데 수술후 구토가 힘들어서 다시 안면거상할 엄두가 안난다고 하시더군요.
의사선생님들도 한방향으로 당기는 것보다 여러 방향으로 당기는게 자연스럽다고 하셨고, 제가 손가락으로 귀밑, 눈 아래 ,이마 같이 당겨보아도 그런것 같았어요.

눈꺼풀이 푹 꺼졌는데 얼굴 아래쪽 박리하면서 나온 지방을 이식했어요.

안면거상흉터는 귀 모양대로 잘라서 정면에서 안보여요. 뒤로 돌아가서 귓구멍이 보이는 위치에서 보입니다.
제가 흉터보다 더 걱정했던건 너무 당겨서 조커입같이 되는거였어요. 의사선생님이 약간의 팔자주름은 남겨 놓는다고 하시더군요. 그것도 없이 당기면 표정도 안지어지고 어색하다고요.

유지인대와 smas층 까지 당기나고 질문을 많이 한다는데. 요즘은 거의 이렇게 한다네요 .

안면거상 제일 많이 하레오는 연령층이 20- 30대래요. 양악수술후 남는 피부때문에... 3주후에 얼굴이 가라앉으면 이 원글 수정해서 추가후기를 쓰겠습니다.

- - - - -
제가 아직 성형외과 추천할 시기는 아닌것 같아요. 붓기가 가라앉아 봐야죠. 아이디 남기신분들 ,나중에 이 원글 수정해서 병원이름과 후기 남기겠습니다. 제목에 안면거상으로 검색해서 보세요. 그리고 견적받은 가격대는 제목에 쓴것 다 하는데 700 ~1500만원 사이였어요.
- - - - - - - -

7/31일에 병원이름 여기 쓸께요. 그때면 어느정도 가라앉겠죠. 어떻게 되는지 보고 알려드려야죠. - - - - - - - - - - - - - - - 수술후 일주일 되는 날. 타이레놀을 먹지 않아도 될만큼 통증이 없어졌어요. - - - - - - - - - - - - - - - - - - - - - 수술 12일째 실밥을 거의 제거했어요. 군데군데 조그만 멍자국이 있지만 밖에 돌아다녀도 될정도로 빠졌어요. 지인 만날 정도는 아니고요. 모르는 사람이 봐서 놀랄 정도는 아닌 상태. 얼굴의 감각은 이마와 입가 , 정면은 전부 돌아왔고 귀밑에서 부터 턱선따라 얼얼해요. 치과 마취후 풀릴때와 비슷합니다. 통증은 없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수술 3주 됐습니다.
현재 얼굴 상태, 모르는 사람은 제가 성형한줄 몰라요. 하지만 전 아직 얼굴이 다 돌아왔다고 안느껴져요. 귀 아래, 양쪽 턱 붓기가 아직있어요. 살찐것 같이 보입니다.
감각은 더 많이 돌아왔어요. 얼굴의 멍과 붓기는 위에서 아래쪽으로 내려왔어요. 이마가 가장 먼저 회복 , 맨나중이 하관인가 봐요.
어떤분이 안면거상 수술 동영상 올리셨던데... 그건 끔찍했지만 실제 수술 통증과 회복은 생각보다 적고 빨랐어요.
수술결과는 하안검 눈아래 꺼풀 뒤집어지지 않았고 안면거상, 칼귀되지 않았고 입가 ,부자연스럽게 당겨지지 않았어요.
제일 성형한 티가 나는건 하안검입니더. 눈아래 다크서클과 주름은 깨끗하게 없어졌는데 속눈썹을따라 미세절개 부분은 붉은 선이 있어요. 아주 가늘어서 피부화장을 하면 안보입니다. 붉은 색은 3-6개월 정도 지나야 없어진다고 해요.

눈은 얼굴의 중심에 있으니 제일 티 나고 안면거상 수술한 피딱지가 귀쪽에 있지만 머리카락 몇개 내리면 지금도 안보여요. 이 자국도 시간이 지나면 흐려지겠죠.

한꺼번에 여러부분 수술하기 잘했다 생각합니다. 한 곳만 했어도 회복기간은 비슷했을거니까요.

수술하기전 생각 못했던점은 선생님마다 절개 위치도 다르고 어느 정도 당기는지도 다르다는거에요.

어머님이 안면거상하고 일년간 무서운 표정이었고 그 후에 자연스러웠다는 후기를 본적있는데 제 경우 그 정도로 당기기 않았습니다. 그 점은 의사선생님이 처음부터 언급하셨어요. 그러니 상담할때 원하는 정도 만큼 당기는 병원을 고르세요.

전 이마가 원래 넓어서 이마거상 후 더 넓어지면 곤란했습니다. 대부분 병원은 더 넓어질수밖에 없다고 했어요. 지금은 수술전보다 좁아졌어요. 이게 제가 수술한 병원을 택한 이유입니다.

수술비는 현금결제라고 하면 10% 깍아줘요.

생각해봤는데 병원이름은 못밝히겠어요. 저는 괜찮지만 추천했다 잘못될수도 있으니까요.

아래 답글로 달았는데 직접 상담받은 곳 세군데 이름은 ㄴㅂㅇㅇ, ㅆㅅ, ㅇㅇㅇ 입니다. 이중 이미 소송 많이 걸린 병원도 있죠. 안면거상 전문으로 하는 병원을 추리니 10군데 정도였고 그 중에서 사진상담후 저 세곳이 남았어요. 수술받은 곳은 저중 한곳입니다. 얼마나 더 걸릴지 모르지만 양쪽 턱의 붓기가 다 빠졌을때, 하안검의 분홍색이 없어졌을때 이 글 수정해서 남기겠습니다.

- - - - - - - - - - - - - - - - - - -
수술 6주째

귀옆쪽 빼곤 감각이 거의 돌아왔습니다. 턱라인 붓기도 많이 줄었어요. 매일 조금씩 나아지는게 보이네요. 하안검 수술한 분홍 절개라인도 점점 없어져요. 지금은 파운데이션만 바르면 안보입니다.
몇년 만에 만난 지인은 전혀 모르는것 같았어요. 하지만 제 자신은 턱쪽 붓기가 완전히 빠진게 아니라는걸 알죠 .

붓기가 빠질때 전체적으로 빠지는게 아니라 어는 날은 왼쪽 뺨이 더 빠져서 푹 들어가 있은적도 있었어요. 이대로 굳어버리는게 아닌거 우울했는데 며칠 지나니 균형잡히게 되네요.
수술보다 수술후 정신적으로 힘든 것 같아요.

십년 정도 젊어 보인데요. 막내 여동생이 저랑 9살 차이인데 처음 본 사람들이 제가 동생인줄 알더군요.

수술후 마스크 없이 돌아다닐수 있는 시기는 3주째. 지인 만날 상태는 아님.

수술전보다 예뻐보이는 시점이 제 경우는 6주째였습니다. 중요한 일이 있으면 최소 두달은 회복기간으로 잡아야할듯해요.
수술을 네가지나 했지만 눈 모양이 변하거나 인상이 사나워 보이지는 않아요. 그냥 시간만 되돌린것 같이 되었어요.
가장 우려했던 성형한티 나는 경직된 인상, 조커 입 같은 일은 일은 없어서 만족합니다.

쪽지 안보낼거니 아이디 남기지 마세요.
스크랩+ 2
jinheeis님의 게시글 더보기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19-06-02 12:17
이모티콘
1
19-06-02 13:19
이모티콘
광고
병원찾아삼만리
포토&후기
데이터삭제중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