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수술 후 귀가중 있었던 일

청색개구리 2023-12-08 (금) 15:05 11개월전 337 [CODE : 160A1]
https://sungyesa.com/new/free/3757889
예사들 안녕

수술 당일 날 있었던 이야기 간략하게 말하려 해. 수술 당일에 병원에서 고지한 금식기간은 6시간이었지만, 이른 오후에 수술이 잡혀서 아침 먹기 애매했어. 평소에 오전 10시에 일어나기도 했고. 결국 아침, 점심 굶고 하다보니 18시간 정도 밥은 못 먹은 채로 수술받으러 갔다. 병원까지 가는 시간은 1시간 남짓 걸렸더라.

수술이 끝났다. 눈 성형은 마취는 들어가되 정신은 꺠있는 경우가 많아서 수술받는 느낌을 실시간으로 겪을 수 있었지. 충격적이었어. 정신적인 건 차치하고 수술이 끝나고 나니 시야가 좀 뿌얘지더라고. 그래도 집은 가야하니 짐싸들고 지하철 타러 갔지. 한 20~30분이 지나고 아직 거쳐야 할 역이 많이 남아있는 상태였는데, 지하철 안에 사람이 많은지 덥더라. 후드 모자도 쓰고 있었고, 내의도 두껍게 입고 와서 그런가.. 뭐 그러려니 했지만 곧 이어 속이 안 좋아지고( 마치 토쏠리듯) 두통이 오기 시작했다. 숨 쉬는 것도 답답하고 가빠지기 시작했고. 속으로 별거 아니다하며 침착해지려 노력했지만 몸은 진정되지 않았어. 이런.. 지하철 안에서 쓰러질 수도 없는 노릇이었어. 정신 꽉 붙잡았다.

끝이 아니었다. 지하철 창으로 밖을 보면 검은 배경이 지나가는 느낌이 들잖아? 나는 그걸 창을 보지 않고도 느꼈어. 주위를 둘러보는데 시야가 갑자기 어두워지고, 노이즈 캔슬링 들어간 것처럼 지하철 안내 소리가 잘 안 들리기 시작했어. 이때 정신 놓을 뻔 했다.

지하철이 어떤 역에 정차한 걸 본능으로 느끼자 마자 문밖으로 나갔다. 어딘가에 앉긴 해야하는데 시각 청각 상태가 안 좋아 촉각까지 활용해 의자 찾고 앉아서 벽에 몸을 맡겼지.. 외투를 벗자 식은 땀이 무참하게 쏟아지더라. 밝은 색의 바지를 입고 있었는데 땀자국이 드문드문 보였어. 한여름처럼 땀을 쏟고 호흡이 나아지자 다시 지하철을 타고 귀가했어.

3,537,026
1,682,11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은리본 11개월전 11개월전 [CODE : 4431A]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758194
     
     
청색개구리 작성자 11개월전 11개월전 [CODE : 160A1]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758328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4
평가참여 376
|
의견참여 376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58 좋아요 0
10년 넘게 안면윤곽 고민하다 더 늦기전에 하려고 상담받으러 5군데 정도 윤곽으로 유명한 병원다녔는데 ㅅㅅㅇ가 제일 믿음이 갔어요. 박원장님의 오랜 수술경험과 수술예약 강요도 없었고 개인병원이지만 뭔가 체계적인 시스템에 선택하게 됐어요ㅎㅎ 현재는 ㅅㅅㅇ에서 수술한지 4개월 지났어요. 전보다 입이 잘벌어지고 일상생활은 수술전이랑 크게 다른점없이 지내고 있어요. 수술부위 처음에만 물 안닿게 조심한거 말곤 딱히 관리해줄건 없고 땡김이만 …
5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5 좋아요 0
중3 겨울방학때 그냥 엄마 손 잡고 쌍수하러 갔는데 그땐 여러 곳 돌 생각도 안하고 그냥 소문으로 유명한 쌤한테 갔는데 지금 눈 다 풀리고 짝짝이이에요.. 첨에 풀렸을때 또 거기서 무료로 해줬는데 알고보니깐 매몰로 했더라.. 그래서 또 풀리고 지금은 진짜 심해 재수술 계속 알아보는중….의사쌤도 지인인짜 불친절했는데 그냥 유명하니깐 알아서 잘해주시겠지 이 생각함 이거 진짜 아니야 자기눈은 자기가 다 판단해 유튜브보면 요즘 잘 되어있잖아 이제 재수술 병원돌…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2 조회 57 좋아요 0
윤곽수술을 하기로 마음먹고 여러어플 많이찾아봤는데 성예사를 제일많이들어 왔던것 같음 주변에 윤곽한사람들이 많이있는데 잘못된사람도 있고 잘된사람들도있고 그래 그래도 내얼굴이라 걱정되니 당연히 옛날후기부터 다 찾고 평판도 포인트로 다읽어봤는데 어쨋든 병원결정해서 12월말에 수술예약잡았어 예약잡았지만 걱정도되고 설레기도하네 수술전 내가지금까지 후기들을보면 잘된사람도 잘못된사람도 공존하고 하고싶은데 브로커,포샵 때문에 믿어야…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39 좋아요 0
2013년에 실리콘같은 보형물을 삽입했어요. 처음부터 똑같은 위치에 고정이 안되고 한쪽은 위치가 위쪽으로 올라갔는데 다시 빼는것이 두려워서 그냥 두었는데 지금11년차인데 보형물을 빼면 푹 꺼질까봐 그냥 두고있네요. 확실히 보형물이 위로 올라간쪽이 반대쪽보다 팔자주름이 더 생겼어요.. 언젠가는 빼야하는지. 그냥 평생 살아도 되는지.. 혹시 보형물 제거하신분 계신가요?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60 좋아요 0
어제 수술하고 생각보다 통증도 없고 너무 괜찮아서 당일후기 들고옴!ㅎㅎㅎ 아랫뱃살 어마어마하고 엉덩이도 네모네모스폰지밥에 골반도 없어서 옷도 맨날 단점 보안해주는 옷만입고 달라붙는 옷 못입어서 나이먹기전에 한살이라도 어릴때 하고 이쁜거 입고 자존감올리자 하고 그냥 해버렸어… 근데 너무 만족중 ㅠㅠㅜ모양도 라인도 이쁘게 나왔어 함 봐주라ㅎㅎㅎ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마블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01 좋아요 0
자연유착 6년차이고 이젠 말 안하면 진짜 아무도 모름 심지어 했던 때에도 한 달만에 겁나겁나 자연스러워지고, 자연유착이라 라인도 전혀 안부담스러움 다만 라인은 좀 얇은 편이지만 자연스러윤 거 추구하면 자연유착 마블 강추 편안하게 잘 했음ㅇㅇ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4 조회 111 좋아요 0
3년전 이빈후과에서 기능코를했습니다..실비보험이 된다해서 코성형이런같아했습니다 상담받을때 원하는코모양을 말했는데 의사가 자기만 믿으라고 잘해주겠다고 제말은 무시하고 당당하게 자신있다는말투로 말을했습니다 첫수술이고 하고 뭣도모르고 자신감있게말하셔서 그냥 믿었습니다 이때 제실수였습니다 제성격상 막자신있게 말하는 성격도아니고 첫수술이다보니 뭣도모르고 그냥 수술을 받았습니다 첫수술끝나고 수술대위에서 마취가 반쯤 풀릴때 수술해주셨던 의사분은 안보이고 다른분이 제…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9 조회 413 좋아요 1
첫 수술이라 많이 긴장되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했었는데 수술 결과가 넘 좋아서 만족중입니당 ㅎㅎ 원래 제 코모양에서 엄청 나게 달라지거나 크게 모양이 변하는걸 원하지 않았고 그냥 자연스럽게 높은 코를 원했었어요! 그래서 상담할때 원장님께 자연스러운 직반 라인 말씀 드렸는데 딱 제가 원하는 모양 나온것 같아여!! 코 끝모양도 과하게 들리지 않고 진반이랑 잘어울리게끔 만들어 주셨고! 제 얼굴이랑 잘 어울어지는것 같아서 짱 만족만족입니당…
5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79 좋아요 0
다들 쁘띠 만족해?? 나는 사실 필러랑 보톡스도 다 부작용이왔었어.. ㅋㅋㅋ 그래서 몇년동안 보톡스 안맞다가 최근 유튜브에 올라온 병원가서 맞았는데 볼패임이나 살처짐듀 걱정이라고했더니 용량 적게해서 맞아보자고 했는데 괜찮더라궁!!!
5시간전